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League of Legends는 국내 및 국제 대회로 인해 인기가 치솟았다. 성장하는 플레이어 기반은 게임 내 상황이나 행동을 묘사하기 위해 특정 단어를 사용하여 게임에 대해 말하는 특정한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선수라면, 이 단어들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게임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는 League of Legends용어가 많이 있지만,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가장 일반적인 용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라인
League of Legends 에서 백라인은 팀 싸움에서 가장 먼 지역이며, 보통 장거리 챔피언이 자리를 잡습니다. 사수나 사병은 멀리서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백라이너로 간주된다는 뜻이다. 게다가 백라인은 난투극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스퀴시 챔피언에게 가장 안전한 공간이다.
비록 백라인이 대부분의 시간 거리 영웅들을 위한 안전지대이기는 하지만, 선수들은 여전히 그들이 어디에 위치할 지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동성이 좋고 그들 사이의 거리를 좁힐 수 있기 때문이다.
Baron
Baron Nashor 의 줄임말인 Baron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강한 중립 몬스터로 경기 시작 20분에 처음 등장합니다. 챔피언은 이미 많은 핵심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남작 솔로와 맞설 수 없기 때문에 몬스터를 죽이기 위해서는 팀 전체가 서둘러야 한다.
당신의 팀이 Baron Nashor를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당신은 남작의 손을 받게 될 것입니다. 공격력과 능력은 증가하지만 소환 타이머는 감소합니다.
치즈
치즈는 게임에서 사용되는 비정통적이거나 매우 위험한 전략, 콤보 또는 챔피언 라인업을 말한다. 프로 토너먼트에서 여러 차례 치즈 픽과 이동이 있었고, 만약 예상된 움직임이 완벽하게 이루어졌더라면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에게 치즈 픽과 움직임은 단순한 실수가 된다.
치즈의 예로는 상대 라인업 및/또는 챔피언 자신의 능력에서 명백한 불이익에도 불구하고 지정된 레인 밖에서 특정 챔피언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카운터 갱크
갱킹은 팀의 두 명, 세 명 또는 모든 멤버로 적 챔피언을 매복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카운터 갱크가 챔피언 팀원들이 적 팀에 의해 무너져 내리는 반응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크리프 스코어
원래 Dota 2의 용어인 크리프 스코어는 분당 금과 EXP를 획득한 적의 미니언 수를 의미합니다. 금과 EXP를 따고 높은 크리프 점수를 받으려면 각 미니언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가해야 합니다.
크리프 점수가 높다는 것은 상대보다 효율적으로 농사를 짓고 평소보다 더 좋은 품목을 빨리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리프 스코어를 향상시키는 것이 보통 경기 초반 10분 동안 우선순위가 된다. 왜냐하면 초반에는 적의 챔피언을 죽이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군중 통제
관중 통제는 챔피언의 움직임과 포지셔닝에 영향을 미쳐 그들의 전투 능력을 떨어뜨리는 효과를 말한다. 군중 통제의 예로는 비틀림, 느린 움직임 또는 강제적인 움직임이 있습니다. 군중 통제 효과는 보통 피해를 주는 능력에 추가되지만, 반대로 설계된 능력도 있습니다.
관중 통제 능력은 보통 그들의 부족한 기동성을 보충하고 팀 싸움에서 팀원들을 더 잘 돕기 위해 마스터들과 서포트 챔피언들에게 주어진다.
드레이크
드레이크는 경기 시작 5분 만에 알을 낳는 강력한 괴물입니다. 드레이크에는 네 가지 다른 종류가 있다: 클라우드 드레이크, 마운틴 드레이크, 인페르널 드레이크, 그리고 오션 드레이크. 드레이크를 죽이면 네 팀엔 다른 버프가 생겨
한 팀이 네 번째 드레이크를 죽인 지 6분 후 엘더 드래곤이 드레이크 구덩이에서 알을 낳습니다. 죽임을 당했을 때 팀에 드래곤 버프의 면모를 부여하는 더 강한 몬스터입니다. 챔피언이 적에게 진정한 피해를 입히고 HP가 20% 미만으로 떨어졌을 때 실행할 수 있는 버프입니다.
랜닝 단계
랜닝 단계는 플레이어가 챔피언을 죽이고 미니언 파도를 제거하거나 타워를 파괴하여 레인 확보에 집중하는 게임입니다. League of Legends 에서 랜닝 단계는 보통 경기 시작 10분에서 20분 사이에 이루어지는데, 선수들은 크리프 점수를 올리고 챔피언을 강화하느라 바쁘다.
리프트 헤럴드
리프트 헤럴드는 경기 시작 20분 전에 남작 피트 위에서 알을 낳는 또 다른 강력한 괴물입니다. 헤럴드가 죽임을 당했을 때, 헤럴드의 눈을 떨어뜨릴 것이고, 이를 주운 챔피언은 가장 가까운 상대의 탑을 공격하는 리프트 헤럴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한 게임당 두 번까지만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리프트 헤럴드는 경기 타이머가 13:45를 보여주기 전에 죽이면 6분 후에 부활할 것이다. 보통 내셔 남작이 나타나기 15초 전에 사라진다.
지대 설정
조닝은 상대방이 금과 EXP를 획득하지 못하도록 거리를 두는 행위를 말합니다. 그것은 군중 통제를 가하는 효과 영역이나 적의 추격을 방해하는 일시적인 장벽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존 분할은 단순히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주고 상대방이 죽기 전에 쫓아내는 것만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덤불이 있는 지역에 가서 그 중 한 곳에 숨는 조닝 전략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상대방은 당신을 쫓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될 것이고, 그들은 속지 않도록 조심하게 될 것이다.
League of Legends는 한 번에 여러 시나리오가 발생하는 복잡한 게임입니다. 다행히도, 커뮤니티는 게임에 대해 더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는 특정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이 게임을 더 잘하려면 특정 용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 목록을 읽는 것이 게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좋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