정글에는 소환사의 리프트를 노리는 양쪽에서 충성을 보이지 않는 몬스터들이 가득합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의 킬러들과 킬러의 가까운 동맹들에게 금과 경험치를 제공한다.XP)를 제공한다. 몇몇은 전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시적인 버프를 줍니다. 그러나 이 몬스터들 중 일부는 너무 대단해서 양 팀이 최대한 경쟁한다. 이 괴물들은 서사시 괴물들이고 모두 강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Baron 캠프
Baron 캠프는 더 큰 데니즌인 Baron Nasho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다만 초반 경기에서는 리프트 헤럴드가 지키고 있다. 이 캠프는 게임의 상단부와 중앙부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프트 헤럴드
리프트 헤럴드는 게처럼 생긴 딱정벌레 몬스터로, 리그 오브 레전드 매치 타이머로 8시에서 19시 45분 사이에 Baron 캠프를 지킨다. 첫 번째 새끼를 13시 45분까지 죽이지 않으면 6분 후에 새로운 새끼를 낳게 됩니다. 이 녀석을 죽인 녀석은 ‘아이 오브 헤럴드’를 얻게 된다.
첫 번째는 호출 권한 부여로 호출 채널을 최대 1초만 지연시킵니다. 더 주목할 만한 선물은 리프트 헤럴드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당신 편에서 싸우도록 소환하는 헤럴드 콜이라는 능력이다. 구조물에 강하지만 첫 공격 이후 큰 반동 피해를 입을 수 있다.
Baron Nashor
Baron Nashor는 Baron 캠프의 진정한 데니즌이다. 보이드에서 온 거대한 괴물이야 챔피언 혼자서는 죽일 수 없는 유일한 중립 괴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집단을 약화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더욱 어려워집니다. Baron Nashor는 20:00에만 등장하며 7분마다 다시 시작됩니다.
Baron Nashor를 처치하면 살인자의 팀 동료 각자에게 Baron의 핸드가 주어진다. 재생 중인 사람은 이 버프를 얻을 수 없으며, 버프를 소지하다가 사망하는 사람은 그 혜택을 잃게 됩니다. Baron의 핸드는 모든 동맹군 레인 미니언에게 강력한 소환력과 아우라를 부여합니다.
드래곤 핏
드래곤 구덩이는 강가 중간과 아래쪽 차선 사이에 있습니다. 그곳은 모든 용과 용과 같은 생물들이 살고 있지만 한 번에 한 마리만 나타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레이크와 드래곤을 물리치면 팀 전체에 영구적인 버프가 주어지고 임시적인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엘리멘탈 드레이크
네 개의 원소 드레이크가 있는데, 불길, 산 드래곤, 바다 드래곤, 구름 드래곤이 그것이다. 그들 각각은 그들을 죽인 자들에게 특정한 돈을 준다. 지옥 드래곤은 +4%의 능력치와 공격력을 부여하고 마운틴 드래곤은 +6%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오션 드래곤은 5초마다 체력 회복 2.5%를 부여하고 클라우드 드래곤은 +12의 궁극적인 서두름을 부여한다.
드레이크 버프 스택은 Baron과 아이 오브 헤럴드와는 달리 킬러 팀의 각 멤버에게 주어지며 영구적입니다. 시즌 11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는 헥스텍과 켐텍 드래곤으로 알려진 엘리멘탈 드레이크를 추가로 획득했습니다. 다른 용들과 마찬가지로 이 용들은 영구히 부스를 제공하지만 처음에는 일시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켐텍 드래곤의 버프는 검사의 체력이 떨어지면 공격력이 증가한다. 반면 헥스텍 드래곤의 버프는 연쇄 번개 특수 효과로 선택된 다른 무작위 적 유닛은 물론 공격 대상을 느리게 만드는 능력을 부여한다.
드래곤 네 마리를 죽이면 버프 스택이 드래곤 소울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그 효과는 어떤 원소 드레이크가 두 번 죽었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일단 달성되면, 이 팀은 그들이 죽인 드래곤들로부터 이전 버프 스택의 효과를 유지하고 영혼의 요소로부터 추가적인 영구 버프를 얻는다. 각 변형에는 게임을 가능한 한 빨리 끝낼 수 있는 판도를 바꾸는 요소가 추가된다.
노인 드래곤
노인 드래곤은 드래곤 핏의 가장 강력한 데니즌입니다. 그 힘은 Baron Nashor에 필적하지만, 그 보상은 서사시 몬스터로서의 가치를 기하급수적으로 높여준다. 대부분의 프로게이머들은 엘더 드래곤의 버프를 이기는 조건으로 여기고 상대편의 게임을 끝낸다.
장로 드래곤을 처치하면 드래곤의 측면이 부여되어 적 챔피언을 훨씬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격력과 피해 능력은 영향을 받는 적을 약 2초간 진정한 피해로 불태운다. 피해량은 소환사의 주문 ‘점화’의 절반입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챔피언은 이 효과로 인해 고통받는 엘더 이몰레이션에게 더 큰 저주를 받게 되며, 엘더 이몰레이션은 순식간에 사망하게 된다.
서사시 몬스터를 쫓을 때의 전략
서사시 마스터를 노리는 것은 전문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까다로운 묘기이다. 자신의 레인과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골을 넣기 가장 좋은 때는 당신 팀이 차선 우위를 점할 때입니다. 서사시 몬스터를 죽이기 전에 두 번째 타워까지 가고 싶은 캠프를 둘러싸고 있는 두 개의 차선을 밀어주세요.
당신이 먼저 차선을 장악하려는 이유는 적 챔피언들이 당신의 킬을 훔치려 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이웃한 차선을 밀어내는 것은 당신의 팀에게 더 많은 영토에 대한 시야를 줄 것이고, 몰래 공격하는 것을 조심하기 위해 정글에 몇 개의 비전 트링킷을 심을 것이다. 나머지 두 명은 차선을 밀고 있는 동안 세 명이 몬스터를 잡는 게 좋아요.
상대가 자신을 상대로 위와 같은 전략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강 건너편에서 목표를 잡거나 3개 팀으로 흩어져 3개 차선을 모두 밀고 나가는 것이 최선의 대응이다. 빠르게 밀어내면 버프를 차지하면 적의 압력이 최소화된다.
이것은 그들이 Baron의 손을 잡으려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킬을 훔치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소수만이 할 수 있는 묘기이다. 그것은 위험한 움직임이지만, 그것을 해내는 것은 당신의 동맹들에게 큰 이점을 준다. 그렇지 않다면 일단 팀을 이뤄 몰래 들어와 전체 조를 무찌른 뒤 몬스터를 확보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