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 마크맨

League of Legends – 명사수

이 목록에는 Riot Games 에 의해 공식적으로 Marksmen 으로 확인 된 League of Legends 의 모든 챔피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록은 목록의 마지막에 모든 방법을 가져왔다 Aphelios 를 제외하고 알파벳 순서로 정렬됩니다. 이것은 그가 다른 마크맨들뿐만 아니라 결합 된 모든 챔피언과 비교하여 독특하게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각 캐릭터는 그들이 어떻게 연주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과 각각의 능력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 제공됩니다. 

사수는 근거리 지속 피해 또는 장거리 정밀도에 의존합니다 폭발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마법사와는 달리. 어느 쪽이든,이 챔피언은 적을 찌를 수있는 능력이 특징입니다. 목표는 초기 게임에서 차선에서 그들을 유지하거나 늦은 게임에서 쉽게 죽이기 위해 그들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Ashe, t프로스트 궁수

원산지: Frejlord

인종: 인간

Ashe는 초보자들에게 제공되는 초기 챔피언 중 하나이지만, 그녀의 효용은 그녀를 높은 랭킹의 경쟁 구도로 만들어준다. 그녀가 마크스맨일 때, 그녀의 디버프, 시각, 범위 등은 그녀가 공격하는 동안 독립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선수들은 그녀를 서포트 챔피언으로 사용한다. 기동성과 방어 능력이 부족해서 갱에 취약하다.

Q – Ranger’s Focus

이 능력의 수동적인 면은 ‘Ashe’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자신에게 집중력을 갖게 한다. 최대 충전량은 4이고 각 스택은 4초 이내에 하나씩 손실됩니다. 레인저의 포커스 기능은 최대 4개까지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활성화 후 4초 동안 Ashe 는 이동 및 공격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보너스 물리 데미지를 처리하고 프로스트 샷을 타깃에 적용합니다.

W – Volley

여러 개의 화살표를 발사하여 대상 위치의 원뿔에 영향을줍니다. 각 화살표는 Ashe 의 공격 데미지와 함께+100%스케일링으로 물리적 데미지를 입 힙니다. 프로스트 샷은 적의 챔피언을 때리는 경우 발사 된 각 화살표에서 작동합니다.

E – Hawkshot

마법의 새를 먼 곳으로 보내 시야를 확보하십시오. 시력은 5초 동안 지속되며, 냉각 시간은 5초, 마력은 0입니다. 이 능력을 남용하여 갱과 매복을 피하십시오.

R – Enchanted Crystal Arrow

Ashe 지점에서 선택한 방향을 향해 전체지도를 가로 질러 날아갈 수있는 거대하고 강력한 화살을 발사하십시오. 이 화살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3.5 초 동안 지속되는 기절을 적용합니다. 화살표가 착륙하고 명중 첫 번째 챔피언에 폭발. 주변 적 유닛은 피해량의 절반을받습니다.

패시브 – Frost Shot

수동적이기 때문에 ADC의 역할을 바꾸죠 Ashe 공격은 목표물의 속도를 떨어뜨려 대부분의 챔피언보다 몇 번 더 공격을 할 수 있게 한다. 다른 선수들과 달리 Ashe 의 치명적인 통계는 그녀에게 더 큰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다. 대신 중요한 가치 는 그녀의 기본 공격이 야기하는 이동 속도 감소의 효력을 증가시킵니다. 건방진 선수들은 앙심을 품고 애쉬를 버팀목으로 삼는 경향이 있다.

Caitlyn, 보안관 Piltover 의

Caitlyn Render

원산지 지역: Piltover

인종: 인간

Caitlyn은 고위험, 고수익,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진 치명적인 손상 집중하고 저격수.그녀는 더 지속적인 손상 출력보다 높은 폭발 피해의 불리한 있다.그녀의 그러한 기술 많은 상황 탈출에 갔고, 그녀는 유리한 위치를 감안할 수 있다.옆에 두고 모든 비용에서 내리는 것을 피하세요.

Q – Piltover Peacemaker

1초 지연 후, Caitlyn 은 목표 방향을 향해 좁고 직선적인 슛을 날립니다. 이것은 영향 지역 내의 모든 적 유닛을 관통합니다.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능력의 물리적인 피해는 줄어들지만, 이동하면서 점점 넓어집니다. Caitlyn 요들 스냅트랩이 공개한 적 챔피언은 적을 몇 명 통과하든 상관없이 완전한 피해를 입는다.

W – Yordle Snap Trap

Caitlyn은 목표 지점에 SnapTrap을 심어 1.5초 동안 배회자를 기절시키고 노출시킵니다. 효과가 활성화되는 동안 놀란 대상은 헤드샷으로부터 보너스 데미지를 받고, 헤드샷 데미지는 Caitlyn공격 데미지로 확장됩니다. Caitlyn 이 한 번에 설정할 수 있는 트랩의 양과 각 트랩의 지속 시간은 능력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E – 90 Caliber Net

Caitlyn은 목표물을 향해 그물을 발사하지만 반동으로 반대 방향으로 날아간다. 그물망 적에게 매직 데미지를 주고 첫 번째 적에게 명중 시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R – Ace in the Hole

Caitlyn 은 스쿼트를 하며 목표 챔피언을 노린다. 그녀는 채널링을 하는 동안 진정한 시력을 가졌고, 이것은 그녀의 목표가 반경 3500 이내에서는 절대 숨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격 데미지의 +200% 보너스로 엄청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발사체는 어떤 적 챔피언도 요격할 수 있다. 누구나 Caitlyn 에서 목표물까지 이어지는 빨간색 선으로 표시된 샷의 궤적을 볼 수 있습니다.

패시브 – Headshot

간혹 Caitlyn 의 기본 공격은 자신의 치명타 찬스에 더하여 확장되는 보너스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Caitlyn 요들 스냅트랩이나 90 캘리버넷의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면 헤드샷은 Caitlyn 기본 공격 범위를 늘린다.

Corki, 대담한 봄바디어

원산지 지역: Hextech

인종: Yordle

Corki 는 비가 내리는 지옥 불 만들기에 관한 것입니다. 총알이든 폭탄이든간에 Corki 전장을 맴돌고있는 그의 작은 헬리콥터에서 어떤 형태의 발사체도 접시에 담아 낼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더 잘 움직임 속에 있기 때문에 차량이지만,그는 진기한 방해를 탄약.

Q – Phosphorus Bomb

Corki는 목표 지점에 폭탄을 던집니다. 폭발로 인해 해당 지역이 드러나고 공격력과 능력치로 확장되는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보이지 않는 유닛은 상처를 입지만 이 효과에 의해 드러나지 않습니다..

W – Valkyrie

Corki 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법 피해를 입히는 불꽃을 남기면서 목표 방향을 향해 높이 맴돈다.

발키리가 스페셜 딜리버리로 업그레이드되면 Corki 는 발사 대신 더 멀리 날아가 폭탄을 투하한다. 이 폭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는 충격 지점까지 화염 흔적을 남기면서 적 부대를 쓰러뜨립니다. 이 폭탄은 공격 데미지와 능력치로 확장됩니다.

E – Gatling Gun

Corki 는 전방의 콘에 4초간 빠른 사격을 가하며 효과 영역 내 모든 유닛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각 총알은 무기와 마법의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Corki 는 여전히 돌아다니며 개틀링건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그는 여전히 움직일 수 있지만 정상 이동 속도보다 상당히 느린 속도로 움직입니다. 그가 어디로 이동하든 효과 영역은 여전히 Corki 앞에 있는 콘일 것이다.

R – Missile Barrage

Corki 는 목표지를 향해 미사일을 발사한다. 발사체는 첫 번째 적 유닛에서 폭발하고, 미니언, 챔피언, 몬스터가 포함됩니다. 스플래시 데미지에 걸린 모든 유닛은 각각 Corki 의 공격 데미지 및 어빌리티 파워로 스케일링되는 동일한 데미지를 입습니다.

미사일 탄막은 2초마다 작동할 수 있으며, 주조 비용은 20마력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Corki 코키’는 최대 7기의 미사일만 저장할 수 있으며, 각 재장전에는 12초, 11초, 10초가 소요된다. 세 번째 미사일이 발사될 때마다 일반 미사일에 비해 공격 데미지와 능력 파워로 100%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확장성을 높이는 ‘A Big One’이 된다.

패시브 – Hextech Munitions

Corki 의 기본 공격은 마법의 피해와 물리적인 피해를 혼합합니다. 때때로 Corki 는 기지로 배송되어 픽업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 패키지는 Corki 에게 전투 중 임시 보너스 무브먼트 스피드를 부여하는 동시에 그의 W Ability인 Valkyrie를 Special Delivery로 업그레이드합니다.

Draven, 사형 집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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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지역: Noxus

인종: 인간

Draven 은 녹서스에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살인을 하는 허영심 많은 연기자이다. 그의 회전도끼는 처음에는 비현실적이었지만 그의 손에서는 치명적이었음이 증명되었다. Draven 의 재주나 쇼맨십은 탄력을 유지하고 피해를 지속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그의 다른 유틸리티로는 자신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적의 이동 속도를 줄이는 것이 있습니다.’. 

Q – Spinning Axe

Draven 의 다음 공격이 활성화되면 자신의 공격 데미지 통계에 따라 확장되는 보너스 물리적 데미지를 지급합니다. 척척 발사된 증강 발사체는 충돌 당시 Draven 이 이동하던 곳을 향해 적으로부터 튕겨나갑니다. ‘드레이븐’이 스피닝도끼를 잡으면 다음 공격력도 같은 효과를 발휘해 강화된다. 이 축을 계속 잡아서 높은 데미지 출력을 유지하고 경배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Draven 은 한 번에 두 개의 회전 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존재하는 유일한 위험은 옆구리를 맞을 때이다.

W – Blood Rush

Draven 은 1.5 초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3 초 동안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블러드 러쉬 재사용 대기 시간은 12 초이며,회전하는 도끼를 잡으면이 능력이 새로 고쳐집니다. 이렇게하면 초당 빠른 데미지 속도를 얻으므로 목표물에 쉽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E – Stand Aside

두 축을 목표 방향으로 던져 효과 영역 내의 모든 적 유닛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유닛은 축 경로의 어느 쪽에 있었는지에 따라 옆으로 더 노크됩니다. 모든 유닛도 2초간 속도가 느려집니다.

R – Whirling Death

Draven 은 목표물을 향해 있는 힘을 다해 두 도끼를 모두 발사한다. 이 도끼는 최대 2만 개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공격할 때마다 약해지는 막대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축이 사정거리에 도달하거나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두 축이 모두 지도상의 어디에 있든 Draven으로 되돌아갑니다. 축은 직선 궤도로 이동합니다. 즉, 드래븐이 계속 움직이면 회전하고 휘어질 수 있습니다. 

회전 죽음이 계속 이동하는 동안 R을 다시 활성화하면 반환이 조기에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패시브 – League of Draven

Draven 은 스피닝 액스를 잡거나 챔피언이 아닌 유닛을 죽일 때마다 아도레이션을 획득합니다. 챔피언을 죽이면 드레이븐이 보너스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챔피언이 사망했을 당시 아더레이션 드레이븐이 가지고 있던 금액의 보너스 척도입니다.

Ezreal, 방탕한 탐험가

원산지 지역: Piltover

인종: 인간

Ezreal 은 기본 공격 피해보다 자신의 기술에 더 의존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지속적인 피해에 관한 것입니다. Ezreal 은 여전히 대부분의 기술이 직설적 인 상당히 기본적인 챔피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스킬 샷을 연습하고자하는 경우,이 시작하는 최고의 챔피언입니다.

Q – Mystic Shot

사정거리 제한이나 적 유닛이 명중할 때까지 목표 방향을 향해 날아가는 빠른 파란색의 에너지 볼트를 발사한다. 어떤 것이라도 맞으면 냉각 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적중 대상은 Ezreal 공격 데미지 120%, 어빌리티 파워 15%로 확장되는 물리 데미지를 받는다.

W – Essence Flux 

Ezreal목표 방향에서 또 다른 에너지 볼트를 발사하고, 이번에는 노란색 오트가 첫 번째 적 유닛에 붙습니다. 4초 동안 또는 기본 공격이나 능력에 의해 폭발할 때까지 맴돈다. 에센스 플럭스가 폭발할 경우 +60%의 공격 데미지와 70% – 90%의 어빌리티 파워에 대해 확장되는 매직 데미지를 처리합니다. 에센스 플럭스는 Ezreal 의 능력으로 폭발하면 그 능력의 마력 비용 +60을 환불해 줍니다.

에센스 플럭스는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터렛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E – Arcane Shift

Ezreal목표 위치로 즉시 순간이동합니다. 재등장 시 +50%의 공격력과 +75%의 어빌리티 파워로 확장되는 매직 데미지를 다루는 가장 가까운 적을 겨냥한 호밍 볼트를 발사합니다. 

Arcane Shift의 볼트는 범위 내에 있는 한 Essence Flux로 장치의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볼트가 물리적으로 Ezreal 에 가장 가까운 장치에 손상을 입힙니다.

R – True Shot Damage

Ezreal은 1초간의 지연 후 최대 2만 5천 개의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경로 내 모든 유닛은 +100%의 공격 데미지와 +90%의 어빌리티 파워에 의해 엄청난 마법 데미지를 받습니다. 트루 샷 데미지는 미니언과 비에픽 정글 몬스터의 피해를 50% 줄여줍니다.

패시브 – Rising Spell Force

당신이 능력을 가진 히트를 착륙 할 때마다 마법의 힘 충전 Ezreal 스택. 스택은 6 초 동안 지속되지만 각 새 스택은 지속 시간을 새로 고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스택이 사라집니다. 충전할 때마다 Ezreal 공격 속도가 10%증가합니다.

Jhin, 거장

Jhin Render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2차 클래스: 캐처

다른 마크맨들에 비해 Jhin 의 통계 계산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사수들은 피해를 지속하기 위해 공격 속도를 중요시한다. 하지만 Jhin 은 그의 공격에 더 정확하고 꼼꼼하다. 이번 챔피언은 Ezreal 에 비해 다루기 어렵지는 않지만, 방어력이 낮은 적에게 더 위험할 수 있다. 

Q – Dancing Grenade

최대 4명의 적에게 리코슈를 발사하는 캐니스터를 던집니다. 아직 맞지 않은 적만 튕겨진 캔에 맞을 수 있습니다. 다른 유효한 목표물이 없을 경우 춤추는 수류탄은 조기 종료됩니다. 

춤추는 수류탄은 각 부대의 사망 피해를 증가시킨다. 이 효과는 마지막 대상까지 누적됩니다.

W – Deadly Flourish

최대 3,000사거리에 도달하는 목표 방향을 향해 강력한 한 발을 발사한다. 첫 번째 적 챔피언에서 슛이 멈추고 상당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알의 궤적 내에 있는 모든 미니언과 몬스터도 전체 피해의 75%만 입습니다. 만약 데들리 플러리쉬가 진과 그의 동맹의 공격을 받았다면 적 챔피언을 뿌리내릴 것이다.

E – Captive Audience

보이지 않는 Lotus Trap을 3분 동안 또는 적 챔피언이 발을 디딜 때까지 목표 위치에 배치합니다. 덫이 발동되면 영향 영역 내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하는 작은 반경을 떠올린 후 2초 후에 폭발하여 얼마나 많은 적 유닛이 피해를 입었는지에 따라 증가하는 매직 데미지를 처리한다. 함정은 이제 반경 범위를 넓혀 모든 적 부대가 내부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Jhin은 한 번에 2개의 트랩을 저장할 수 있으며, 2초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Lotus Trap 충전은 사용 가능한 데 28 – 16초가 걸립니다.

뷰티 인 데스: [관객을 사로잡은 수동적]

Jhin 에 의해 죽은 챔피언은 곧 폭발하는 연꽃 덫을 그들의 죽음의 장소에 낳는다. 이것은 Jhin 이 적들과 마주쳤을 때 치명적이게 만든다. 각 죽음이 다른 챔피언의 죽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R – Curtain Call

Jhin 은 장거리 총격전을 준비한다. 잠시 지연된 Jhin 은 전방의 원뿔 형태의 2만5000여 개의 목표 지점을 향해 사격을 시작한다. 각 총알은 첫 번째 챔피언에서만 멈추며, 물리적인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대상의 건강을 잃으며 영향을 받는 유닛의 이동 속도를 80%까지 감소시킵니다. 네 번째 샷은 위스퍼 유도 이동 속도를 유발하는 동시에 200%의 치명적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 – Whisper

Whisper 는 휴대용 소형 대포인 Jin 총입니다. 대부분의 챔피언이 무기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반면, 위스퍼는 2.5초가 걸리는 재장전까지 4번밖에 발사할 수 없다. 다른 것들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더 빨리 공격할 수 있고, 위스퍼는 일정한 속도로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진의 공격 속도’는 더 많은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능력 대신 치명적 공격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위스퍼는 4발만 발사하고 다시 장전한다. 위스퍼는 Jhin 이 10초 이내에 한 발도 쏘지 않거나 주문을 걸지 않으면 스스로 재장전한다. 네 번째 샷은 대상의 건강 손실과 ‘진의 공격 데미지’를 바탕으로 피해량이 증가하면서 치명타를 날릴 수 있도록 항상 보장된다.

네 번째 샷은 구조물에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 총량의 데미지가 적고 보너스 데미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Jhin 이 결정적인 순간에 다다를 때마다 이동 속도가 폭발적으로 빨라집니다.

Jinx, 느슨한 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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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지역: Zaun

인종: 인간

Jinx 지속적인 급속 화재와 비산 폭발 손상 사이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다른 능력들은 대부분 적이 너무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하거나 도망치려는 사람들을 잡는 효용 기술들이다.. 

Q – Switcheroo

Jinx 는 Pow-Pow와 Fishbones 사이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경기 초반 징크스는 공격당 3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미니건 Jinx 로 시작한다. 피시본은 상어 모양의 로켓포로 주변 적부대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폭발해 튀는 피해를 입히지만 Pow-Pow에 비해 발사 속도가 더 느리다. 

Pow-Pow는 Jinx 가 공격할 때마다 보너스 공격 속도를 부여하며 최대 한도는 3스택이다. 이 보너스는 최대 2.5초까지 지속되며 징크스가 피시본스로 전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피시본스는 공격 속도만큼 Jinx 의 사정거리를 높여준다. 또한 피쉬본은 물리적 피해를 증가시키려면 각 공격에 마력이 필요합니다. 

W – Zap!

징크스는 충격총을 이용해 목표 방향을 향해 일직선으로 번개를 발사한다. 첫 번째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E – Flame Chompers!

샹퍼는 적의 챔피언이 접촉할 때 촉발되는 임시 폭탄 함정입니다. 폭발하면 1.5초 동안 챔피언을 뿌리내립니다 그 짧은 순간 이후, 초퍼가 폭발하며 뿌리내린 희생자를 포함한 주변 적 유닛에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R – Super Mega Death Rocket!

지도를 가로질러 로켓을 발사한 다음 첫 번째 적 챔피언을 향해 폭발합니다. 슈퍼 메가 데스 로켓의 피해는 주로 이동 거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발사 1초도 안 돼 폭발하면 약하다. 첫 번째 초가 지나면 무거운 베이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슈퍼 메가 데스 로켓의 피해를 결정하는 또 다른 요인은 슈퍼 메가 데스 로켓이 타격하는 챔피언의 건강 손실이다. 주변 적 부대도 불쌍한 영혼이 감수해야 했던 전체 피해의 80%를 받는다.

패시브 – 흥분하세요!

Jinx 는 마지막 3초 동안 챔피언, 터렛, 억제제가 파괴될 때마다 175%의 보너스 이동속도와 15%의 공격속도를 얻게 된다. 그녀가 마지막 안타를 칠 필요는 없다. 이 효과는 6초 동안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Kai’Sa, 공허의 딸

원산지 지역: 그녀가 보이드에 의해 소유되기 전에 이름 없는 사막 마을이었다.

인종: 인간 무효 향상를 사용하여.

Kai’Sa 적을 맹렬히 추격할 수 있는 무자비한 공격자입니다 그녀의 모든 능력은 모욕적이다. 그녀의 Q와 W는 피해를 입히며 E와 R은 그녀가 빠르게 싸우거나 도망칠 수 있게 해준다. Kai’Sa 는 모든 종류의 컨트롤러와 호환되는 완벽한 ADC이므로 군중 제어는 지원 팀에 맡기십시오.

Q – Icathian Rain

6발의 미사일이 Kai’ Sa 의 몸에서 발사되고, 각 미사일은 근처의 적들에게 무작위로 집결된다. 같은 목표물에 여러 발의 미사일이 명중할 경우 첫 번째 미사일 이후의 명중률은 각각 25%로 감소한다. 이 미사일은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며 공격력과 능력 능력으로 확장됩니다. 

Living Armour

이 측면을 업그레이드하려면 Kai’Sa 가 공격 데미지 100에 도달해야 합니다. 현재 수준 기준으로 전제조건을 71.1로 낮출 수 있다. 이카시안 비는 6발 대신 10발의 미사일을 발사할 예정이다.

W – Void Seeker

목표 방향에서 알 수 없는 에너지의 폭발을 발사하고 목표 방향은 처음 적에게 정지합니다. 대상은 공격력과 어빌리티 파워로 확장되는 작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Living Armour

보이드 시커를 업그레이드하려면 100 Ability Power가 필요합니다. 이제 Plasma 3 스택을 적용하고 Void Seeker가 적 챔피언을 공격할 경우 50% Cool을 충전합니다.

E – Supercharge

Kai’Sa spends the first 1 second or so to charge. Within that time, Kai’Sa has bonus Movement Speed so you can get into position. When ready, her Attack Speed gains a moderate boost for 4 seconds.

Living Weapon

Supercharge now grants a split second invisibility which helps avoid targeting abilities.

R – Killer Instinct

Kai’Sa dashes to a target Champion within 2,500 radius given that they have Plasma charges. She begins combat with a tough shield that scales with her Attack Damage and Ability Power. The Shield only lasts for 2 seconds.

패시브 – Second Skin

Kai’Sa 는 플라즈마를 기본 공격과 보이드 시커로 공격하는 적 유닛에 배치합니다. 플라즈마는 또한 얼라이언스 챔피언이 스턴, 루트, 블라인드와 같은 모든 종류의 장애를 적용할 때도 쌓입니다. 4개의 스택에서 Kai’Sa 의 다음 공격은 대상의 사라진 체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보상합니다.

2nd 패시브 – Living Weapon

Kai’Sa 는 플라즈마를 기본 공격과 보이드 시커로 공격하는 적 유닛에 배치합니다. 플라즈마는 또한 얼라이언스 챔피언이 스턴, 루트, 블라인드와 같은 모든 종류의 장애를 적용할 때도 쌓입니다. 4개의 스택에서 ‘카이사’의 다음 공격은 대상의 사라진 체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보상합니다.

Kalista, 복수의 창

Kalista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그림자 섬

레이스: 언데드

Kalista 선발로 쓰기는 어렵지만 그녀의 실력은 다른 어떤 마크맨보다 기본적일 수 없다. 그녀의 주요 특징은 기동성과 괴롭히는 능력이다. 그녀는 또한 수동적인 마샬 포이즈 때문에 정확히 밝히기 어려울 수 있다.

Q – Pierce

Kalista 적에게 명중할 때까지 적당한 거리를 목표로 더 길고 강한 창을 던집니다. 레벨 1에서는 체력적으로 20점 약한 데미지를 주지만 경기 후반에는 280점까지 상대한다. 항상 칼리스타의 공격 데미지를 100%로 끌어올립니다. 피어스를 활성화하면 칼리스타의 무술 자세와 센티넬이 발동됩니다. 렌드가 끌 수 있는 새로운 창 돌격도 쌓았다.

W – Sentinel

패시브: Kalista 는 대상의 최대 체력으로 확장되는 마법 피해를 보상합니다. 이것은 Kalista 와 그녀의 Oathsworn 가 같은 적을 노리고 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활성: 센티넬을 활성화하고 ‘칼리스타’는 유령을 풀어 Kalista 시야에서 벗어나 인근 지역을 순찰하고 사라질 때까지 3바퀴를 왕복한다. 센티넬이 발견한 적 챔피언이 4초 동안 공개됩니다. 이렇게 하면 너와 네 동맹자를 갱들로부터 구할 수 있어.

E – Rend

패시브: Kalista 의 기본 공격과 Q – 피어스는 그녀가 때린 적들의 몸에 창문의 흔적을 남긴다. 각각의 창은 4초밖에 지속되지 않습니다.

활성: Kalista 는 즉시 관통된 몸에서 모든 창을 빼내어 제거된 각 창에 대해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간 감소시킵니다. 첫 번째 창은 각각의 추가 창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R – Fate’s Call

Kalista 는 자신의 바로 옆에 차고 있는 Oathsworn 를 당겨 4초 동안 표적이 되지 않게 만들지만 챔피언 역시 공격을 할 수 없다. Kalista 의 보호 하에 ‘Oathsworn가 목표 지점을 향해 돌진하여 첫 번째 적 챔피언에 멈춰 설 수 있습니다. 충돌 시, ‘서약’은 목표 주변의 모든 적을 쓰러뜨린다.

패시브 – Martial Poise

Kalista 가 창을 던질 때마다, 기본 공격과 Q- 피어스 둘 다, 그녀는 위치를 바꾸거나 몸을 피하려는 시도로서 어느 방향으로든 도약할 것이다. 그녀가 공격을 수행하는 동안 명령이 입력되어 커서가 있는 방향으로 껑충돌합니다. 이러한 명령은 초보자에게는 비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거리가 그리 크지 않아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베테랑들은 몇 단위의 거리가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pecial Item – Black Spear

당신의 동맹국들의 게임이 남은 기간 동안 지속된다과의 유대 관계를 맺다언제 당신이 게임을 시작하면, 그  Kalista이미 항목은 블랙 창이라고 불리는 있을 겁니다.그것은 적극적인 항목이 어떤 연합국의 우승 팀에 Oathsworn의 제목을 쏟을 만한 판단할 수 있다.일단 친해지면서, Kalista 의 형태 벨트는 허용할 챔피언이에요에 도움을 받 Kalista 의 극한, 운명의 요청. 

만약 그 선수 Oathsworn 변경하고자 하어서 이 항목의 비용을 위해 가게 문에서 살 수 있다.하지만, 이 옵션을 선택하면 게임에 첫 3분 후 사용할 수 없게 된다.당신과 채권 먹기 원하는 사람 조심해라.그 Oathsworn의 결합은 전체 게임 지속된다.선정한 Oathsworn 라고 한 아니면 그들은 경기를 천치잖아. 

Kalista 의 그녀의 극한의 혜택 없이 남겨질 것이다.그 중심에 운명의 요청은 점차 능력 그것은 효과적인 발기인 기술로서 역할을 한다.

Kindred, 영원한 사냥꾼

Kindred Render

원산지 지역: 없음

인종: 죽음의 두 본질 표현

Kindred 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가장 무서운 정글러 또는 ADC 중 하나였다. 초반에는 갱에 취약하고 후반에는 노력 킬러가 없습니다. Kindred로서, 당신은 조준하는 것보다 회피하고 쫓는 것에 더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그녀의 비판적 비율과 가치는 오래전에 무너졌지만 그것은 항상 경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Kindred 는 늑대와 양이라는 두 개체입니다. 그들은 하나이고 어느 한 존재가 전체의 절반일 뿐이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유일무이한 존재로서 킨드레드를 가질 것이다. ‘한 번도, 다른 것도 없이’

Q – Dance of Arrows

양은 정해진 방향으로 뛰어올라 목표물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는 3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의 춤은 가장 가까운 세 명의 적에게만 총을 쏜다. 이 능력의 범위는 Mark of the Kindred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늑대의 광란의 춤을 추거나 활춤으로 안으로 뛰어들면 능력 레벨에 따라 이 능력의 냉각 시간이 4초에서 2초로 줄어듭니다.

W – Wolf’s Frenzy

패시브: Kindred 의 움직임과 공격은 100에 달하는 사냥꾼들의 활력을 쌓아 올립니다. 풀 스택에서 램의 다음 기본 공격은 Kindred 의 사라진 건강를 기준으로 32-1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 울프가 스스로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는 넓은 반경 사냥터를 만듭니다. 킨드레드의 공격 데미지로 확장되는 마법 데미지를 처리합니다. 그는 하나의 유닛으로 여겨지지 않기 때문에 표적이 될 수 없다. 그의 공격은 항상 램이 마지막으로 공격한 사람으로 바뀔 것이다. 새끼 양이 영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조기에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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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Mounting Dread

이동 속도를 대상 적의 50%까지 줄입니다. 효과가 있는 동안, 램의 유닛 피해는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울프는 완충된 유닛의 체력이 15% 미만일 경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R – Lamb’s Respite

모든 사람이 다칠 수 있지만 건강이 10%로 떨어지면 아무도 죽지 않는 안전지대를 만듭니다. 이 영역 내에서도 어떤 장치도 치유될 수 없습니다. 이 지역은 동맹국이나 적군 모두에게 이득이 되고 있습니다.

패시브 – Mark of the Kindred

이러한 소극적인 태도는 아마도 모험을 원하지 않는 선수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Mark of Kindred 지도 건너편의 정글 몬스터에 무작위로 나타나는데, 그 중에는 거울에 비친 3차선의 적측도 포함된다. 이 흔적은 울프가 매분마다 정해요. 이러한 마크를 받는 몬스터의 종류는 보유한 스택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쌓을수록 울프의 눈에 들어오는 몬스터들이 강해집니다. 적 챔피언은 양으로 활약하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표시해 줄 수도 있습니다.

이 Kindred 는 네 번의 사냥에 성공할 때마다 공격 범위와 공격 데미지에 영구적인 버프를 얻게 되는 것이 이 기술의 장점입니다. 단점은 적을 포함한 모든 선수가 어떤 선수가 킨드레드의 마크를 달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마크는 각 플레이어의 미니맵에 나타납니다. 적의 정글러는 자기 지역에 표시가 있는 캠프를 뒤쫓아오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 죽이거나 당신을 죽이기 위해 기다릴 수 있다. 

선수들도 인간인 만큼 감정이 풍부하다. Mark of the Kindred 를 사용하여 조롱하거나 허세를 부릴 수 있습니다. 특정 챔피언을 표시하여 적을 오도하십시오. 항상 마크를 쫓아다닐 필요는 없어 그들은 당신의 성장에 도움이 되지만 위험은 너무 커서 팀에 이득이 될 수 없습니다.



Kog’Maw, 심연의 입

원산지 지역: 보이드

레이스: 보이드-스판

보조 클래스: 마법사

Kog’Maw 그는 좋은 공격 속도, 수 있도록 범위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가 많 거듭하다 손상 있다.그는 또한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으로 큰 피해를 끼칠 수 있다.

Q – Caustic Spittle

패시브: Kog’Maw 는 능력 수준당 보너스 공격 속도를 얻는다.

활성: 첫 번째 적에게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부식성 독침을 목표 방향으로 뱉습니다. 해당 대상은 4초간 무기와 마법 저항을 상실합니다.

W – Bio-Arcane Barrage

Kog’Maw 공격 범위를 늘리고 기본 공격에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공격은 그의 능력의 힘과 목표물의 건강상 실추로 확장됩니다. 이 모드는 8초간 지속됩니다.

E – Void Ooze

응축산 덩어리를 목표 방향을 향해 위로 척척 올려 모든 적 부대가 서 있는 속도를 늦추는 구 흔적을 남깁니다. 체액 볼에 맞은 모든 유닛은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를 받습니다.

R – Living Artillery

Kog’ Maw 점액질을 위로 쏘아 떨어뜨릴 수 있고 작은 반경 내의 적을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Kog’Maw의 공격력 및 능력 능력뿐만 아니라 목표물의 건강 손실까지 합치면 데미지가 커집니다. 체력이 40% 미만인 적은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0초 동안 각 샷마다 40개의 마력이 더 소요됩니다.

패시브 – Icathian Surprise

Kog’Maw 치명적인 피해를 입은 후 걸어가는(또는 달리는) 시한폭탄이 됩니다. 목표물을 향해 달려가 그들을 데려간다. 이 능력은 트루 데미지를 다루고 Kog’Maw 레벨로만 확장됩니다.

Lucian, 정화제

Lucian Render

원산지 지역: Demacia 그림자 섬에서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인종: 인간

Lucian 은 지속적인 피해에 초점을 맞춘 전형적인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빠르고 격렬한 데미지 주문이다. 그는 물리적인 피해와 마법적인 피해를 번갈아 가며 어떤 상황에서도 유능한 미드레이너와 ADC를 만듭니다. 네가 필요한 것을 만들어라.

Q – Piercing Light

대상 방향으로 섬광을 방출하여 해당 지역의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근접한 지역을 건설할 때 먼저 이 능력을 최대화하십시오.

W – Ardent Blaze

적과 접촉하거나 사정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목표 방향으로 빛의 공을 발사합니다. 폭발은 X자 모양으로 확장됩니다. 섬광에 걸린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먹이를 쫓는 것보다 멀리서 트릭 샷을 퍼붓고 싶을 때 이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E – Relentless Pursuit

벽과 가장자리를 지나 이동할 수 있는 대상 위치를 향해 돌진합니다. Lightslinger 공격을 받을 때마다 가차없는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R – The Culling

Lucian 는 선택한 방향으로 빠르게 연속 발사하는 동안 감소된 이동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Lucian 은 불을 돌릴 수 없다. 각 총알은 공격 데미지 및 능력 파워로 확장되는 물리 데미지를 가진 첫 번째 적에게 정지합니다. 미니언들은 두 배의 피해를 입어서 당신과 당신의 목표물을 가로막는 파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 Lightslinger

Lucian 능력치를 던진 후 다음 기본 공격에서 두 발을 쐈습니다.

Miss Fortune, 바운티 헌터

Miss Fortune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Bilgewater

인종: 인간

Miss Sarah Fortune 은 최고의 ADC 챔피언 중 한 명이다. 그녀는 관중 통제력, 기동력 기반 기술 등 세 가지 공격력만을 발휘해 신참들에게 충분히 다루기 쉽다. 대쉬와 수비력이 부족해 랭킹이 높은 경기에 활용하기 어렵다. 지원 및 적과 관련된 위치만 염두에 두면 됩니다. ‘Miss Fortune 의 피해 출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Q – Double Up

Miss Fortune첫 번째 목표물에서 그 뒤나 옆에 있는 적 유닛으로 리코치하는 총알을 발사한다. 이 총알은 마법의 데미지와 물리적인 데미지를 혼합하므로 +100%의 Miss Fortune 의 공격 데미지와 +35%의 어빌리티 파워로 확장됩니다. 두 번째 적중 시 원래보다 +1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첫 번째 표적이 죽으면, 바운스는 보장된 치명타를 줄 것이다.

W – Strut

이것은 Miss Fortune 의 유일한 타고난 이동 수단이다. 스트럿은 Miss Fortune 이 피해를 입지 않는 동안 이동 속도에 수동적인 보너스를 부여한다. Miss Fortune 이 활성화되면 즉시 최대 효과를 거두지만 4초 동안만 지속된다. 러브 탭은 스트럿의 냉각 시간을 각 트리거당 2초 줄여줍니다.

E – Make it Rain

Miss Fortune 의 공격 범위 내에 있는 작은 효과 영역을 공략합니다. 그 구역은 탄환에 맞은 적이 있을 때 드러납니다. 이 기능은 매직 데미지를 처리하고 +80%의 능력으로 확장됩니다.

R – Bullet Time

Miss Fortune급사격 정지 포탑이 되어 목표 방향을 향한 원뿔에 영향을 줍니다. 그녀는 총 3초간 총격을 가한다. 레벨에 따라 12개, 14개, 16개의 웨이브를 같은 시간 동안 방출한다. 공격 데미지는 +75%, 어빌리티 파워는 +20%로 확장됩니다. 총알 시간의 각 파장은 +20%의 치명적 피해를 입힐 기회가 있습니다. Bullet Time 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Miss Fortune 은 다른 모든 방향에서 취약합니다. 채널링은 챔피언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스턴, 노크업, 노크백 및 기타 많은 군중 제어에 의해 중단될 수 있습니다.

패시브 – Love Tap

Miss Fortune 새로운 표적에 대한 첫 기본 공격에서 보너스 데미지를 입힙니다. 각각의 공격에서 그녀의 권총을 각 미니언에게 겨누면 미니언의 파장을 보다 효율적으로 가늘게 할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싸울 때는 타고난 능력을 악용하지 말고 항상 사격을 집중시키는 것이 좋다. 이런 수동적인 태도로 인해 크리프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것도 훨씬 쉬워집니다.

Senna, 구원자

원산지 지역: 빛의 감시자가 구한 이름 없는 마을입니다. 스레쉬의 체인 워든에 의해 그림자 섬에 갇힌 채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종: 인간 / 래스

보조 클래스: 엔챈터

Senna이 리스트에서 유일하게 무거운 마크스맨을 지지할 겁니다 피해는 크지만 공격 속도가 ADC 역할을 맡지 못합니다. 대신 공격 데미지 및 무기 데미지를 구축하여 그녀의 치유 및 무기고 버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Senna는 또한 아군을 숨기고 지원을 위해 긴 범위를 지원함으로써 훌륭한 갱킹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Q – Piercing Darkness

목표 방향의 선을 통해 섬광을 발사합니다. 피어싱 다크니스로 공격받은 아군은 Senna 의 공격력과 능력치에서 얻은 보너스로 적은 양으로 치유됩니다.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는 거의 동일하지만 보너스는 세나의 공격 데미지를 통해서만.

W – Last Embrace

 Senna 첫 번째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는 목표 방향으로 블랙 미스트를 명령합니다. 보너스 데미지는 Senna 의 공격 데미지에서 발생합니다. 1초 지연 후 이 능력 레벨에 따라 목표물과 그 주변의 적이 1.25~2.25초 동안 루팅됩니다.

E – Curse of the Black Mist

안개의 Senna 구름이 안개 흩어지다 잠신 다음 유령으로 변한다. 때 그들이 떠나 Senna 안개 안에 연합 대회 우승자들과 되휘감다 스스로 위장하고 있다. 휘감다 증가하지 않는 한 적 챔피언이 다가오자/혹은 적으로 식별됨을 선택할 수 없운동 속도 증가했다.이것은 정글에서 분리 차선을 분산을 위한 계획을 하고 있는 파티를 위해 유용하다.

R – Drawing Shadow

그림자는 기본적으로 글로벌 범위와 증폭된 특성을 가진 피어싱 다크니스입니다. 플래시에 맞은 적에게는 Senna의 공격력과 능력으로 확장되는 중간 물리적 데미지가 주어집니다. 공격당한 연합군에게 3초간 쉴드가 주어집니다. Senna’s 능력검정력 및 검은 안개 스택으로 차폐 임계값 스케일링합니다.

패시브 – Absolution

Senna 검은 안개가 덮칠 최근에 죽은 부대의 영혼을 볼 수 있습니다. Senna 는 블랙 미스트를 흡수하여 공격 데미지, 공격 범위 및 치명타 확률이 높아집니다.

세나의 렐릭 대포는 공격 속도가 낮지만 매 라운드마다 보너스 피해를 입힙니다. Senna 는 그녀의 공격이 그녀의 목표물로부터 이러한 가치들을 훔치기 때문에 잠시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는다.

Sivir, 여주인

Sivir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Shurima

인종: 인간

Sivir 는 발이 가볍고 무거운 십자가 모양의 부메랑으로 재빠릅니다. 베이스 어택 데미지와 스피드는 그녀를 무시무시한 레인 푸셔로 만들고, 그녀의 다른 능력들은 그녀에게 높은 탱크 효율을 주었다. 압력이 가해지면  Sivir 은(는) 타이밍이 잘 맞는 차폐와 이동 속도 버스트가 있는 갱크에서 완벽하게 생존할 수 있습니다.

Q – Boomerang Blade

Sivir’s 웨이브 클리너로 이동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거대한 크로스 블레이드를 목표 방향으로 던지고 공격력과 능력 능력으로 확장되는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위해 이동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다치게 합니다. 크로스 블레이드는 Sivir 로 호밍하여 돌아갑니다.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느 방향으로든 달려갈 수 있습니다. 크로스 블레이드는 항상 Sivir 을(를) 따라가며 처음 던졌을 때와 동일한 피해를 입기 위해 모든 적 유닛을 절단합니다.

비챔피언 유닛에 대한 피해를 줄여주는 부메랑 블레이드.

W – Ricochet

다음 4초 동안 Sivir 다음 3개의 기본 공격이 서로 가까운 적 사이에서 바운스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면 다른 모든 바운스도 치명적입니다. 첫 번째 바운스가 정상적인 공격이었다면, 뒤따라오는 바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리코쳇의 강화된 기본 공격은 이미 같은 발사체에 의해 통과된 적들을 제외한 사정거리 내의 모든 적들을 향해 튕겨나갈 것이다. 리코쳇은 영향을 받지 않은 적이 사정거리에 없을 때만 멈춰요.

E – Spell Shield

작동 후 1.5초 동안 Sivir는 관통할 수 없는 방어막을 만들어 다음 적에게 가해지는 모든 피해를 흡수합니다. 주문 방패가 적중 차단에 성공하면 Sivir 가 주문 방패의 능력 레벨에 따라 축척되는 마력을 회복합니다.

R – On The Hunt

패시브: Sivir은(는) 리코쳇이 냉각되지 않은 동안 엄청난 공격 속도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활성: Sivir 를 포함한 근처의 모든 제휴 챔피언은 이동 속도 보너스를 획득하여 이후 8초 동안 감소합니다.

패시브 – Fleet of Foot

Sivir 그녀가 적 챔피언을 공격할 때마다 빠른 속도로 그녀의 적들을 압도한다. 그녀는 압박과 동시에 적을 추격하거나 연을 쏠 수 있습니다.

Tristana, 요들 건너

원산지 지역: Bandle City

Race: Yordle

Tristana는 범위, 효과 AoE 및 공격 속도가 매우 높습니다. 폭팔로 넓은 지역을 덮을 수 있다면 화력을 목표물 한 곳에 집중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적을 차선 밖으로 밀어내려고 하지 말고 한 사람씩 죽여라.

Q – Rapid Fire

마력이 전혀 소모되지 않고 20초 동안 냉각된 Tristana는 7초 동안 지속되는 엄청난 공격 속도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W – Rocket Jump

Tristana 는 공중에 떠오른 후 목표 위치에 착륙합니다. 이 능력은 그녀가 벽과 울타리를 통과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녀가 착륙하면 폭발이 일어나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가 몇 초 동안 느려져서 Tristana가 속사포e를 통 몇 번의 히트곡을 더 만들 수 있습니다. 압력이 높을 경우 로켓 점프를 탈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 – Explosive Charge

패시브: 적은 Tristana 의 기본 공격에 의해 죽으면 폭발한다. 폭발은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 몇 초 안에 폭발하는 목표 유닛에 폭탄을 설치하고 짧은 반경 내에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Tristana의 기본 공격 또는 능력에 맞으면 폭탄이 더 빨리 폭발합니다.

R – Buster Shot

충돌 지점부터 시작하여 짧은 원뿔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대포탄으로 목표 적을 날려보냅니다. 폭발에 휘말린 모든 적들도 상당한 거리를 두고 뒤로 물러난다.

패시브 – Draw a Bead

Tristana 챔피언레벨에 따라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Twitch, 흑사병 쥐

원산지 지역: Zaun

경주: 돌연변이 쥐

보조 클래스: 암살자

Twitch는 아이템 빌드에 거의 또는 전혀 변화가 없는 ADC만큼 정글러로서 효과적인 몇 안 되는 마크맨 중 하나입니다. 그러는 동안 

Twitch 는 훌륭한 베이스 공격 데미지와 유능한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만지는 모든 적에게 데미지 오버 타임 상태의 트루 데미지를 전문으로 합니다.

Q – Ambush

Twitch 는 능력 수준에 따라 10~14초간 위장 회전합니다. 이 상태에서 트위치는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스텔스 파괴 후 Twitch 가 5초 동안 공격 속도를 버스트합니다. 데들리 베놈의 영향을 받은 상태에서 적 챔피언이 사망할 경우 매복 냉각기가 새로워집니다.

Camouflage

위장술은 두 개의 은밀한 상태 중 하나이고 다른 하나는 투명 상태입니다. 위장술은 인시블보다 더 오래 지속되지만 사용자가 적 챔피언으로부터 700대 이내에 있을 경우 파괴됩니다.. 

W – Venom Cask

Throws a cask of fluid towards a target location that infects multiple enemies within a medium radius. A toxic cloud sprouts and lingers for 3 seconds after impact. All enemy units that pass through the toxic cloud get small Movement Speed reduction and stacks more Deadly Venom for each second they stay there. 

E – Contaminate

Deals a small Physical Damage to all enemies within 1,200 units away from Twitch that are infected with Deadly Venom. Damage scales with Ability Power and Attack Damage and multiplied by the number of Deadly Venom stacks each unit currently has. 

R – Spray and Pray

Twitch receives a boost in Attack Range and Attack Damage for 5 seconds. Twitch’s basic attacks become straight lines that extend beyond the target up to the maximum attack range. These attacks deal damage to all units within the trajectory behind the target or in between that and Twitch. 

패시브 – Deadly Venom

각각의 기본 공격은 6초 이상 지속되는 데들리 베놈 스택으로 대상을 감염시킵니다. 각 새 스택은 기간을 재설정합니다.

Deadly Venom

데들리 베놈 한 스택이 초당 1~5의 트루 데미지를 입힙니다. Twitch 챔피언 레벨로 데미지 가치 확장. 각 스택은 값을 곱하여 초당 6 – 30의 실제 피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True Damage

대상의 무장과 저항에 의해 진정한 피해를 줄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용자의 공격력이나 능력으로는 향상할 수 없습니다.

Varus, 보복의 화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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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지역: Shurima 하지만 자신을 봉인에서 풀어준 이오니아 호스트 두 명의 시신을 가지고 있었어요

Race: Shuriman Ascended / Fallen Shuriman / Darkin – 순서대로

Varus 는 많은 기본 기능을 갖춘 도구 상자입니다. 그는 타겟을 뿌리뽑고, 데미지를 지속하고, 느리게 적용하고, 데미지를 터트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능력은 게임의 모든 기본 기능을 갖춘 도구상자로 보여 역할의 중요성에 대한 선견지명이 거의 없는 초보자들을 위한 완벽한 체험 챔피언이 될 수 있다.. 

Q – Piercing Arrow

활성화 명령은 Varus 에게 화살을 뒤로 빼서 강력하고 장거리 슛을 끝냅니다. Varus는 감기는 동안에도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는 소량 감소합니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피어싱 화살은 강해집니다. 관통 화살을 재주조하여 목표 방향을 향해 발사합니다. 이 발사체는 영향 지역의 모든 적 유닛에 막대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적 유닛 명중 시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워딩은 4초간 지속됩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 피어싱 화살을 쏘지 않은 경우 와인드업은 실패하지만 50% 마력을 Varus 에 환불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가해진 블라이트 상태를 폭발시키면 피어싱 애로우의 냉각력이 떨어집니다.

W – Blighted Quiver

패시브: Varus 기본 공격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Blight를 적용합니다. 

활성: 부들부들 떨림이 다음 5초 이내에 활성화되는 다음 피어싱 화살을 개선합니다. 대상의 누락된 체력에 따라 확장되는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날 때까지 피어싱 애로우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블리치드 부이버는 1초 동안 냉각됩니다. 피어싱 애로우가 취소되면 대신 냉각기가 없습니다.

Blight

Blight 충전은 최대 6초 동안 지속되며 각 적 유닛에 최대 3개까지 쌓입니다. 바루스의 다른 능력으로 폭발할 수 있어

E – Hail of Arrows

Varus 는 일련의 화살을 대상 위치로 롭스합니다. 충돌 시, 작은 반경 내에 있는 적 유닛은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으며, 해당 영역이 마법에 걸리게 됩니다. 효과 영역 위를 걷는 모든 유닛은 약간의 이동 속도를 잃고 치유 효과가 떨어집니다.

R – Chain of Corruption

목표 방향을 향해 텐드릴을 던집니다. 첫 번째 적에게 적에게 적당한 양의 마법 데미지를 주고 2초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지속 시간이 지속되는 동안 3개의 Blight 스택을 확보합니다. 이 효과는 영향을 받는 유닛에 가까이 있거나 효과가 활성 상태인 동안 접근하는 적 챔피언까지 더 확장됩니다. 이 텐드릴은 영향을 받지 않은 적 챔피언이 사정거리에 없을 때까지 계속 연장됩니다. 바인\은 제대로 사용한다면 무시무시한 1 대 1 결투 상대입니다.

패시브 – Living Vengeance

Varus 는 각 킬 또는 어시스트에 대해 일시적으로 공격 속도가 폭발합니다. 챔피언의 죽음은 괴물이나 미니언 킬보다 더 나은 보너스를 준다.

Vayne,나이트 헌터

원산지 지역: Demacia

인종: 인간

Vayne 은 괴물 사냥꾼입니다. 사냥감을 스토킹해서 재치와 교활한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이긴 하지만, Vayne 은 근접전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 챔피언을 사용하려면 날카로운 반사력, 빠른 사고력, 비판적 계획, 위치 파악 지식 및 공간 인식이 필요합니다.

Q – Tumble

Vayne 은(는) 목표 방향을 향해 피구 롤을 수행합니다. 이후 7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에서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Vayne’s 공격력 및 능력 레벨의 보너스 척도입니다.

마지막 시간 동안: 텀블은 1초 동안 Vayne 보이지 않게 됩니다. 최종 시간의 능력 수준에 따라 냉각량이 30% 감소, 40% 감소 또는 50% 감소합니다.

W – Silver Bolts

패시브: 각각의 Vayne 공격은 1.5초 동안 지속되는 대상에 스택을 적용합니다. 공격이 발생할 때마다 스택 냉각기가 재설정됩니다. 세 번째 스택에서 대상은 수신자의 누락된 상태에 따라 확장되는 보너스 참 데미지를 받습니다.

E – Condemn

Vayne 는 대상 적을 향해 단거리 볼트를 발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물리적 손상이 어느 정도 발생하고 해당 장치가 475대 동안 뒤로 넘어집니다. 목표물이 벽에 부딪히면 벽에 빗장이 걸려 1.5초 동안 기절해 피해 또한 150% 증가한다.

R – Final Hour

Vayne 는 기본적인 공격에 더 많은 공격 피해 대해 다루는 무거운 석궁으로 전환된다.최종 눈이 8,10또는 12초가 능력 수준에 근거하여 지속된다.이 기간 동안, 나이트 헌터와 Tumble 이득 효과를 높였다.다음 3초 이내엘 때마다 챔피언이 죽으면 후에 Vayne에 의해 공격당했다 기간 4초로 연장된다.

패시브 – Night Hunter

Vayne은(는)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할 때 항상 3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공격 대상이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효과는 Vayne이(가) 보이는 챔피언의 일반 방향을 향해 실행되는 동안 트리거됩니다.

마지막 시간 동안: Night Hunter는 9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Xayah, 반란군

원산지 지역: Ionia

Race: Vastaya 

Xayah 는 그녀의 연인 Rakan 과 함께 디자인되었지만, 그녀 스스로 충분히 유능합니다. 

Xayah 는 지속적인 피해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녀의 능력 중 방어적인 것은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 외에는 없다. 그녀는 생존이 부족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그것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오로지 맨 아래 차선에 맞춰져 있고 그 어디에도 없다. 그녀의 전체 키트는 공격 속도를 통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Q – Double Daggers

Xayah 는 두 개의 깃털 날을 목표 방향으로 던지며 공격 데미지로 확장되는 작은 물리적 데미지를 입힙니다. 각 발사체는 땅에 깃털을 남깁니다. 첫 번째 목표 명중 시 전체 피해를 입지만 뒤의 유닛은 절반의 피해를 입습니다.

W – Deadly Plumage

Xayah 는 4초 동안 공격 속도와 공격 데미지를 적당히 버스트합니다. 적 챔피언을 치면 Xayah 가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폭발시킵니다. Xayah 에서 1000 단위 반지름 내의 연합 Rakan 도 치명적인 플럼지 상태를 수신합니다..

E – Bladecaller

Xayah 주 피해 딜러 및 파도 청소. 흩어져 있는 모든 깃털은 즉시 Xayah 를 향해 날아다니며 이동 경로에 있는 모든 적 유닛을 베어냅니다. 각각의 깃털은 Xayah 공격 데미지와 치명타 찬스로 확장되는 작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깃털이 최소 3개 이상 박힌 적마다 1.25초 동안 뿌리를 박는다. 적 챔피언에 비해 미니언이 전체 데미지의 절반을 차지한다.

R – Featherstorm

Xayah 는 1.5초 동안 공중에 떠 있게 되고, 목표 능력에 면역이 된다. 그녀는 목표 방향의 원뿔에 깃털 발리슛을 날리며, 효과 지역의 모든 적 유닛에게 막대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제한 종료 시 5개의 깃털이 심어질 것입니다.

패시브 – Clean Cuts

능력을 던진 후, Xayah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은 목표물의 방향을 따라 모든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깃털의 직선 섬광이 됩니다. 목표범위는 증가하지 않지만 효과는 900대로 확대된다. 주 타깃은 공격 데미지의 100%를 받는 반면 다른 타깃은 같은 양의 절반도 채 되지 않습니다. 궤적 범위가 끝나면 Bladecaller 를 위해 설정한 대로 바닥에 깃털이 심어져 있습니다.

Feathers

땅에 있는 모든 깃털은 6초 동안 또는 Xayah 에 의해 주워지거나 치명적인 깃털에 의해 회수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패시브 와 Rakan – 연인의 도약

Xayah는 Rakan Recall과 결합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챔피언이든 사전에 리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널링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다른 채널이 접근하여 리콜을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두 챔피언은 ‘승객’이 활성화되기 시작한 시간에 상관없이 이니시에이터가 채널을 돌린 후 베이스로 이송됩니다.

Aphelios Render

Aphelios, 신자들의 무기

원산지 지역: 타르곤 산

인종: 인간

Aphelios 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디자인한 가장 실험적인 챔피언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전혀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챔피언에 비해 이상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는 않다. 읽을 것이 너무 많지만 개념은 다른 등각 RPG보다 단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해킹 슬래시든 친숙하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그를 더 잘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패시브 – 히트맨과 예언자

Aphelios 는 히트맨이고 그의 여동생 Alune 은 선지자입니다.  Aphelios 는 그의 여동생이 그에게 보낸 5개의 문스톤 무기를 가지고 있다. 경기 초반에는 스나이퍼 라이플, 오프핸드에는 권총을 휘두른다.

Weapons

각 무기는 달빛이라고 불리는 50개의 총알을 가지고 있고 각각의 기본 공격에는 달빛 1개만 든다. 매거진이 소진되면 Aphelios 는 자동으로 2차 무기로 순환하고 이제 세트 회전 시 오프핸드는 다음 무기로 교체됩니다. 원하시면 회전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핸드: Aphelios현재 전투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패시브 는 항상 무기를 메인으로 활동합니다. 오필리오스의 모든 Q-액티브는 그의 무기 두 가지를 사용했는데, 이 무기들은 언제라도 파괴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조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패시브 – 히트맨과 예언자

Aphelios 는 히트맨이고 그의 여동생 Alune 은 선지자입니다. Aphelios 는 그의 여동생이 그에게 보낸 5개의 문스톤 무기를 가지고 있다. 경기 초반에는 스나이퍼 라이플, 오프핸드에는 권총을 휘두른다.

W – Phase

총의 클립이 비기를 기다리는 대신 W를 눌러 무기를 즉시 순환시킬 수 있습니다.

Q – Active

그의 능력을 열거하기 전에 한 가지만 확실히 해두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챔피언은 Q, W, E, R 액티브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 세 가지 기능 중 어느 것으로 경기를 시작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펠리오스는 게임을 시작할 때 W – Phase가 활성화되며, 이어서 Q를 간단히 ‘액티브’라고 부릅니다. Q는 현재 아펠리오스의 주력 무기에 따라 결정된다.

무기는 Q – 활성 냉각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력 풀에서 허용하는 최대 5개의 활성 능력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R – Moonlight Vigil

R은 아펠리오스의 얼티밋입니다. 달밤은 능동형과는 달리 모든 무기로 냉각력을 공유하지만, 총마다 달밤의 효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달빛 자경은 어떤 무기를 장착하든 목표 방향으로 발사된 뒤 적 챔피언과 접촉하거나 사정거리 끝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발사체다. 중간 반경 폭발에 걸린 적 챔피언이 드러나고 각 챔피언은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효과는 Moonlight Vilg을 활성화했을 때 주 무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 Calibrum, 저격총
    1. ●: 정밀도- 100개의 보너스 공격 범위를 부여합니다. Q를 사용하면 적에게 적중됩니다. 대상 적에게 자동 공격을 가하면 아펠리오스가 오프핸드 무기로 공격합니다.
    2. Q – 문샷: 목표 방향을 향해 볼트를 발사하여 첫 번째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3. R – Moonlight Vilgil: 폭발에 맞은 모든 적을 표시합니다.
  • Severum, 실권총
    1. 패시브: Aphelios 는 일반적인 공격 속도, 공격 범위 및 공격 데미지를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Aphelios 는 기본 공격당 적은 양으로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과도한 건강은 30초 동안 지속되는 방어막으로 변합니다.
    2. Q – 공격: Aphelios 가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고 가장 가까운 적에게 6번의 자동 공격을 수행하여  Severum 과 그의 오프핸드 무기를 교환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 챔피언의 우선순위가 정해집니다.
    3. R – Moonlight Vigil: 하나 이상의 적이 명중할 경우 Aphelios 를 일정량의 건강 상태로 치유합니다.
  • Gravitum, 중력 대포
    1. 패시브: 각각의 공격은 3.5초 동안 지속되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킨다.
    2. Q – 바인딩 이클립스: 그라비텀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 유닛은 중간 정도의 마법 데미지를 받고 1초간 뿌리를 내립니다.
    3. R – 달빛 자경: 적은 중력의 기저 효과 지속 시간 동안 99% 느려집니다. 이 능력으로 인해 느려진 적은 바인딩 이클립스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helios Weapons
Source: Riot Games
  • Infernum, 화염방사기
    1. 패: 각각의 기본 공격은 공격 데미지와 어빌리티 파워에 의해 증가한다. 각 발사체는 목표물 뒤의 원뿔 형태로 폭발해 피해를 덜 입힌다.
    2. Q – 대상 위치에서 원뿔 형태의 파동을 방출합니다. 파도에 휘말린 적마다 아펠리오스에 의해 작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곤 비상무기로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쏜다. 
    3. R – Moonlight vilgil: 보너스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적에게 맞을 때마다 다시 폭발하는 인퍼넘 발사체를 방출한다. 각 발사체는 원뿔 형태로 폭발하는 대신 인퍼넘 기반 기본 공격과 유사한 피해를 입히는 작은 원을 만듭니다.
    4. .
  • Crescendum, 차크람 신전
    1. 오프 핸드: Aphelios 가 크레센덤을 던진 다음 돌아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는 차크람이 자신의 손으로 돌아올 때까지 공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멀리서 공격하는 것이 어렵고 비효율적입니다. 그러나  Aphelios 가 가까울 경우 괴물 같은 공격률을 발생시킵니다. Crescendum이 돌아오자마자 공격 속도가 새로 고쳐져 공격 속도 통계를 이용하지 않고도 Aphelios 가 지속적인 피해를 유지합니다. 
    2. Q – 보초: Aphelios 는 달의 보초에게 그의 오프핸드 무기 사본을 탑재한 후 목표 위치에 심습니다. 이것은 오프핸드의 효과를 적에게 공격하고 적용하는 임시 터렛이 됩니다. 
    3. R – Moonlight Vigil: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3개의 추가 스펙트럼 차크람이 Aphelios 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