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 챔피언 클래스

League of Legends – 챔피언 클래스

한 경기는 두 팀 간의 전략 게임이다. 각 팀에는 5명의 멤버가 있고 각 팀에는 해야 할 역할과 지도 상의 장소가 있습니다. 어떤 역할을 할지는 팀원들과 합의를 통해 합의되어야 하므로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멤버들이 서로를 존중할 줄 안다는 점에서 낯선 사람들과 효율적으로 노는 것은 가능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는 선수들이 경기 시작 전에 로비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토론할 수 있도록 한다.

챔피언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역할을 선택하거나 자신에게 할당된 역할이 있어야 합니다. 챔피언의을 선택하는 방법에 따라 경기력이 크게 좌우됩니다. 제가 언급한 다섯 가지 역할은 공격 데미지 캐리(ADC), 탑 레인, 미드 레인, 정글러, 지원입니다. 5명의 선수, 5명의 역할. 같은 역할의 두 사람이 동시에 지도 한쪽을 노출시키면서 둘 다 성장률에 타격을 입게 된다. 

재미로 어떤 역할이든 챔피언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eague of Legends도 스포츠와 비슷한 열정과 경쟁의 게임입니다. 당신은 제스터를 동반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 또한 운동선수에 둘러싸인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LoL은 선수 대 선수이고 사람들은 이기고 싶어해요. 우승하려면 각 챔피언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약점과 강점은 여러 챔피언이 공유할 수 있다. 같은 원칙을 가진 각 캐릭터를 한 번에 뭉쳐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디서부터 시선을 두어야 할지, 경험의 심한 차이에 충격을 받지 않고 다음에 누구를 시도할 지, 팀 시너지 조성을 위해 초보자들도 알 수 있도록 만들었다.

League of Legends 에는 2020년 1월 현재 148개의 챔피언이 있다. Aphelios는 2019년 12월 중순에 추가되었고 Sett는 2020년 1월 초에 발표되었다. 이 11년 된 게임의 명단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항상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고 이전 챔피언은 시대 변화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이러한 각 플레이 가능한 유닛의 분류 방식도 시간에 따라 변하지만, 2020년 1월 현재 Riot Games는 각 챔피언을 다음과 같은 일반 범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컨트롤러
  • 파이터
  • 마법사
  • 살해자
  • 탱크
  • 마크맨
  • 전문가

이러한 ‘클래스’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League of Legends 게임에서 소개되는 챔피언의 긴 리스트를 필터링하기 위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이 배치는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Riot Games는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각 챔피언을 암기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Riot은 챔피언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인업을 주고, 각 라인업은 주기적으로 순환되며, 라인업은 항상 랜덤입니다.

각 클래스는 5개의 역할 중 어떤 역할에도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 챔피언이 가장 잘하는 것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에 불과하므로 특정 클래스와 대결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챔피언의 등급은 Riot 이 선수들이 10년 동안 각 챔피언을 어떻게 플레이했는지에 따라 결정한다. 모든 새로운 영웅은 수년간 연마된 개발자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이 라벨 아래에 분류됩니다.

컨트롤러

Blitz 1 1024x576

컨트롤러에는 전장을 조작할 수 있는 모든 챔피언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적을 무력화시키거나 동맹군을 증강시킬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충돌 시 팀 전체에 이득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컨트롤러는 포수와 인챈터 두 가지 하위 클래스로 나뉩니다.

포수는 적의 움직임을 막거나 아군이 도망치는 표적을 추격하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확실히, MOBA에서는 광범위한 디버프가 너무 제압될 것입니다. 포수는 한 무리의 적을 겨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수의 적들이 한 사람 한 사람 죽이는 것이 최선이라고 믿는다. 포수가 적을 목표로 했다면, 포수가 도망가기 전에 특정 표적을 제거하는 것이 팀에게 최선이다. 

T적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은 선수를 지원하는 데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챔피언은 캐리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매직 데미지 아이템이 주어지면 좋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면서 자신의 지원으로 독립적으로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중간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농사 캠프보다 차선 보조에 중점을 둔 로밍 지원 역할도 할 수 있다.

포수 이하 챔피언

  • Bard, 방랑자관리인의
  • Blitzcrank, 대증기 골렘
  • Ivern, 녹색 아버지
  • Morgana, 전몰자들
  • Rakan, 차머
  • Thresh, 연쇄 교도소장
  • Zyra, 가시의 부활

엔챈터는 버프와 치유 아군을 개선하여 팀 싸움에서 챔피언을 가장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대부분의 엔챈터에게는 낮은 방어력이 주어집니다. 전장에 미치는 영향과 허약한 위상 사이에서, 엔챈터는 팀 싸움에서 우선시되는 두 가지 타겟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그들이 동반하는 ADC입니다. 엔챈터들은 아무도 죽일 수 없어요 특히 혼자 있을 때는요 하지만, 이 챔피언들은 다수의 적들이 진격하는 것을 막기에 충분하다. Nami와 Janna는 둘 다 도움을 받을 때까지 혼자서 차선 밀기를 멈출 수 있습니다. Sona, Lulu, Soraka는 적절한 물품만 있으면 운반이 가능하다.

엔챈터 휘하 챔피언

  • Janna, 폭풍의 분노
  • Lulu, 페 마법사
  • Nami, 타이드 콜러
  • Sona, 현의 메이븐
  • Soraka, 스타차일드
  • Taric, Valoran 방패

파이터

Garren 1024x576

전투기는 모두 적과 교전하는 것이다. 파이터로 분류되는 챔피언은 상대를 지치게 하는 '공격 데미지'가 높다. 이는 1v1 참여를 저해하는 상대적으로 높은 생존율과 일치합니다. 이 클래스는 두 개의 하위 클래스로 나뉘며, 각각 다른 전투 접근 방식을 우선합니다.

저그너트는 방어력이 높고, 데미지가 크며, 전장에 미치는 영향 범위가 넓다. 어떤 이들은 AoE 피해를 입었고, 어떤 이들은 군중 통제력을 가졌죠. 운이 좋게도 이 둘을 모두 가진 사람은 거의 없죠. 이 챔피언은 마법진, 마크맨, 암살단과 같은 방어보다 공격을 우선하는 클래스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목표물의 편안함을 위해 너무 가까이 접근하기만 하면 끝납니다. 컨트롤러는 저그너트를 멀리 떨어뜨려 놓음으로써 우위를 점합니다. 

챔피언스

  • Aatrox, 다킨 블레이드
  • Darius, Noxus의 손
  • Dr. Mundo, Zaun 의 미치광이
  • Garen, Demacia 의 힘
  • Illaoi, Kraken 여사제
  • Mordekaiser, 강철의 복수자
  • Nasus, 모래의 큐레이터
  • Sett, 두목
  • Shyvana, 하프 드래곤
  • Trundle, 트롤왕
  • Udyr, 정령 워커
  • Urgot, 드레드노우트족
  • Volibear, 천둥의 포효
  • Yorick, 영혼의 목자

잠수사들은 공격 데미지가 저그너트만큼 높지만 방어력은 약간 낮다. 다이버스는 전장을 통제하기보다는 단일 타깃에 더 관심이 많다. 이 카테고리의 일부 챔피언은 정글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빠른 기동력으로 캠프 주변을 배회하고 차선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일부 다이버들은 팀 내 싸움에서 더 취약한 목표물을 봉쇄함으로써 챔피언스에게 압박을 가할 예정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주의를 무시하고 단순히 충돌을 일으키기 위해 싸움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높다. 그들의 유일한 공통점은 먹잇감을 가두는 능력이다.

챔피언스

  • Camille, 강철 그림자
  • Elise, 스파이더퀸
  • Hecarim, 전쟁의 그림자
  • Irelia, 블레이드 댄서
  • Jarvan IV, Demacia 의 본보기의
  • Kled, 캔탄커러스 캐벌리어
  • Lee Sin, 맹목적인스님
  • Olaf, 버서커
  • Pantheon, 깨지지 않는창
  • Rek’Sai, 보이드 버로어
  • Renekton, 모래의 도살자
  • Skarner, 크리스탈 뱅가드
  • Vi, Piltover 시행자
  • Warwick, 의 풀린 분노 Zaun
  • Wukong, 원숭이왕
  • Xin Zhao, Demacia 세네샬

마법사

Annie 1024x576

'메이지' 아래의 모든 챔피언은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두 마력과 어빌리티 파워를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이득을 얻습니다. 공격 데미지를 구매하는 것은 일반 공격 데미지와는 달리 기본 공격에도 마법 데미지가 적용되기 때문에 시간과 금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마법의 저항으로만 마법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으며, 무기는 차단할 수 없습니다.

버스트는 한 번의 공격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챔피언을 말합니다. 다른 것들은 마력이 거의 소모되지 않고 높은 피해를 처리할 수 있는 여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괴적이긴 하지만 폭발로 인한 피해는 피하기가 쉽습니다. 버스트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경우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목표 우선 순위는 적의 마법사와 사수들이어야 하며 빨리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죽일 수 없다면 적어도 적의 공격 부대는 쫓아내라. ADC와 메이지는 체력이 부족할 경우 적 버스트에 쉽게 겁을 먹습니다. 탱크와 전투기에 마력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 수업은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퇴역군인도 마크맨보다 마게스를 더 경계하기 때문에 적의 마법사가 존재하면 마법 저항군 아이템을 보관하게 됩니다.

버스트 챔피언은 미드 레인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들의 높은 피해 출력은 차선을 밀거나 괴롭히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아군에게 유리하도록 적군을 차선 밖으로 내보냅니다. 이 클래스의 다른 구성원은 지원으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아이템 없이 높은 데미지를 감당할 수 있는 능력으로 최하위 레인은 만만치 않다. 핵심은 살인이 아니라 ADC를 위해 그들을 더 쉽게 죽이는 것이다. 

챔피언스

  • Ahri, 구미호
  • Annie, 다크 차일드
  • Brand, 불타는 복수자
  • Karma, 깨달은 자
  • LeBlanc, 사기꾼
  • Lissandra, 얼음 마녀
  • Lux, 광명의 여인
  • Neeko, 호기심 많은 카멜레온
  • Orianna, 시계 장치 아가씨
  • Sylas, 풀린 사람들
  • Syndra, 다크 소버린
  • Twisted Fate, 카드 마스터
  • Veigar, 작은 악의 주인
  • Zoe, 황혼의 모습

전투 마법사들은 항상 총격전의 한복판에 있다. 그들은 적의 저그너트를 피하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배틀메이지들은 기본적으로 어빌리티 파워와 군중 제어를 전문으로 하는 저그너츠입니다. 이 리스트의 챔피언은 혼자서 중·상위 레인을 탈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하단 레인의 지원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레인러로서 배틀마지는 공격과 방어에 있어 다재다능한 존재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버스트에 비해 빠르게 죽이는 것이 아니다. 적보다 오래 버티는 것이 관건이다. 적당하지만 지속적인 손상과 잘 배치된 군중 제어로 웨이브를 마모시킵니다.

챔피언스

  • Anivia, Cryophoenix
  • Aurelion Sol, 스타 위조범
  • Cassiopeia, 뱀의 포옹
  • Karthus, 데스슬링어
  • Malzahar, 공허의 예언자
  • Rumble, 기계화 위협
  • Ryze, 룬의 마법사
  • Swain, Noxian 그랜드 제너럴
  • Taliyah, 돌로 만든 직조
  • Viktor, 머신 헤럴드
  • Vladimir, 크림슨 리퍼

포병이란 멀리서 적을 찌를 수 있는 챔피언을 말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 일부 챔피언은 장거리 폭발 데미지를 1회 입히는 반면, 다른 챔피언은 중·소규모의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습니다. 이 챔피언들은 모두 부드러워서 유지하기가 어렵다. 팀전에서는 포병대를 최대한 빨리 제거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 챔피언에는 거의 항상 특정 지역에 적을 두는 관제사 또는 전투를 개시하는 배틀메이지와 저그너트가 동행합니다. 

챔피언스

  • Jayce, 내일의 수호자
  • Vel’Koz, 공허의 눈
  • Xerath, 매거스 어센던트
  • Ziggs, 폭발 전문가

마크맨

Ashe 1024x576

마크맨은 하위 클래스가 없는 유일한 공식 클래스 태그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챔피언은 간단한 종목인 '지속 손상'을 따릅니다. 기본 공격에 의한 피해를 입히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동시에 능력을 강화하거나 적 표적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들은 거의 장거리 무기를 가진 결투수들이다.

챔피언스

  • Aphelios, 신자들의 무기
  • Ashe, 프로스트 궁수
  • Caitlyn, Piltover의 보안관
  • Corki, 대담한 봄바디어
  • Draven, 사형 집행자
  • Ezreal, 방탕한 탐험가
  • Jhin, 거장
  • Jinx, 느슨한 대포
  • Kai’Sa, 공허의 딸
  • Kalista, 복수의 창
  • Kindred, 영원한 사냥꾼
  • Kog’Maw, 심연의 입
  • Lucian, 정화제
  • Miss Fortune, 바운티 헌터
  • Senna, 구원자
  • Sivir, 전투여주인
  • Tristana, 요들 건너
  • Twitch, 흑사병 쥐
  • Varus, 보복의 화살
  • Vayne, 나이트 헌터
  • Xayah, 반란군

살해자

Fizz 1024x576

'슬레이어'로 분류되는 챔피언들은 모두 죽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언제 어떻게 하든지 상관없다. 사진에서 적 챔피언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챔피언 중 한 명이 충돌할 경우, 항상 약간의 사상자를 예상하십시오. 

암살자들은 은밀하거나 기동적입니다. 어떤 이는 뛰어난 추격 능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이는 갑자기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들은 혼자 돌아다닐 만큼 어리석은 타겟 하나를 골라내려고 할 것이다. 다른 경우에는 충돌이 시작되자마자 적의 사거리 부대를 향해 돌격한다. 그들 대부분은 작은 갑옷과 저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지구력 싸움에 휘말릴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이동성, 비활성화 및 지형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고 악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챔피언은 버스트 챔피언과 비슷한 한두 개의 높은 피해 능력을 갖추게 된다. 살인의 안전을 위해 사용됩니다. 흔적을 찾아서 몰래 들어가서 꺼내서 도망쳐. 빠르고 간단하며 깨끗합니다.

챔피언스

  • Akali, 악당 암살자
  • Diana, 달의 멸시
  • Ekko, 시간을 산산조각 낸 소년
  • Evelynn, 고뇌의 포옹
  • Fizz, 조석의트릭스터
  • Kassadin, 보이드 워커
  • Katarina, 시니스터 블레이드
  • Kayn
  • Kha’Zix, 보이드리버
  • Nocturne, 영원한 악몽
  • Pyke, 블러드하버 리퍼
  • Qiyana, 원소의 황후
  • Rengar, 프라이드스토커
  • Shaco, 악마 제스터
  • Talon, 칼날의 그림자
  • Zed, 어둠의 달인

척후병들은 물컹물컹한 아군보다 팀전 준비가 더 잘 되어 있다. 이 챔피언들은 파이터스만큼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더 무거운 아군을 공격할 수 있는 속도와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챔피언들은 높은 방어력에 투자하는 대신, 각자 충돌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Tryndamere는 자신의 궁극을 활성화한 후에도 죽지 않을 것이다. Riven은 공격하면서 돌진하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방패를 만들 수 있다. Fiora와 이 Master Yi 함께 있는 적을 베면서 잊을 수 없는 존재가 될 수 있다. Jax는 적을 기절시키고 들어오는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생존 기술들은 각 챔피언의 목적을 충족시켜준다, 죽이기 위해서. 

타이밍이 좋고 두뇌 회전이 빠른 이 챔피언들은 십자포화의 중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손댈 수 없는 존재에 가깝다. 손상 출력과 공격 속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챔피언스

  • Fiora, 그랜드 듀얼리스트
  • Jax, 그랜드마스터 앳 암스
  • Kayn, 그림자 사냥꾼
  • Master Yi, Wuju 블레이드맨
  • Riven, 망명자
  • Shaco, 악마 제스터
  • Talon, 칼날의 그림자
  • Tryndamere, 야만인 왕
  • Yasuo, 용서받지 못한
  • Zed, 어둠의 달인

탱크

Naut 1024x576

탱크는 모든 경기에서 방어력이 높고 공격력이 낮은 유닛으로 보편적으로 식별된다. 그것은 많은 챔피언들에게 항상 해당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을 관제사에 넣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마치 파이터인 것처럼 플레이할 수 있다. 탱크는 매 경기 최고의 방어력을 갖출 것으로 예상할 수 있지만, 이러한 일반적인 지식은 탱크를 그 누구에게도 가장 낮은 타겟으로 만든다. 사람들은 그들이 항상 최전방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모두 그렇다면 누가 후방 부대를 보호하죠? 이것이 역할을 둘로 나누는 이유입니다.

반구들은 군대의 선두에 서 있다. 그들은 시작을 주도하고 최대한 많은 관심을 끈다. 적이 더 약한 아군에게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면 뱅가드는 1차 방어선을 무시할 만큼 어리석은 적들을 괴롭히거나 꼼짝 못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목표는 적을 충돌의 중심에 두는 것이다. AoE를 사용하면 속도가 느려지고 스턴됩니다.

다양한 공격 능력으로 인해 일부 선수들은 무장과 마법 저항 대신 수비를 위해 헬스에만 투자하면서 챔피언스 공격 통계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챔피언스

  • Alistar, 미노타우루스자리
  • Amumu, 슬프다미라
  • Gragas, 랍블 루저
  • Leona, 광채가 나는새벽
  • Malphite, 모노리스의 파편
  • Maokai, 트위스트 트랜트
  • Nautilus, 깊은 곳의 타이탄
  • Nunu, 소년과 그의 예티
  • Ornn, 산 밑의 불
  • Rammus, 아르모르딜로
  • Sejuani, 북부의 분노
  • Sion, 언데드 저그너트
  • Zac, 비밀 무기

교도소장들은 입소보다는 보존에 더 집중하고 있다. 그들은 적의 노력을 낭비하는 장본인이다. 각 워든은 그들 자신보다는 동맹국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아군 통계를 강화하는 마법사와 달리 워든은 텔레포트, 갑옷, 침묵, 노크백 등의 형태로 더 많은 유틸리티 지원을 제공합니다. 

챔피언스

  • Braum, Freljord 의 심장
  • Galio, 콜로세우스
  • Poppy, 망치의 골키퍼
  • Shen, 황혼의 눈
  • Tahm Kench,리버 킹

Specialists

Gp 1024x576

Specialists 휘하의 챔피언은 어떠한 역할도 수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Specialist 태그는 특정 챔피언을 강제로 '하이브리드'로 만드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챔피언 분류 작업은 2018년 즈음에야 시작됐다. 그 이전에는 '역할' 또는 더 정확하게 '플레이 스타일'은 챔피언의 역량을 암시하는 레이블입니다.

Riot은 항상 각 챔피언을 독특하게 디자인했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는 목적은 결코 단순히 선수 명단을 늘리는 것이 아니었다. 오히려, 각각의 도입은 게임을 새롭게 느끼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패치 v3.10을 통해 Riot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각 기존 클래스를 하나의 클래스에만 할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선수들이 각각의 게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러한 결정을 내립니다. Riot이 기쁘게도, 그들은 단 하나의 클래스에도 넣을 수 없는 챔피언들을 발견했다. 일부 챔피언은 메인 및 세컨더리가 확정적이지만 아래 목록에 있는 챔피언은 역할에 맞지 않을 정도로 독특합니다. 그들이 될 수 있는 최선은 두 개 이상의 역할의 균형이 맞는 하이브리드입니다. 다른 챔피언들은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라도 단지 특정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 Azir, 모래의 황제
  • Cho’Gath, 공허의 공포
  • Fiddlesticks, 종말의 전조
  • Gangplank, 솔트워터채찍
  • Gnar, 누락된 링크
  • Graves, 무법자
  • Heimerdinger, 위대한 발명가
  • Kayle, 의로운
  • Kennen, Tempest 의 심장
  • Nidalee, 베스티알 헌트리스
  • Quinn, Demacia 날개
  • Singed, 미친 화학자
  • Teemo, 스위프트스카우트
  • Zilean, 크로노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