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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기본 사항: 미니언과 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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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들은 초보자들이 챔피언에게 집중하는 동안 방해물에 불과하다고 과소평가합니다. 서머너 리프트의 진정한 고수들은 게임을 이기는 가장 큰 요인으로 이러한 넥서스 스폰들의 중요성을 존중한다. 미니언즈가 경기 속도, 차선 간 우선순위, 지도보다 커버력 우위를 결정한다.

미니언 웨이브

미니언즈의 기본 기능에는 챔피언을 위한 금과 경험치(XP)의 주요 원천이 되는 것, 적의 미니언들을 저지하는 것, 그들이 충돌하는 첫 번째 구조물을 파괴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그들은 산란하는 순간부터 죽거나 적의 넥서스를 파괴할 때까지 계속 진군할 것이다. 그들은 항상 일정대로 ‘파도’라고 불리는 그룹으로 산란한다.

증원군이 도착하기 전 1차에서 1개만 살아남아도 한 집단을 ‘두 파도’라고 부른다. 미니언 1개만 추가하면 상대의 기준파전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프로 선수들은 이 사소한 디테일을 사용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이점을 얻는다.

다른 유형의 미니언

미니언들은 1시 5분에 산란을 시작하고 30초마다 새로운 파도로 재출발한다. 일반적인 파동은 3개의 근거리 미니언과 3개의 캐스터 미니언으로 구성됩니다. 캐스터 미니언들은 15분마다 3번씩 파도를 친 후 공성 미니언들과 동행한다. 그리고 나서 25분 후에 모든 파도와 함께 산란된다. 미니언은 적의 구조물을 파괴하거나 룬과 아이템을 얻음으로써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근접 미니언

근거리 미니언은 다른 변종들과 비교되는 표준이다. 그들은 칼과 방패를 들고 맨 앞줄에 서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거리 미니언들은 어떤 챔피언을 쓰든 한방에 처치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경기 시작 1분마다 그들의 수비가 쌓이기 때문일 것이다.

캐스터 미니언즈

캐스터 미니언은 근거리보다 방어력이 낮지만 공격력이 높습니다. 그들은 유인 발사체를 발사하는 마법의 지팡이로 묘사된다. 그들의 낮은 건강 덕분에, 그들은 죽이기 쉽고 종종 한 번의 능력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공격은 한 대를 쓰러뜨리기 위해 항상 최소 두 번의 타격이 필요하다. 캐스터 미니언은 근거리 미니언에 비해 골드와 XP가 낮습니다.

공성 미니언즈

공성 미니언 또는 캐논 미니언은 탱크를 타고 전투로 나아가는 미니언입니다. 이들은 근거리 및 캐스터 미니언보다 체력과 공격력이 높다. 게다가, 그들은 적 탑의 피해에 대한 저항력이 30% 증가해요.

파동당 한 개만 나타나는데, 여기에 원래 6개가 더해져 총 7개가 된다. 표준 미니언 웨이브를 포위 미니언 웨이브와 구별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종종 ‘캐논 웨이브’라고 부른다. 그들은 킬러들에게 더 많은 양의 금과 XP로 보상하기 때문에 마지막 히트곡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슈퍼 미니언즈

적의 억제기가 그 차선으로 내려오는 동안 모든 파도에서 하나의 슈퍼 미니언이 산란하기 시작합니다. 공성 미니언은 슈퍼 미니언과 같은 파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유닛은 세 종류의 미니언을 모두 합친 것보다 체력 및 손상 출력이 가장 높습니다. 슈퍼 미니언들은 마치 캐스터 미니언들이 거대한 메크를 조종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을 죽인 것에 대한 보상은 포위 작전에 대한 보상과 비슷하지만, 구조물에 대한 위험성 때문에 그것을 무너뜨리는 것은 중요하다. 슈퍼 미니언은 적들의 구조물에 대한 피해량이 높아 파괴를 서두른다. 적의 모든 억제기를 파괴하면 모든 파도에 두 개의 슈퍼 미니언이 나타나지만, 적의 억제기가 고정되려는 차선에 나타나지 않는다.

Baron의 손

아이템을 사용하여 미니언을 버퍼링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매 시즌마다 미니언의 가용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니언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Baron의 핸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챔피언들 주변에 소용돌이치는 보라색 룬 또는 아우라입니다. 모든 미니언은 Baron의 손 소유자가 근처에 있는 동안 임시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실제로 공격 속도가 50% 감소하는 포위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미니언의 체력, 공격 피해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하지만, 그것은 엄청난 공격 범위를 얻고 보상하기 위해 튀어 오른다. 대부분의 미니언들도 원거리 미니언을 제외하고 덩치가 커집니다.

Baron의 손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Baron Nashor에게 치명타를 가하는 것이다. 적들이 이미 그를 공격하기 시작했다면 킬을 훔치는 것은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흔한 방법이다. 그를 죽인 모든 생존자들에게 Baron의 핸드가 수여된다.

부활을 기다리는 자들은 일단 전투로 돌아가면 다시 부활할 수 없습니다. 버프는 일단 홀더를 죽이면 사라지기 때문에 이 버프로 적에게 대항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각 멤버를 제거하는 것이다.

파도를 조절하는 세 가지 방법

차선을 조절하는 데는 세 가지 기본 방법, 즉 빠르게 누르기, 느리게 누르기, 그리고 얼리기 방법밖에 없다. 어느 것이든 이상적인지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 왜냐하면 이것들은 차선의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냉동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죽어가는 적의 미니언들을 처치해서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놈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금과 XP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상대 챔피언이 같은 행동을 할 경우, 죽어가는 미니언에게 다가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격 범위 내에 있을 때 공격하십시오. 상대도 같은 방법으로 반격할 수 있으니 먼저 찌르고 죽이세요.

패스트 푸싱은 능력과 잘 배치된 공격을 사용하여 웨이브 전체를 가능한 한 빨리 죽이는 것을 포함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웨이브를 더 발전시키겠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그들에게 불리합니다. 첫째, 지난번 전투에서 부하들이 다쳤고, 교전이 적진 쪽에 가까워져 공격에 취약합니다. 웨이브를 그들의 탑에 충돌시키거나 지도의 다른 쪽으로 소환하거나 순간이동할 시간을 벌기 위해서만 빠르게 누르세요.

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차선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느린 푸싱은 적 챔피언을 상대로 트레이드를 이길 수 있는 선수들에게 가장 적합하다. 이것은 캐스터와 대포의 미니언들을 먼저 공격하여 다음 파도에 앞서 가능한 한 당신의 근거리 미니언들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전투를 계속하기 위해 적의 근거리 미니언들을 해치지 마세요. 지원군이 도착하면 파도가 계속 커지는 동안 적의 캐스터 미니언을 다시 처치하십시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지도에 대한 통제력을 겨루는 게임으로 수적 강세가 승리의 열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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