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 컨트롤러

League of Legends – 컨트롤러

관제사의 이름은 챔피언마다 다르지만 싸움에서 핵심 측면을 바꾸는 능력에서 따온 것이다. 전투기와는 달리 직접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과는 달리 다른 측면에서 유용하다. 일반적으로 컨트롤러 클래스는 단순한 ‘컨트롤러’보다 특정 그룹을 더 정확하게 설명하는 두 개의 하위 클래스로 분할됩니다. 이 목록은 각각 포수와 엔챈터 하위 클래스로 나뉘며 각 하위 챔피언을 알파벳 순으로 열거합니다.

포수

이 목록에 있는 챔피언은 적을 저지하거나, 쉬운 추격을 위해 속도를 늦추거나, 목표를 유리한 위치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목표는 동맹국들에게 작은 방해 없이 산발적인 공격을 퍼붓는 자유를 주는 것입니다.

Bard, 방랑자관리인의

원산지: Runterra 탄생하기 전의 천국은

레이스: 천상

Bard 공격 데미지는 미프에 의해 강화되지 않는 한 상당히 적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공격형 선수가 될 수 있지만, 그는 스스로 싸우는 것보다 동맹국을 더 많이 돕도록 설계되어 있다. 그의 크고 둥근 모양이 당신을 속이지 않게 하세요. Bard 이 게임에서 가장 빠른 로밍 챔피언 중 한 명이다. 이동 속도가 높기 때문에 아군을 향해 궁지에 몰거나 차임벨을 수집하여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Q – Cosmic Binding

바드는 목표 방향을 향해 발사체를 던집니다. 첫 번째 유닛 적중 시 매직 데미지 및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Cosmic Binding 은 목표물보다 300개 이상 멀리 이동한다. 트레일이 벽이나 두 번째 적 챔피언 또는 미니언과 충돌할 경우 첫 번째와 두 번째 표적이 모두 기절하고 첫 번째 표적이 받은 것과 동일한 매직 데미지를 입힙니다.

W – Caretaker’s Shrine

10초간 채널링하는 목표 위치에 Shrine을 소환합니다. Shrine는 밟으면 소비되지만 혜택은 동맹국이나 Bard 자신에게만 적용됩니다.

Shrine 을 소비하면 챔피언이 치유되고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는 시간이 지나면서 Shrine가 소비될 때까지 힘을 얻는다. 이동 속도는 동일하지만 1.5초밖에 지속되지 않습니다.

E – Magical Journey

Magical Journey은 장애물에만 던져질 수 있다. Bard 활성화된 표면의 반대편으로 통하는 포털을 열 수 있습니다. 적이든 친구든 누구든 열린 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Bard를 포함한 얼라이드 챔피언은 이동 속도가 빨라진 개방된 통로를 통해 이동할 것입니다. 적은 정상 이동 속도로 이동합니다.

R – Tempered Fate

반경 350도로 충돌 시 폭발하는 목표 위치에 마법의 에너지 볼트를 던집니다. 아군이든 적이든 상관없이 모든 유닛이 2.5초간 정지합니다.

정전기는 스턴과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영향을 받는 어떤 장치도 다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Tempered Fate는 Epic Monsters와 Turrets를 포함한 어떤 마법에도 면역이 있는 유닛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정지 상태에 있는 유닛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은 AoE 치유입니다.

수동적 – 여행자의호출

신성한 차임은지도 주변의 어느 곳에서나 나타납니다. 각 교부금을 회수하면 Bard 가 전투 중에 7 초 동안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틱은 차임 효과를 최대 5 번 쌓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차임은 24%의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첫 번째 차임을 초과하는 다른 차임은 이동 속도가 적지 만 경험치 게인을 증가시키고 최대 마나를 증가시킵니다. 차임벨의 누적 수는 미프효과를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 미프

미프는 Bard를 따르는 영혼이 덜하지. Bard가 공격할 때마다 미프를 소모하고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지급합니다. Bard가 차임벨 5개를 성공적으로 쌓을 때마다 보너스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한 번에 막대 뒤에 오는 미프의 수는 쌓인 차임벨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Blitzcrank, 대증기 골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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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지역: Zaun

레이스: 스팀 골렘

Blitzcrank 초보자와 트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의 능력은 기본적이고 직설적이지만 그가 발산할 수 있는 조합은 파괴적이다. 잘 배치된 Rocket Grab 은 부주의한 적 마크맨의 운명을 거의 즉각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

Q – Rocket Grab

Blitzcrank가 그의 오른손을 목표물 방향으로 날린다. 먼저 손에 맞은 적 부대는 블리츠 앞으로 당겨진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동안 장치가 기절합니다.

‘Rocket Grab’은 70/120/170/220/270(+100% Ability Power)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W – Overdrive

순간적으로 Blitzcrank 를 슈퍼차지해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5초간 높였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1.5초 동안 Blitzcrank 이동속도가 30% 감소한다.

E – Power Fist

Blitzcrank의 다음 근거리 피해는 범위가 넓으며 두 배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또한 스턴과 비슷하게 작동하는 적 부대를 공중에서 쓰러뜨릴 것입니다.

R – Static Field

패시브: Blitzcrank의 기본 공격은 최대 3 스택의 번개 전하를 통해 적을 표시합니다. 각 스택은 적용 후 1초 후에 매직 데미지를 처리합니다. 이 패시브 기능은 정적 필드가 냉각되지 않을 때만 작동합니다.

활성: Blitzcrank는 주변에 전력을 방출하여 사정거리 내 모든 적 부대에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적들은 0.75초 동안 침묵한다.

수동적 – [이름 없는 능력]

건강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Mana Barrier 이 자동으로 Blitzcrank를 에워싼다. Blitzcrank는 10초 동안 마력의 30%에 해당하는 방패로 보호됩니다.

Ivern, 녹색 아버지

원산지 지역: Freljord [출생지], Ionia [변신]

인종: 이전의 인간, 지금은 갓-윌로우

Ivern 는 정글 로밍 챔피언이지만 농사짓는 데 묘한 방법이 있다. 적은 데미지 출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게임에서 가장 효율적인 정글 챔피언 중 한 명이다. 그의 모든 능력은 그의 동맹과 그 자신에게 많은 면에서 효용을 제공한다.

Q – Rootcaller

Ivern은 목표물의 방향으로 덩굴을 던질 것입니다. 첫 번째 적의 명중 시 뿌리를 내리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부대를 공격 대상으로 하는 얼라이드 챔피언은 아군의 개인 공격 범위를 기준으로 타격할 수 있을 정도로 근접 돌진한다. Ivern도 돌진할 수 있지만 항상 대상에서 125 떨어진 곳에서 멈춥니다.

W – Brushmaker

수동: Ivern의 공격 데미지는 붓에 서 있는 동안 보너스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이 보너스는 퇴장 후 3초간 유지됩니다.

활성: Ivern은 대상 위치에 브러시 자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붓은 병동 역할을 하며, 붓 내부와 주변의 모든 것이 Ivern 와 아군에게 드러난다.

Brushmaker는 두 번째 냉각기가 있어 Ivern가 기능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최대 3개의 브러시메이커 요금으로 제한된다. 재고당 충전 시간은 게이트가 ‘Ivern가 전체 지도를 녹색으로 바꾸는 것을 막아주는 것입니다.

E – Triggerseed

Ivern는 표적 연합 챔피언이나 그의 동료인 Daisy에게 방패를 던진다. Triggerseed는 Ivern에 캐스팅될 수도 있습니다. 2초 후 방어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 유닛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장치가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줄였습니다.

R – Daisy!

Daisy는 록 파수꾼이다. Ivern는 전투에서 그녀를 소환하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Daisy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R 버튼을 누르거나 ALT + Right 클릭을 눌러 제어할 수 있습니다. Daisy는 Ivern을 도울 수 있는 자신만의 능력과 수동성을 가지고 있다.

Flower Power – Daisy는 각 기본 공격에 대해 하나의 대상에 대한 요금을 축적합니다. 세 번째 스택에서는 Daisy가 전방의 모든 유닛에 물리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보내 공중에서 쓰러뜨린다. 이 후 Flower Power는 5초 동안 냉각되어야 합니다. 다른 대상을 선택하면 Flower Power 스택이 재설정됩니다.

Entering the Fray – Daisy는 소환 후 처음 5초간 이동 속도를 높였다.

I am Root – ‘Daisy는 Ivern Root Caller 에 의해 루트된 적을 우선시합니다. Daisy는 Root Caller 대시에서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Stronk – Daisy는 적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로부터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수동적 – 숲의 친구

중립적이지 않은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대신 2.5초 동안 Ivern 채널이 설치된다. 그 후, Ivern의 건강과 마력을 희생하여 숲이 조성될 것입니다. 숲이 성숙하려면 시간이 필요해요. 최대 시간은 40초이지만 Ivern 수준에 따라 기간이 축소된다. 성숙해지면, Ivern는 괴물들을 죽이지 않고 자유롭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여전히 죽을 때와 마찬가지로 최대한의 금을 남길 것이고 현상금을 받을 것이다. 소환사 주문 ‘Smite’를 던지면 숲의 성숙함이나 몬스터의 건강 상태에도 불구하고 숲에 있는 몬스터들을 즉시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 5에서 Ivern은 Red Brambleback 또는 Blue Sentinel 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둘 중 하나는 1분 동안 남아 있는 묘목을 남길 것이다. Ivern 이나 연합 챔피언이 먹을 수 있다. 이것을 줍는 연합군은 ‘자유’된 몬스터와 관련된 룬 버프를 받게 됩니다. Ivern 가 줍는다면 버프는 대신 가장 가까운 동맹으로 옮겨질 것이다. 숲이 성숙하기 전에 몬스터를 죽이면 Ivern 외에는 누구도 묘목을 주워 먹을 수 없습니다.

Morgana, 전몰자들

Morgana Render

원산지 지역: Targon 마운트

인종: 타르고니아 승천

Morgana는 다양한 뿌리 능력과 이동 속도 감소로 인해 캐쳐에 배치되었다. 효용성과 높은 데미지 능력으로 Morgana는 배틀메이지 역할을 쉽게 할 수 있다. Morgana는 초반 경기에서 멀리서 찔러 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 경기 중반쯤이면 전장의 중심에서 영광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궁극적인 능력의 도움을 받지 않는 한 그녀는 타고난 이동 속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적과 친해지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Q – Dark Binding

어두운 구를 목표 방향으로 던집니다. 저 에너지 덩어리는 적 부대와 충돌할 때까지 일직선으로 움직입니다. 해당 장치에 Magic Damage 및 Root가 표시됩니다.

W – Tormented Shadow

암흑 물질의 표적 구역에 수영장을 만듭니다.모든 적 부대 효과의 영역에 서 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일 0.5초 마술 손상을 받을 것이다.Morgana의 능력 파워와 영향 받는 적의 실종된 건강에 의한 피해가 증가합니다.

Tormented Shadow 열을 식히다 5%으로 매번 Soul Siphon.트리거가 감소된다.차례로 Soul Siphon또한 트리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자의 손상 ‘Tormented Shadow 해로운 마법의 스택 이러한 이익이 수영장 옆에서, Tormented Shadow시간이 없도록 준비할 수 있는 영향을 미쳤다.

E – Black Shield

타겟 얼라이언스 챔피언 또는 셀프에게 5초간 지속되는 방어막이 부여됩니다. 이 차폐는 Magic Damage 을 흡수하고 Crowd Control효과를 무효화합니다.

R – Soul Shackles

Morgana는 0.5초 동안 채널을 돌린 후 체인을 만들어 근처의 적 챔피언에게 연결시킵니다. 해당 장치는 마법의 손상 및 이동 속도 감소를 받습니다.

Morgana는 활동 중에 묶여 있는 적을 향해 이동할 때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묶여 있는 적 유닛이 드러나고, 기절하며, Soul Shackles 활성화의 피해와 동일한 마법 피해를 받게 됩니다.

수동적 – Soul Siphon

Morgana는 적 챔피언, 라지 미니언 또는 라지 몬스터에게 전달하는 마법 피해의 20%에 해당하는 건강을 회복합니다.

Rakan, 차머족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Vastaya

Rakan은 그의 연인 Xayah와 함께 제작되었다. 두 챔피언 모두 패시브와 액티비티는 아군이거나 서로 근접한 경우에만 트리거됩니다. Xayah가 있든 없든, Rakan은 매우 효과적인 지원 챔피언입니다. 그는 전장을 돌며 전장의 열기 속에서 ADC와 다른 동맹국들이 평정을 유지하도록 할 수 있다.

Q – Gleaming Quill

Rakan은 마법에 걸린 깃털을 목표 지점에 매달아 첫 번째 적 부대에 멈추게 합니다. 대상이 작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받는 사람이 챔피언이나 서사시의 괴물이라면 Rakan은 아군 챔피언이 걸어 들어올 수 있는 아우라를 얻는다. 만약 동맹군이 그렇게 한다면, Rakan과 그 범위 내에 있는 서로 동맹군 챔피언은 능력 수준과 Rakan 능력의 힘으로 확장되는 작은 양으로 치유됩니다. 챔피언이 건드리지 않으면 3초 후에 저절로 오라가 발동합니다.

W – Grand Entrance

Rakan 은 목표지점으로 돌진하여 0.35초 동안 감긴 후 위로 회전하며 매직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으로부터 작은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 부대를 쓰러뜨립니다.

E – Battle Dance

Rakan이 표적 연합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고 마법의 방패로 그들을 보호합니다. Battle Dance는 5초 이내에 재캐스팅하면 마력 비용 없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ayah 에 Battle Dance를 캐스팅하면 Rakan이 다른 챔피언들보다 활성화 범위가 더 길어진다.

R – The Quickness

Rakan은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증가시킨 후 계속 전진 또는 커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적당한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The Quickness로 첫 번째 적 Rakan이 1초 동안 Rakan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쇠퇴하는 이동 속도를 100% 더 부여한다.

수동적 – Lover’s Leap

Rakan 과 Xayah는 Recall과 함께 기지로 돌아갈 수 있다. 둘 중 하나가 이미 Recall채널을 시작한 경우 다른 하나가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B를 누릅니다. 두 번째 챔피언이 늦게 Recall을 활성화하더라도 두 선수 모두 다시 베이스로 이송될 것이다.

Thresh, 연쇄 교도소장

Thresh Render

원산지 지역: Shadow Isles

레이스: 언데드

정말로 적을 끌고 다닐 수 있는 챔피언을 찾고 있다면, Thresh를 찾아라. 그의 모든 능력은 적을 노크하고 끌어당기는 것이다. 목표물을 쇠사슬로 묶고 싶은 위치로 가둬라. Thresh는 이동 속도가 부족하여 이동성이 제한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챔피언이 연쇄 교도소장과 대면하게 된다면 그의 자유가 될 것이다.

Q – Death Sentence

목표 방향에 Thresh 낫을 던진 후 첫 번째 적과 묶어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테더는 1.5초간 지속되고 해당 장치는 지속되는 동안 기절합니다. 자신의 낫으로 Thresh를 공격하기 때문에 밧줄이 끊어지기 전에는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없지만, 적은 0.5초마다 짧은 거리를 두고 Thresh에 더 가까이 쏠리게 됩니다.

Q – Death Leap

Death Sentence 이 목표물을 찾으면 Q를 다시 캐스팅하여 Thresh가 목표물을 향해 몸을 던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테더가 즉시 종료되지만 Thresh는 불쌍한 피해자와 대면하게 됩니다.

W – Dark Passage

Thresh는 목표 위치에 랜턴을 던지고 6초 동안 또는 Thresh가 너무 멀리 이동할 때까지 랜턴을 그대로 둡니다. 랜턴은 랜턴 자체로부터 짧은 반경 내에 시야를 부여하는 영역을 만듭니다.

영토에 진입한 얼라이드 챔피언은 4초간 지속되는 방어막을 획득합니다. 방패의 힘은 Thresh가 수집한 영혼의 수에 따라 비늘로 변합니다. 얼라이드 챔피언은 랜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즉시 그들을 Thresh로 순간이동시키고 또 다른 방패를 잡는다.

E – Flay

수동: Thresh의 기본 공격은 기본 공격이나 능력으로 다른 사람을 공격할 때 수집되는 영혼의 수와 시간 간격에 따라 확장되는 마법의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Thresh에게 훌륭한 마지막 안타 능력을 주었다.

활성: Thresh는 뒤에서 시작하여 선택한 방향으로 목표 방향으로 넓은 선을 스위프합니다. 효과 영역 내의 모든 적을 체인과 함께 끌고 가서 1초 동안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 및 이동 속도 감소를 받습니다.

R – 상자

오각형 모양의 방을 만드는 Thresh를 둘러싼 5개의 기둥을 마술로 만듭니다. 벽을 통과하는 적에게는 2초 동안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와 99%의 이동 속도 감소를 제공합니다. 벽 하나가 챔피언 한 명에게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적을 잡으면 벽이 사라진다. 이미 한쪽 벽의 영향을 받은 챔피언은 다음 벽에서 아무런 손상도 입지 않으며 이동 감소는 1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수동적 – Damnation

다른 챔피언들과는 달리 Thresh는 자신의 장갑과 어빌리티 파워를 레벨에 맞게 확장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쓰러진 적들의 영혼을 모아야 합니다. 미니언, 몬스터, 챔피언을 포함한 모든 유닛은 Thresh가 수집할 수 있는 빛나는 오브를 남깁니다. 이들은 그를 먹여 살리는 영혼들이다. 정글 캠프에 있는 서사시 괴물들은 한 사람당 두 명의 영혼을 남길 것이다. Sejuani와 Nunu와 같은 마운트를 가진 챔피언은 두 영혼을 남긴다.

각 소울은 수집하지 않으면 8초간 지속되며 기능 검정력및 갑옷에 0.75점을 부여합니다. Thresh가 초반 영혼을 빼앗지 못하면 경기 중반과 후반의 스케일링이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Thresh가 수집할 수 있는 영혼은 무기한이며, 이는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기능 검정력와 갑옷 모두에서 계속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합군과 적군은 신선한 시체의 영혼을 볼 수 있지만 스스로 주울 수는 없습니다. 베테랑 선수들은 그가 성장하는 것을 막기 위해 영혼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Thresh를 괴롭히는 경향이 있으므로 경계해야 한다. 특히 교활한 자들은 Thresh가 영혼을 수집하기를 기다렸다가 ADC를 위해 파업할 것이다.

Zyra, 가시의 부활

원산지 지역: Ixtal 

인종: Ixtal 정글이 스며든 인간

Zyra는 중간 차선의 버스트 마법사이거나 봇 차선의 지지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맞설 수 있을 만큼 직설적인 세 가지 활동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Zyra는 자신의 주변에서 싹이 트는 모든 씨앗을 이용해 키트를 다루기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씨앗들은 식탁에 자체적인 장점이 추가된 두 가지 식물 중 하나로 자랄 수 있다.

Q – Deadly Spines

Zyra는 목표지점에서 스파이크를 뿜어낸다. 효과 영역에 걸린 적에게 능력으로 확장하는 중간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지역의 씨앗은 Thorn Spitters로 싹이 튼다.

W – Rampant Growth

Zyra는 목표 지점에 씨앗을 심는다. 이 씨앗은 Garden of Thorns에서 자동으로 싹이 트는 씨앗과는 다릅니다. 이들은 식물 터렛이 될 수 있는 일반 종자의 비전과 능력을 공유하지만 각 종자가 60초 동안 지속되며 이를 파괴하는 챔피언을 공개한다. Rampant Growth 은 한 번에 2회 충전으로 제한되며 각 종자는 20초 동안 재충전이 필요하다. 충전 시간은 충전당 12초까지 감소된 능력 레벨로 스케일링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를 죽이면 사망당 충전 시간이 20% 단축됩니다. 적 챔피언의 죽음에 대한 킬 또는 어시스트가 한 스택의 Rampant Growth을 즉시 충전합니다.

E – Grasping Roots

공격적 루트의 급증을 목표 방향의 선으로 보냅니다. 효과가 있는 지역에 잡힌 적들은 몇 초 동안 뿌리를 내리고, 그 지역의 씨앗들은 Vine Lashers가 된다. 영향을 받는 적에게도 기능 검정력로 확장되는 작은 마법의 데미지를 줍니다.

R – Stranglethorns

두꺼운 덩굴이 목표지점의 중심에서 나와 넓은 반경을 덮고 있다. 잠시 지연된 후 모든 덩굴이 자신보다 빠르게 뒤로 물러서서, 효과 영역의 모든 적을 쓰러뜨리고 각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Stranglethorns에 맞은 식물들이 분노하고 있다. 각 발전소는 남은 체력의 60%를 회복하고, 최대 체력의 50%를 회복하며, 지속 시간을 재설정하며, 2초 동안 공격 속도가 폭발합니다. 각 공장도 효과가 있는 동안 150%의 보너스 피해를 입는다.

수동적 – Garden of Thorns

Zyra 근처 땅에서는 10초 정도마다 씨앗이 계속 튀어 나온다. 주파수는 Zyra 챔피언 레벨로 스케일링됩니다. 그것들은 30초 동안 지속되고 작은 시야의 영역을 부여합니다. 적들이 밟으면 그들은 파괴될 것이다. 씨앗은 Zyra Deadly Spines나 Grasping Roots에 맞으면 순식간에 두 식물 중 하나로 자란다. 두 식물 모두 각각 8초 동안 지속됩니다.

Thorn Spitter

Zyra 의 어빌리티 파워로 확장되는 마법 피해를 처리합니다. 그것은 다른 것보다 범위가 길고 길다.

Vine Lasher

Zyra 의 어빌리티 파워로 확장되는 마법 피해를 처리합니다. 각 공격은 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가해진 적당 효과가 최대 2배까지 누적됩니다.

엔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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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leagueoflegends.fandom.com

엔챈터 휘하의 챔피언은 팀의 전투력을 향상시킵니다. 한 번에 챔피언 한 명 또는 여러 명의 아군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떤 버프는 유닛의 특정 통계를 제공하고, 다른 버프는 대상의 무기고에 추가되는 패시브 기능을 제공합니다.

Janna, 폭풍의 분노

원산지 지역: Zaun

레이스: 바람스피릿

Janna는 즉흥적으로 전투의 흐름을 즉시 바꿀 수 있는 능력으로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챔피언 중 하나이다. 이는 그녀를 지원 주체로 시작하려는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옵션 중 하나로 만듭니다. Janna는 아군이 있을 때만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살인에 필요한 피해 출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Janna가 후원하는 챔피언 두 명은 5명의 풀팀과 대결할 수 있다. 혼자일 때, Janna는 포수나 포수와 마주치지 않는 한 레인을 유지할 수 있다.

Q – Howling Gale

주조 시 먼저 대부분의 범위 지정 능력과 유사하게 목표 위치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Howling Gale은 캐스팅 당시 Janna 가 있던 자리에 등장해 3초간 머무를 예정이다. 즉시 이동하려면 Q를 한 번 더 눌러 다시 활성화합니다. 오래 있을수록 더 강해져요.

Howling Gale은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지나가는 모든 적 부대를 쓰러뜨립니다.

W – Zephyr

패시브: Janna는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유닛을 단계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제피르가 냉각되지 않을 때에만 나타납니다.

활성: 대상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마법 피해는 Janna이동 속도와 능력 힘으로, 적 이동 속도 감소는 Janna 이동 능력으로 확장됩니다.

E – Eye of the Storm

Janna를 포함한 타깃 얼라이언스 챔피언이나 터렛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쇠퇴하는 방패를 받게 된다. 실드는 트루 데미지를 제외한 데미지 유형의 데미지로부터 일정량의 데미지를 흡수하는 동시에 기본 공격에 대해 부여된 유닛의 보너스 마법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Janna는 느린 디버프와 노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Eye of the Storm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R – Monsoon

Janna는 돌풍으로 반경 725의 적들을 격퇴한다. 그런 다음 바람은 주변을 돌고 영향권을 치유합니다. 이 구역은 3초간 지속되며 능력의 힘으로 스케일을 치유합니다.

수동적 – Tailwind

Janna 이동 속도가 8% 영구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Janna 의 방향을 향해 달려가는 연합군 챔피언들은 이 보너스를 획득하여 더 빨리 후퇴할 수 있습니다.

Janna 의 기본 공격력과 W 능력 Zephyr는 자신의 이동 속도를 기반으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Lulu, 페 마법사

Lulu Render

원산지 지역: Bandle 도시 하지만 그녀의 힘은 The Glade

인종: Yordle

Lulu는 그녀의 놀라운 효용 때문에 상대하기 까다로운 상대이다. 그녀는 아군이나 적군에게 던져질 수 있는 두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에 따라 효과가 달라집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Lulu는 기본적으로 6가지의 활동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비록 서포트 챔피언으로 체격은 높지만, 그녀의 사격 속도는 그녀를 미드 레인의 마크맨처럼 플레이 할 수 있게 만들었다. Glitterlance 외에도, 그녀의 모든 능력은 ‘표적에 던져진다’고 하는데, 이는 대상이 철자 면역성을 가지지 않는 한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Q – Glitterlance

Pix와 Lulu는 동시에 목표 지점을 향해 큰 에너지를 던졌다. Pix는 그가 있는 곳에서 볼트를 발사하므로 Pix가 다른 유닛과 함께 있을 경우 다른 방향에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Glitterlance가 통과하는 모든 적 유닛은 마법의 피해를 입습니다. 해당 장치의 이동 속도도 2초간 80% 감소합니다.

W – Whimsy

아군에게 캐스팅을 할 경우 목표 유닛이 4초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Lulu의 능력으로 버프가 비늘로 올라갑니다. 적에게 던져질 경우 대상은 이동 속도가 감소된 무해한 생물체로 변합니다. 이 효과도 2초 정도 지속됩니다. 이 형태에서는 해당 유닛이 공격하거나 어떤 능력도 발휘할 수 없습니다.

E – Help, Pix!

Lulu는 Pix가 목표물에 뛰어오르도록 명령한다. Whimsy와 같은 아군이나 적군 챔피언에게 능력을 던질 수 있지만, Pix는 당분간 Lulu 로부터 멀어질 것이다. Lulu 에 ‘Help, Pix!’를 캐스팅하면, 동맹 챔피언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군에게 보낼 경우, Pix는 대상에게 패시브 `Pix, Faerie Companion’ 과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Pix가 아군일 때 새 호스트의 공격 속도에 맞춰 공격하지만 피해는 여전히 Lulu 수준에 달려 있다.

적을 공격할 경우 Pix는 대상 유닛에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함께 있는 동안 위치를 공개합니다. 적 챔피언에 오른 Pix는 여전히 볼트와 현재 호스트 방향의 Glitterlance로 공격한다. 차이점은 Pix가 호스트 대신 Lulu 기본 공격과 그의 공격을 일치시킨다는 점이다. Lulu가 현재 호스트를 공격할 경우, Pix는 근거리에서 발사하기 때문에 대상에게 자유사격을 하게 된다. 크리프 블록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 – Wild Growth

Lulu는 목표 동맹국, 혹은 그녀 자신을 순식간에 거대하게 만든다. 챔피언은 Lulu 어빌리티 파워를 기반으로 보너스 체력을 획득합니다. 변신은 또한 근처의 적들을 쓰러뜨려 어떠한 종류의 채널링도 방해한다. 영향을 받은 적이 느려집니다. 효과는 7초간 지속됩니다. 보너스 체력은 능력치가 높을수록 커지지만, 스킬의 위력이 커질수록 강화 대상은 느려집니다.

수동적 – Pix, Faerie Companion

Pix는 Lulu 주변을 날아다니는 비표적 유닛이다. 그는 숙주의 기본 공격에 맞춰 3볼트의 에너지를 발사한다. 이 볼트는 홈을 향하고 있지만 Pix와 대상 사이의 적 유닛에 의해 차단될 수 있습니다.

Nami, 타이드 콜러

원산지 지역: Targon 마운트

인종: Vastaya

Nami는 놀라운 캐쳐 능력에도 불구하고 ‘엔챈터’ 로 불린다. 그녀의 마법 주문 덕택이 크다. Nami는 모든 것을 지원하는 도구 상자입니다. 아군과 적의 이동 속도를 제어하여 어느 팀도 치유 및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기절 및 노출시키며 아군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Nami 범위 안에 있는 모든 것은 좋든 나쁘든 그녀의 영향 아래에 있을 것이다.

Q – Aqua Prison

Nami 는 목표지점을 향해 물방울을 던진다. 충격은 충격 지점에서 매우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Aqua Prison 은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유닛을 공중에 띄웁니다. 정지 상태에서는 투명이나 위장 상태가 드러나고 1.5초 동안 공격에 취약하다.

W – Ebb and Flow

Nami 는 목표 챔피언을 향해 친구든 적이든 물줄기를 쏜다. 이 능력은 적에게 적은 양의 마법 데미지를 입히는 적을 거의 치료하지 않습니다. 물줄기가 마지막 목표에서 상대팀 챔피언에게로 튀어오른다. Ebb and Flow 는 총 3대까지만 튕겨나오지만 유효한 대상이 없을 경우 조기 종료된다.

E – Tidecaller’s Calling

타겟 얼라이언스 챔피언이나 Nami에게 마법을 걸어야 합니다. 마법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당 마법의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명중할 때마다 목표물의 속도가 1초씩 느려집니다. 보너스 매직 데미지 및 이동 속도 감소 Nami 어빌리티 파워로 스케일 감소.

R – Tidal Wave

Nami는 목표 방향을 향해 큰 물결을 일으킨다. 격랑에 휘말린 모든 적 부대가 격추되어 모든 채널링 능력을 방해한다. Tidal Wave는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절반 이상 줄여줍니다.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은 파도에 의해 이동된 거리에 따라 척도화됩니다. 남이 바로 옆에 있는 적들은 빠르게 회복되지만, 마법의 여정이 끝난 적들은 최대 4초 동안 디버프를 경험하게 됩니다.

수동적 – Surging Tides

Nami 4가지 기능은 모두 연합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60% 향상시킵니다. 이 버프를 적용하려면 챔피언이 Nami 목표 능력에 맞거나 효과 주문의 Nami 영역 안에 서 있어야 합니다. Surging Tides 의 다중 효과는 누적되지 않지만 새로운 기능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경우 지속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Sona, 현의 메이븐

Sona Render

원산지 지역: 에서 태어남 Ionia 그러나 에서 자랐다 Demacia 그녀의 양어머니에 의해.

인종: 인간

Sona는 ‘엔챈터’의 화신이다. 그녀의 모든 능력은 그녀와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제휴 챔피언에게 혜택을 주는 아우라를 만들어낸다. Sona는 지원으로 플레이되지 않을 경우 자신의 버프에 의존해 데미지 출력을 높이고 공격 속도 아이템에 의존해 거침없는 맹공을 펼치는 완벽한 ADC다. 지원팀으로서, Sona는 초기 게임을 에스코트의 이익을 위해 통계 상승 대신 유틸리티 아이템에 투자할 수 있다.

Q – Hymn of Valor

Sona 가장 가까운 적 유닛을 향해 에너지 볼트 2개를 발사하여 적 챔피언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각 볼트는 동일한 적을 겨냥할 수 없습니다. 유효한 목표물이 하나만 있을 경우 두 발사체는 동일한 목표물에 발사되지만 한 개만 피해를 입힙니다.

Melody: Sona는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통해 아군의 다음 3가지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보너스는 Sona 의 능력으로 계산됩니다.

W – Aria of Perseverance

Sona는 스스로 치유되어 발사체가 근처 연합 챔피언에게 이동하는 동안 사라진다. 범위 내 모든 아군 사이에서 자동으로 자체 대상을 찾습니다. Aria of Perseverance는 각 개인의 최대 건강 대비 체력이 가장 낮은 챔피언을 우선시합니다.

Melody: Sona를 비롯한 레인지 내 챔피언들은 최대 1.5초 동안 쉴드를 확보한다. 이제 막 아우라에 진입한 챔피언은 Sona와 동기화되지 않고 같은 기간 방패가 지속된다. Sona 어빌리티 파워로 방패의 강도가 높아집니다.

E – Song of Celerity

Sona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약간 빨라집니다. Sona가 어떤 소스로부터도 손상을 받을 때까지 최대 3초에서 최대 7초까지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Melody: 범위 내 얼라이드 챔피언이 3초 동안 동일한 양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연합군의 버프는 Sona 처럼 확장할 수 없습니다.

R – Crescendo

수동적: 각 Sona Q, W 및 E 능력 의 냉각 시간을 낮춥니다. 감소량은 Crescendo 능력 수준에 따라 10% 25% 또는 40%로 확대됩니다.

활성: Sona 는 목표 방향으로 넓은 음파를 보냅니다. 효과 영역에 걸린 적에게 중간 정도의 마법 데미지를 주고 1.5초간 기절합니다. Sona 기능 검정력로 출력 스케일 손상

수동적 – Power Chord

Sona 는 3번의 마법을 걸어 다음 기본 공격에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획득합니다. Q, W, E 등 마지막 캐스팅도 독특한 효과를 더했다.

Staccato: Q – Hymn of Valor 뒤에 트리거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에서는 Power Chord 보너스 외에 보너스 매직데미지를 획득합니다. Sona 챔피언 레벨과 어빌리티 파워로 보너스 데미지가 커집니다.

Diminuendo: Power Chord 대상에게 3초 디버프를 가합니다. 그 유닛은 피해 출력을 줄였습니다. Sona 기능 검정력로 스케일 축소

Tempo: Power Cord 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Sona 어빌리티 파워로 축소된 규모.

수동적 – Melody

Cresendo를 제외한 마지막 Sona 캐스트에는 Sona 가 무한정 재생됩니다. 노래가 재생되는 동안 Sona는 근처의 모든 제휴 챔피언들을 열광시키는 아우라를 만들어낸다. 각 능력이 제공하는 색상과 장점은 마지막으로 주조된 능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새로운 능력을 캐스팅하면 다른 곡이 연주되어 아우라를 즉시 대체할 수 있습니다.

Soraka, 스타차일드

원산지 지역: 천상의 지위를 잃기 전의 천상. 지금은 Targon 에 타르고니아 왕좌와 함께 살고 있어요

인종: 폴른 셀레셜

Soraka 는 그녀의 치유지향적 능력에 대한 독점적인 봇 레인 지원으로 오해받을 수 있다. 데미지 출력과 현장 통제력, 현장 지속 가능성 등이 높아 중도에서 인기가 높다. 동맹국에 대한 봉사에 따라, 그녀는 향상된 이동 속도로 넓은 지역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면 지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치료할 수 있어.

Q – Starcall

하늘에서 빛나는 에너지가 짧은 반경 내에 폭발하는 목표 지점을 강타합니다. 효과 영역 내에 있는 적에게 적당한 마법의 데미지를 주고 2초간 30%의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Starcall이 적 챔피언에 도달하면 Soraka가 Rejuvenation 신분을 획득합니다.

Rejuvenation

Soraka는 초당 엄청난 양의 자신을 치유하는 동시에 적당한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Rejuvenation 은(는) 5초간 지속됩니다. 그는 그녀의 능력으로 비늘을 쟀다.

W – Astral Infusion

 Soraka는 이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력 비용 외에 자신의 건강의 10%를 차지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능력으로 확장되는 적당한 양의 목표 동맹자를 치료합니다. Soraka 가 Rejuvenation 상태를 갖는 경우 Astral Infusion은(는) 정규 효과 위에 Rejuvenation 상태를 대상에 부여합니다.

E – Equinox

목표 위치에 중간 크기의 구역을 만들어 현재 서 있는 모든 적 챔피언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적 챔피언은 유효 기간 동안 침묵합니다. 1.5초 후 구역이 폭발하여 초기 활성화와 동일한 양의 매직 데미지를 입히고 능력 레벨에 따라 1~2초간 제자리를 루팅합니다. 마법의 데미지는 기능 검정력로 확장됩니다.

R – Wish

지도의 어느 부분에서든 모든 제휴 챔피언은 엄청난 양의 건강 포인트로 치유됩니다. 최대 체력의 40% 미만인 챔피언의 경우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Soraka자신에게도 적용됩니다.

수동적 – Salvation

Soraka 는 최대 체력의 40% 미만으로 제휴 챔피언에게 접근하면 70%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Taric, Valoran 방패

Taric Render

원산지 지역: 태어나고 봉사했다Demacia 하지만 그는 승승장구했다 Targon 마운트

인종: 인간, 타르고니아 승천

2등석: 워든

Q – Starlight’s Touch

수동적: Starlight Touch는 능력 레벨에 따라 최대 1~5개의 충전량을 저장합니다. 충전은 각각 15초 동안 또는 브라바도의 강화된 기본 공격 Taric상륙 횟수에 의해 보충됩니다.

활성: Taric은 자신과 그와 가까운 모든 동맹 챔피언을 치유합니다. 활성화하면 Starlight Touch 충전량이 모두 소모되고 각 충전량은 작은 마운트에서 치유되며 Taric어빌리티 파워 및 최대 체력으로 확장됩니다.

W – Bastion

수동적: Taric은(는) 이미 존재하는 아머를 기반으로 자신에게 보너스 아머를 제공하는 ‘Bastion’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Bastion 보너스는 Bastion Link와 함께 연합 챔피언에게 주어집니다.

활성: Taric은 자신과 2.5초 동안 지속되는 표적 연합 챔피언에 대한 방어막을 만듭니다. 보호막 강도는 대상 체력의 극히 일부와 같습니다. Taric 과 연합된 대상은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 때까지 또는 서로 1300 단위 이상 떨어져 걸을 때까지 무기한 지속 시간 동안 Bastion Link를 부여받습니다.

E – Dazzle

Taric은(는) 1초 후에 폭발하는 대상 방향으로 빔을 선으로 투영합니다. 폭발에 휘말린 적 유닛은 1.25초 동안 기절하며 Taric 기능 검정력 및 보너스 아르모로 확장되는 마법의 피해를 받습니다.

R – Cosmic Radiance

2.5초 동안 Taric 채널을 통과한 후 섬광이 Taric을(를) 2.5초 동안 400 반지름 Invulnerable 내에서 결합 단위를 렌더링합니다.

Invulnerable
Invulnerable 유닛은 정상적으로 이동 및 공격할 수 있지만, 자해되지 않은 어떠한 형태의 손상에도 면역이 됩니다.

수동적 – Bravado

능력치 부여 후 Taric 2 기본공격에 아머 통계에 따라 보너스 매직데미지가 주입된 더블어택 스피드가 획득됩니다. 각 공격은 Q, W, E 능력의 냉각 시간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Bravado 는 사용하지 않으면 4초 동안만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