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의 균열은 League of Legends 의 주요 전장입니다. 3차선, 중립 몬스터, 포탑 등을 갖추고 있어 상대팀의 전진을 막는다. 경기장의 규칙은 간단합니다. 적의 넥서스에 도달할 때까지 적의 방어 구조를 파괴합니다.
경기장 내에서 목적에 맞는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리프트 헤럴드를 점령하고, 덤불에 숨고, 정글의 배치도를 이용하며, 금을 얻기 위해 캠프를 청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은 모든 패치에 따라 변경되지만 핵심 개념은 남아 있습니다. 여기 소환사의 리프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핵심 요소
게임의 핵심 요소는 경쟁력 있는 멀티플레이어로서의 League of Legends의 정체성을 제공한다. 그것은 두 기지를 연결하는 세 개의 차선과 그것들을 억제하는 구조물을 포함한다. 정글 캠프 또한 게임의 정체성의 일부이지만 다음과 같은 요소와는 달리 알아볼 수 없는 것으로 개편될 수 있다.
삼차선
소환사의 리프트의 3 차선은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장르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각각은 각각 상단,중간 및 하단 차선과 같은 위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단 차선은Baron Nashor 캠프 에 가장 가깝기 때문에 ‘Baron 레인’ 이라고도하며 하단 차선은 드래곤즈 캠프 에 가깝기 때문에’드래곤 레인’이라고도합니다.
구조물들
이 게임의 구조는 포탑, 억제제, 넥서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모든 구조물은 두 기지의 방어 층을 구성한다. 내부 층은 넥서스와 2개의 1층 포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억제제는 양쪽 기지의 3개 출입구 근처에 배치되어 있으며 각 출입구는 2층 포탑으로 보호된다.
가장 약한 방어 층은 두 기지 사이의 3개 레인의 중심에 가까운 외부 타워이다. 이것과 억제제를 보호하는 포탑 사이에는 또 다른 방어층이 있다. 각 포탑은 동일한 레이어 내의 다른 포탑과 마찬가지로 강하지만 넥서스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각 레이어는 결과적으로 약해집니다.
목표는 상대의 넥서스를 파괴하는 것이지만, 그곳에 가는 유일한 방법은 각각의 레인을 막는 모든 구조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외피가 가장 약한 구조라고 해도 챔피언을 칠 때마다 그 피해는 점점 더 커진다. 이것은 어떤 챔피언도 혼자서 한 명을 쓰러뜨리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미니언들에게 의존해야 한다.
미니언즈
미니언은 전장으로 진군하여 그들이 길에서 만나는 첫 번째 적과 싸우는 논플레이어 병사이다. 그들은 30초마다 다른 미니언 클래스들의 새로운 세트를 가지고 산란한다. 근거리 및 캐스터 미니언스는 모든 파도에 존재합니다. 수비는 전자가 높지만 공격력은 떨어지는 반면 공격력은 후자가 반대다.
공성전 부하들이 매번 출격할 것이다. 이들은 당분간 포탑을 허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미니언으로 경기 초반 25분 이후 짝을 지어 알을 낳기 시작한다. 공성 미니언은 적의 억제제가 파괴되면 나타나는 슈퍼 미니언으로 대체된다. 내부 포탑을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우선순위가 높은 목표물이기 때문에 적의 사격장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추락하는 경우가 많다.
정글
정글은 도발당하지 않으면 싸우지 않는 괴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경기가 거의 끝날 때까지 정글러의 주요 수입원이다. 그때까지, 이 캠프는 다른 차선으로 나아가려고 애쓰는 몇몇 로밍 챔피언들을 두려워해야 한다.
정글은 수년간 많은 변화를 겪어왔다. 캠프 배치와 같은 몇 가지 상수를 포함하지만 주요 업데이트에서 해당 거주자가 수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들 중 가장 일관된 것은 정글러들이 종종 경쟁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캠프이다.
파란색과 빨간색 캠프는 살인자에게 일시적인 이득을 주는 몬스터들을 말합니다. 블루 버프는 빠른 마력과 체력 재생을 제공하고 레드 버프는 휘두르는 사람의 표적에 추가 참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들의 위치는 지도에서 영구적이며 그들을 이동시키는 것은 오랜 선수들을 혼란스럽게 할 뿐이다.
비록 그들 스스로가 변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게임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영향을 받는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경기가 일정 시간 제한에 도달하면 벽이 사라지는 재구성 풍경이다.
Baron Nashor 와 용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동맹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물리칠 수 있는 중립 몬스터입니다. Baron Nashor를 물리치면 슬레이어와 그 동맹자에게 남작의 손를 부여합니다. 이 혜택을 받는 항공모함 근처의 연합군 소대원들은 이동 속도와 느린 효과에 대한 저항력을 얻는다. 각 얼라이언스 챔피언이 참석하면 스피드 부스트가 더 강해져 팀이 레인을 더 빨리 밀 수 있습니다.
Baron Nashor는 경기 시작 20분 만에 나온다. 그때까지, 이 둥지에는 공허에서 나온 거대한 딱정벌레 같은 생물체인 리프트 헤럴드가 살고 있습니다. 무찌르면 포획된 생명체가 되어 살인자가 3차선 중 어느 곳에나 풀어 놓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가까운 포탑을 들이받고 도중에 모든 챔피언과 부하들에게 피해를 입힐 것이다. 포탑의 사정거리를 우선시하지만, 다음 구조물에 도달할 수 없을 경우 적의 미니언과 먼저 싸운다.
드래곤의 진영은 무작위로 거주자를 바꾸지만, 그들은 게임의 처음 몇 분 동안 드레이크로 시작한다. Baron Nashor 및 파란색/빨간색 몬스터와 달리, 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요 수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최근의 변화는 Piltover와 Zaun에서 각각 영감을 받은 헥스텍와 켐텍 드래곤이 포함된 것이다. 이 캠프에는 두 마리의 새로운 용 외에도 네 마리의 기본적인 용이나 나이든 용 중 하나가 거주할 수 있다. 팀이 그들을 죽임으로써 얻을 수 있는 버프는 용의 요소에 달려 있다.
로어 세부 사항
League of Legends의 다른 맵과 달리 Runeterra에 서머너즈 리프트가 등장하지 않으며, 세계 이야기에도 함축되어 있지 않다. ‘소환자들’로 알려진 마이지들이 게임에서 그들의 전쟁을 해결하기 위해 Runeterra의 가장 위대한 전사들을 부르는 경기장이라는 컨셉이었다. 이 이야기는 폐기되었고 소환사의 리프트는 League of Legends의 비캐논 경기장 역할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