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gue of Legends – 슬레이어즈

League of Legends – 슬레이어즈

클래스 이름으로, Slayers는 적 챔피언을 ‘슬레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상대방을 게임의 방정식에서 제거하여 처벌하는 데 전문가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어떤 만남에서도 이길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것은 적을 죽이는 것이 그들의 임무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다른 클래스는 충돌 시 특별히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개인전에서는 슬레이어가 가장 잘 쓰인다.

‘어쨌든 충돌로 죽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왜 굳이 적을 죽일 필요가 있는가?’ 물어보세요. 해답은 애초에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목표는 상대팀이 한 번에 한 명 이상 빠지도록 하여 나머지 아군들이 차선을 안전하게 밀고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충돌이 시작되면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대상을 제거하는 것이 슬레이어의 일이 될 것입니다. 이 ‘우선 순위’는 충돌에 대한 대상의 기여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대상은 마크맨과 컨트롤러여야 합니다. 하지만 파이터스와 탱크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암살자

암살자들은 방어력이 매우 낮아서 한 발자국도 놓치면 살해당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암살자의 눈에 띄지 않는 선천적인 능력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챔피언은 어둠 속에서 공격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잘못된 보안 의식의 영향을 받을 때 즉시 목표물을 제거한다.

이들 챔피언은 파도가 맑고 마지막 타격을 받은 보너스 데미지가 좋아 농사에 뛰어나다. 싸움에서는, 어쌔신이 적의 군중 통제에 취약하기 때문에 먼저 행동을 취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이것은 이들 챔피언들 중 다수가 자신들을 위한 그런 종류의 효과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로 인해 더 명백해졌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돌진이나 투명인간과 같은 적의 카운터에게 맞지 않는 능력이다.

Akali, 로그 암살자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Akali 의플레이 스타일은 플레이어의 반사작용을 보상합니다. 그녀의 키트에는 뺑소니 전술과 빠른 대응이 포함되어 있다. 끼어들어, 빨리 생각하고 눈을 깜박이면 끝장이야. 그녀의 능력은 서로 맞물려 작동하지만, 마력이 아니라 에너지를 소모해요. 에너지 한도가 100인데 재생 속도를 높일 방법이 없다는 걸 고려하면 능력을 소진하면 오리처럼 앉아 있을 수도 있어 아칼리는 피해량이 많을 수 있지만 기본 공격만으로는 자신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을 실행하기 전에 모든 움직임을 놓치지 말고 계획하세요. 도망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 아니지만 죽음은 있다. 

Q – 5점 스트라이크

Akali는 5쿠나이 발리를 좁은 원뿔 모양으로 목표 방향으로 던집니다. 이동 경로에 있는 각 적에게 마법의 데미지를 줍니다. 이 능력의 가장자리에 있는 적들은 이동 속도의 절반을 0.5초 동안 잃게 됩니다.

W – Twilight Shroud

활성화는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Twilight Shroud 는 80개의 에너지를 복구하여 Akali가 공격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Twilight Shroud는 목표 위치에 연막을 만들어 중앙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연기 고리를 형성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확산됩니다. 연기의 범위는 Akali는 Assassin’s Mark보다 약간 넓습니다. Twilight Shroud는 기능의 수준에 따라 5~7초간 지속됩니다.

연기 안에 있는 동안 Akali는 장막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녀는 투명인간이고 그녀의 위치는 트루사이트에 의해 밝혀질 수 있다. 하지만, 그녀는 표적이 될 수도 없고 어떤 적대적인 공격에도 맞을 수도 없어, 그녀를 완전히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없다. 연기를 내뿜거나, 공격하거나, 능력을 사용해서 장막을 뚫고 나올 수 있지만, 순식간에 다시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E – Shuriken Flip

Akali 열어젖히한 방향에서 슈리켄의하는 동시에 반대 방향을 향해 뒤로 공중제비를 넘다를 수행한다.그녀는 대칭 이동한다 거리는 즉시 Assassin’s Mark을 떠나기에 충분하다.쇠구슬 툭 친 첫번째 적 또는 Twilight Shroud의 3초가 지난 부분을 나타낸다.

리캐스트 Shuriken Flip과 Akali즉시 표기된 목표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지도에 있런지를 하다.

R – Perfect Execution

Akali는 목표 위치로 도약하여 통과시키는 모든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이내에 추가 비용 없이 Perfect Execution 을 다시 캐스팅하십시오. Akali 가 목표 방향을 돌진하여 통과 중인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에는 사라진 각 적들의 체력을 최대 200%까지 상승시키는 보너스 마법 피해를 지급합니다.

패시브 – Assassin’s Mark

Akali는 능력으로 때리는 적 주위에 영역을 만듭니다. 이것은 몇 초 동안 지속되지만 그녀가 떠나면 바로 사라집니다. 구역이 생성된 직후 Akali는 가장자리를 향해 달릴 때 이동 속도를 버스트합니다. 존을 떠난 뒤 존을 흡수해 다음 기본 공격에 힘을 실어주고 같은 타깃을 향해 달리면서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는다.

Akali의 힘을 받은 기본 공격이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운을 몇 점 회복시킵니다.

Assassin’s Mark는 제자리에 유지됩니다. Akali가 아직 내부에 있는 동안 적이 존을 떠났을 경우, 가장자리를 향해 이동하는 것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여전히 첫 번째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이를 통해 보너스 이동 속도의 두 가지 인스턴스를 획득하여 목표 적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Diana, 달의 멸시

Diana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Mount Targon

인종: 타르고니아 승천

보조 클래스: 다이버

키트를 한 번 보면 버스트 마법사로 오인될 수 있어요 Diana 는 멀리서도 심각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녀를 암살자로 만드는 것은 그녀가 목표물에 접근하여 검으로 더 큰 피해를 입히는 후속 조치입니다. 그녀의 서브클래스인 ‘다이버’는 적진 안으로 지퍼를 넣어 모든 적에게 광범위한 핵을 발사하는 능력으로 분류된다. 방어력이 조금이라도 좋아졌다면 파이터로 분류될 수도 있었어 그녀를 암살자로 지켜준 것은 그녀의 방어력이 매우 낮았기 때문에 그녀의 Pale Cascade 도 그녀가 전투에서 오래 버티도록 도울 수 없었다. 플레이어들은 너무 오래 싸움에 매달리는 대신 주요 적을 신속하게 제거하기 위해 공격 아이템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Q – Crescent Strike

Diana는 그녀 쪽에서 초승달 에너지 블레이드를 던져서 목표 위치를 향해 호를 그립니다. 이로 인해 발사체가 통과하는 모든 유닛에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Crescent Strike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Moonlight로 표시되며 동일한 시간 동안 위치가 표시됩니다.

W – Pale Cascade

Diana는 방패와 에너지 공 세 개를 5초간 자기 궤도를 돈다. 각각의 공은 적과 접촉할 때 폭발하여 짧은 반경에 있는 적과 다른 유닛에 약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막 강도 자체도 약하지만 능력치와 보너스 체력으로 증가한다. 지속 시간이 지속되는 동안 모든 볼이 폭발하면 방패가 다시 적용되고 남은 방패와 함께 쌓이면 지속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E – Lunar Rush

Diana가 목표 적에게 돌진하여 도착 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Crescent Strike의 Moonlight 마크에 시달리면 Lunar Rush가 이를 소모하고 E의 냉각기가 새로 고쳐집니다.

R – Moon Fall

Diana는 주변의 모든 적을 가까이 끌어당기는 넓은 영역을 폭파하여 심각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간 감소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는 데 성공하면 1초간 동력을 올리고 같은 사거리에 걸쳐 폭발하지만, 이번에는 끌어당길 때마다 힘이 증가한다.

수동적 – Moonsilver Blade

Diana는 챔피언 레벨에 따라 공격 속도가 10-40% 향상됩니다. 이 증가량은 능력을 캐스팅한 후 3초 동안 3배로 증가합니다.

3초마다 세 번째 공격을 가하는 Diana 의 공격이 대상에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경우 작은 폭발이 발생하여 주변 유닛에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Ekko, 시간을 산산조각 낸 소년

Ekko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Zaun

인종: 인간

Ekko는 버스트 클래스 챔피언과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다수의 적에게 순식간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다른 적에게 후속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의 근거리에도 불구하고, 그는 모든 암살자들처럼 방어력이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그의 군중 통제와 탈출 도구는 그에게 다이버 클래스의 지속적인 힘을 줍니다. 그의 궁극적인 특징은 모든 기억은 그대로지만 몸은 건강과 위치로 돌아갈 수 있는 그의 과거를 현재로 끌어올릴 수 있는 그의 핵심 특징이다.

Q – Timewinder

수류탄을 목표물 방향으로 던지며, 목표물이 사정거리 끝에 도달하기 전이나 적 챔피언에 명중시킨 후 속도가 느려집니다. 속도가 느려진 시간 동안 피해 반경을 넓힌다. 한계에 도달한 수류탄은 고속으로 Ekko로 돌아가면서 정상 크기로 되돌아간다.

수류탄의 외부와 귀환 인스턴스 모두 지나가는 각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리턴은 던질 때보다 약간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도 몇 초 동안 이동 속도가 떨어집니다.

W – Parallel Convergence

수동적: Ekko 기본 공격은 대상의 사라진 체력을 바탕으로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 기능을 설정할 넓은 영역을 선택합니다. 폭발하는 데 3초가 걸리지만 적들은 효과가 나타나기 1초 전에야 환부를 볼 수 있다. 영향을 받는 적에게 마법의 데미지를 주지 않지만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떨어집니다. 폭발 후 1.5초 이내에 Ekko가 진입하면 다시 폭발해 그 지역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킨다. 동시에 Ekko는 2초 동안 강력한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E – Phase Dive

Ekko는 목표 위치로 돌진하여 장시간의 목표 범위와 적중 시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통해 다음 기본 공격에 힘을 실어줍니다. 기본 공격 유닛을 선택한 후 바로 옆에서 Ekko가 깜빡이며 강력한 타격을 가합니다.

R – Chronobreak

수동적: Ekko는 정확히 4초 전 그가 어디에 있었는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투영으로 이어지는 흔적을 남깁니다.

활동: Ekko는 과거를 향해 눈을 깜빡이며 출현 시점부터 주변 모든 유닛에 심각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kko는 최근 4초 동안 잃어버린 전체 건강의 1% 증가된 적당한 양의 건강을 회복합니다.

수동적 – Z-Drive Resonance

Ekko는 적을 해칠 때마다 Resonance 스택을 획득합니다. 3개의 스택에서 다음 기본 공격이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 대한 효과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챔피언에 사용할 경우 Ekko는 2-3초 동안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Evelynn, 고뇌의 포옹

원산지 지역: 알 수 없는

인종: 악마

언뜻 보기에, Evelynn의 데미지 출력은 너무 낮아서 완벽하게 건강한 표적을 겁먹게 할 수 없고, 오랜 싸움에서 그녀를 살려두기에는 방어력이 너무 낮습니다. 이러한 사실들 때문에, 그녀는 초기 경기에 꽤 약합니다. 정글러로서, 그녀는 지도의 어두운 구석을 혼자 돌아다녀야 한다. 차선에서, 그녀가 방문하는 유일한 목적은 차선을 유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죽이기 위해서이다. 연합 챔피언이 있을 때만 차선을 방문하십시오. 가급적이면 관중이 통제해야 합니다.

Evelynn의 진정한 목적은 게임 중반에 드러납니다. 그녀가 마침내 Demon Shade의위장을 얻었을 때 말입니다. 정글을 돌아다니며 챔피언을 하나씩 계속 죽여라. 주요 대상은 외로운 마법사, 마크맨, 컨트롤러입니다. 위장 때문에 일반 병동으로는 잘 보이지 않을 것이다. 깡패들은 절대 쉽지 않을 거야.

Q – Hate Spike

첫 번째 활성화는 목표 방향으로 다트를 발사하여 첫 번째 적에게 약한 매직 데미지를 가합니다. 몬스터를 때리면 스파이크에게 반감기를 돌려준다. 첫 번째 활성화 후 4초 이내에 샤드에 맞은 적이 Evelynn 기본 공격중 3개의 보너스 데미지를 받고 Q가 변경되어 재캐스팅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Hate Spike는 최대 3회까지 무료로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될 때마다 스파이크가 Evelynn에서 목표 지점까지 일렬로 나타납니다. 사정거리에 걸린 적들은 약한 마법 데미지에 의해 피해를 입습니다.

W – Allure

Evelynn은(는) 5초 동안 대상을 저주합니다. 그 시간 동안 그녀는 저주를 풀기 위해 대상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llure 마력비용이 환불되고 대상의 이동 속도가 몇 초간 줄어듭니다. 저주가 전체 지속 시간의 절반 정도 남아 있으면 저주가 만료되거나 사라질 때까지 대상이 매력적입니다. 에블린이 마법에 걸린 적 챔피언의 저주를 풀면, 그 대상은 4초 동안 상당한 양의 마법 저항력을 잃게 됩니다. 몬스터일 경우, 삭제는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가하고 2초 더 매력을 연장합니다.

E – Whiplash

Evelynn는 대상 적을 향해 텐드릴을 휘두른 다음 몇 초 동안 작은 이동 속도 버스트를 얻습니다. Whiplash는 약한 마법의 피해를 발생시키지만 효과는 대상의 최대 건강의 작은 부분과 동일하게 증가합니다.

Demon Shade에 들어가면 Whiplash에 전원이 공급되고 냉각 상태가 재설정됩니다.

Evelynn은(는) 목표물을 통해 텐드릴을 일렬로 찔러 앞뒤 유닛에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목표물을 향해 몸을 움직이며 몇 초 동안 보너스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R – Last Caress

Evelynn는 표적이 되지 않게 되고, 앞에 있는 180°의 영역에 텐드릴을 채찍질한 다음 뒤에 있는 700개의 유닛으로 깜빡입니다. 텐드릴은 중간에서 심각한 마법 피해를 입히며, 그녀의 능력치와 각 적의 최대 체력으로

수동적 – Demon Shade

Evelynn은 공격하지 않거나 공격을 받지 않은 지 4초 후에 Demon Shade로 들어갑니다.

Evelynn 건강이 임계치 아래로 떨어지면 매초 몇 점씩 회복되기 시작합니다. 레벨 6에 도달한 후 Demon Shade는 Evelynn에 위장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그녀가 위장을 깨기 전까지는 적들로부터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그녀가 적 챔피언과 너무 가까이 있거나 진실광경가 있는 병동의 범위 내에 있을 때 깨집니다.

Fizz, 조석트릭스터

Fizz Render

원산지 지역: 그는 Bandle City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지금은 Billgewater 근처에서 일하고 있다.

인종: 수륙양용 요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가 처음 생겨난 이후 Fizz는 악명을 떨쳤다. 좋은 손에서는 E 능력 때문에 치기가 매우 어렵고 챔피언을 삭제할 만큼 궁극적인 아픔을 가지고 있다. 같은 개념의 다른 챔피언에 비해 컨트롤도 그리 어렵지 않다. Fizz는 미드 레인을 즐기기에 완벽한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그가 낮은 Elo 랭킹 게임에서 이용 가능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의 인기와 그가 가했을지도 모를 트라우마 때문에 초보자들은 그를 금지시킬 것이다. 순위가 높은 게임은 그 시점의 플레이어들이 조석트릭스터를 어떻게 다루는지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더 관대하다.

Q – Urchin Strike

Fizz가 대상 적을 향해 돌진하며 약한 마법의 피해와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혼합합니다. Fizz는 항상 너무 가까운 대상을 통과하도록 최대 범위를 향해 돌진합니다.

W – Seastone Trident

수동적: Fizz 기본 공격은 매초마다 약한 매직 데미지를 입히는 3초 동안 표적을 표시합니다.

액티브: 공격 범위 및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높여 Fizz 넥스트 베이직공격력을 강화합니다. 스트라이크가 끝난 후 5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에서 더 약한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획득합니다. 초기 효과로 인해 대상이 사망할 경우, 타격 후 편익은 Fizz에 보상되지 않습니다. 대신, Seastone Trident가 일부 마력을 환불하고 즉시 마력의 냉각 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E – Playful / Trickster

Playful: Fizz는 대상 위치에서 트라이던트를 건너뛰고 1초 미만으로 불침번 상태를 유지합니다. 지속 시간이 지나면 땅에 떨어지며 물방울이 튀어 주변의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Playful로 인해 Fizz이(가) 불능인 반면, E는 Trickster로 재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Trickster: Fizz가 목표 위치로 깡충깡충 뛰어서 Playful과 같은 마법 피해를 주는 스플래시를 생성하지만 반지름은 더 짧습니다.

R – Chum the Waters

Fizz는 선의 미끼를 목표 방향으로 던집니다. 첫 번째 적 챔피언에 붙으면 땅에 떨어져 웅덩이를 만듭니다. 챔피언과 충돌하면 발 밑에 웅덩이가 생겨 그들의 움직임을 따라가고 미끼의 지속 시간이 끝날 때까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2초 후, 상어가 웅덩이에서 나와 주변 유닛들을 쓰러뜨리고 부착된 챔피언을 쓰러뜨립니다. 미끼가 얼마나 멀리 날아갔느냐에 따라 AoE 반경과 피해는 중간에서 심각할 수 있다.

수동적 – 날렵한 전투기

피즈는 항상 유닛을 지나쳐 어떤 소스로부터도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Kassadin, 보이드 워커

원산지 지역: Shurima

인종: 공허에 의해 변한 인간

Kassadin은 살인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또 다른 인기 챔피언입니다. 그는 걸을 때 이동 속도가 비교적 낮지만 동시에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그의 텔레포테이션과 AoE 능력은 낮은 냉각력과 마력을 가지고 있어 충돌 시작 시 으스러진 챔피언을 위협한다. 하지만 마력의 소모에 주의하십시오. 치열한 전투에서 그의 자원을 고갈시키기는 쉽다.

Q – Null Sphere

Kassadin은(는) 약한 방패로 몸을 감싸면서 동시에 목표 적에게 궤도를 발사한다. 발사체는 약한 마법의 피해를 가하지만 어떤 형태의 채널이라도 취소합니다.

W – Nether Blade

수동적: Kassadin의 기본 공격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 Kassadin 넥스트 베이직공격력을 강화하여 사거리 연장, 보너스 마법 피해 및 마력 회복을 지원합니다. 목표물이 챔피언일 경우 회복했을 마력의 4배를 획득합니다.

E – Force Pulse

수동적: Kassadin은(는) 근처에 있는 챔피언이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보이드 에너지 스택을 획득합니다. Kassadin 의자신의 캐스팅 능력에서도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6개의 스택에서 E는 활성 능력이 됩니다.

활성: 원뿔 형태의 보이드 에너지 펄스를 목표 방향으로 방출합니다. 효과 영역의 적에게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의 절반 이상을 잃게 됩니다.

R – Riftwalk

Kassadin이(가) 포털로 사라졌다가 대상 위치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의 출현은 짧은 반경에 있는 적들에게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Riftwalk를 활성화할 때마다 마력 비용은 두 배로 증가하지만 데미지는 최대 4배까지 증가합니다. 스택은 처음 사용 후 15초 동안 유지됩니다.

수동적 – 보이드 스톤

Kassadin은(는) 항상 장치를 지나쳐 마법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Katarina, 시니스터 블레이드

Katarina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Noxus

인종: 인간

Katarina도 Kassadin처럼 한 번에 어디에나 있을 수 있지만 마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충돌의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사실은 그 반대가 더 가능성이 높다. Katarina 는 마크맨처럼 피해를 입히고 지탱할 수 있으며 유능한 암살자처럼 차선을 넘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관중 통제 능력의 완전한 부재로 인해 긴 싸움에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그녀는 움직임을 늦추거나 목표를 고정시킬 수 없습니다. 그녀의 기술이 그녀를 군중 속에서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1-v-1 만남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Katarina는 충돌의 끝에 있는 위협입니다. 최소 3명의 적 챔피언이 50%의 체력을 회복할 때쯤이면, 그녀가 개입하여 아군이 시작한 일을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순식간에 모든 사람의 건강을 앗아갈 것이며, 3초 이내에 다수의 적을 죽이고 20초 동안 차선 밀기 기회를 완벽하게 확보할 것입니다.

Q – Bouncing Blade

목표 적에게 단검을 던진 후 발사체가 마지막 목표물 너머 지상에 착륙하기 전에 가까운 적 2개까지 튕겨냅니다. 각각 동일한 양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W – Preparation

Katarina는 단검을 허공에 던지고 보너스 이동 속도와 1초 반 동안 유닛 통과 능력을 획득합니다. 단검은 W가 작동했을 때 그녀가 있던 곳에서 땅에 떨어졌다.

E – Shunpo

Katarina가 대상 적 옆에 또는 대상 단검 위에 즉시 나타납니다. 대상이 적이었다면 어느 각도에서 나타날지 선택한 후 약한 마법의 데미지를 가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R – Death Lotus

Katarina는 2.5초 동안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주변의 적에게 최대 3개의 단도를 빠르게 던집니다. 대상은 자동으로 설정되지만 Death Lotus는 챔피언의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 히든챔피언스도 사정거리 안에 있으면 명중시킬 수 있다. 지속 시간 동안 각 대상은 0.2초마다 약한 마법의 피해를 받게 됩니다. 각 사례는 3초 동안 치료 효과를 60% 감소시키는 중상 상태를 유발합니다.

수동적 – Voracity

적 챔피언이 Katarina 에게 피해를 입힌 후 3분 이내에 사망할 경우 모든 능력의 냉각력이 크게 저하됩니다.

수동적 – Sinister Steel

Katarina 는 자신의 다른 능력이 남긴 단검을 잡거나 집어들 때마다 주변의 적에게 즉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도를 집어들면 E – Shunpo 의 냉각력도 크게 감소합니다.

Kha’Zix, 보이드리버

원산지 지역: The Void

인종: 보이드본

Kha’Zix은(는) 로밍 사용자입니다. 그는 붓의 덮개를 즐기고 정글의 거주지를 향유한다. 언제든 차선으로 돌진하여 적 챔피언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죽이는 게 이상적이긴 하지만 공허한 사냥꾼은 언제 캐노피 덮개로 물러날지 알지. 이 전투에서 그는 멀리 있는 포병대를 공격할 수 있는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보호 포탑 아래에서도 물린 후 다시 숨는 데 몇 초면 돼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그가 여러 챔피언에서 이 기술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 다른 위협이 없는 한 탱크들을 무시하도록 해 무리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챔피언을 삭제하는 데 탁월하다.

Q – Taste Their Fear

Kha’zix는 목표 적에게 큰 신체적 피해를 입힙니다. 표적이 Isolated로 표시되어 있으면 데미지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W – Void Spike

적과 충돌할 때 폭발하는 목표 방향으로 스파이크 클러스터를 발사합니다. 맞은 대상만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습니다. Kha’Zix 가 폭발 범위 내에 있으면 적은 양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E – Leap

Kha’Zix는 벽과 다른 지형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목표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그는 착륙하자마자 짧은 반경에 있는 적들에게 가벼운 신체적 피해를 입힌다.

R – Void Assault

활성: Kha’Zix가 1초 반 동안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는 보너스 이동 속도와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유닛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Void Assault은(는) 보이지 않게 된 후 2초 이내에 무료로 재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Evolution: 능력치가 Void Assault 에 투자될 때마다, Kha’Zix는 자신의 네 가지 능력 중 하나에 투자할 수 있는 진화점을 얻게 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그에게 능력 자체나 그의 전반적인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는 독특한 능력을 줄 것이다. 게임당 4개 중 3개만 진화할 수 있다.

수동적 – Unseen Threat

Kha’Zix는 적 팀이 그를 볼 수 없게 되면 Unseen Threat 지위를 획득합니다. 이 상태는 다음 번에 보너스 매직 데미지와 2초 이동 속도 감소로 적 챔피언을 칠 때까지 지속됩니다. 숨기면 Unseen Threat 이(가) 다시 활성화됩니다. 안전한 장소라고 가정할 수 있는 장소에 팝업되지 않으면 해당 지역에 반드시 상이 배치됩니다.

수동적 – Isolation

Kha’Zix가 근처에 있는 적을 Isolated로 표시합니다(아군이 보이지 않을 경우). Isolated로 표시된 적은 \Kha’Zix의\기타 능력으로부터 보너스 효과를 받습니다.

특수 상호작용 – Rengar: 헌트가 켜졌습니다!

Kha’Zix가 자신의 능력을 3개 진화시키고 적 Rengar가 5개의 트로피를 수집한 후, 두 챔피언은 서로를 죽이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누가 이기든 게임 전체의 상호작용을 끝내고 그들을 강하게 만드는 특별한 보상을 받는다. Kha’Zix의 경우, 그는 게임 전체의 4가지 능력을 모두 발전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진화점을 얻게 됩니다. 이 이벤트는 두 챔피언의 전설에 대한 언급입니다. Rengar와 Kha’Zix는 그들이 젊었을 때 Ixtal의 정글에서 만났다. Rengar는 그에게 치명상을 입힌 첫 번째 적이다. 그가 만난 다른 생물들은 쉬운 살인이었지만, 그는 일생에 단 한 번이라도 도망치도록 강요했다.

Evolved Ability
  • Taste Their Fear – 진화한 리퍼 발톱 Taste Their Fear 및 Kha’Zix의 기본 공격 범위를 늘립니다
  • Void Spike – 스파이크 클러스터 3개를 한 발 대신 사격을 가합니다. 각자 첫 번째 적에게 폭발한다 목표물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가까이 있을 경우 Kha’Zix. 각 스파이크마다 목표물이 드러나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 Leap – 도약은 최대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Kha’Zix가 적 챔피언을 죽이거나 그들의 죽음을 도울 때 Leap 냉각기가 재설정됩니다.
  • Void Assault – Void Assault은(는) 세 번째 캐스팅될 수 있으며 투명 상태는 정확히 2초 동안 지속됩니다.

Nocturne, 영원한 악몽

Nocturne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Demacia

인종: 악마

Nocturne은 악몽 속에서 사람들을 괴롭히는 악마가 아니라 진짜 악몽의 화신이다. 그는 초기 대회에서 레인과 정글캠프에서 모두 쉽게 농사를 지을 수 있는 환상적인 웨이브 클리어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챔피언 결정전에서 1:1 싸움에 더 적합하다. Nocturne은 탈출할 수 있는 능력이 없지만, 대상을 포위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상에 백업이 있더라도 우선 순위에 집중하십시오. Nocturne은 비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AoE 테러로 인해 한동안 다른 챔피언들을 쓸모없게 만들 수 있다. 그들은 곧 그들의 차례가 될 것이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Q – Duskbringer

Nocturne는 표적 방향으로 날아가는 스펙트럼 손을 보냅니다. Dusk Trail을(를) 이동하면서 통과하는 각 유닛에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Duskbringer에 맞은 적 챔피언도 움직이는 곳에 DuskTrai;을(를) 남깁니다. Dusk Trail 은(는) 5초간 지속되며 Nocturne은(는) 그 위를 걷는 동안 보너스 이동 속도와 공격 데미지를 획득합니다.

W – Shroud of Darkness

수동적: Nocturne은(는) 영구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활성: Nocturne은 1초 반 동안 지속되는 방어막을 획득합니다. 그것은 어떠한 손상이라도 흡수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5초 동안 Shroud of Darkness 보너스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E – Unspeakable Horror

수동적: Nocturne은(는) Terror에 시달리는 유닛을 향해 이동할 때 엄청난 양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활성: 대상 유닛에 대한 Nocturne 테더링으로 2초 이상 중간 정도의 마법 데미지를 가합니다. 테더가 범위를 벗어나거나 충격을 받거나 표적이 표적이 되지 않을 경우 테더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테더가 파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약 2초 동안 대상 장치가 Terror에 의해 괴로워하게 되고, 이로 인해 어떤 명령도 내릴 수 없는 상태에서 Nocturne에서 도망치려고 시도하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고통의 기간 동안 이동 속도의 90%를 잃는다.

R – Paranoia

활성화 시 모든 적 부대는 6초 동안 지도와 아군을 점차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들이 볼 수 있는 유일한 지역은 챔피언의 시야 범위 안에 있다. 그 시간 내에 Paranoia를 다시 캐스팅하여 먼 거리에서 대상 적 챔피언을 향해 Nocturne 돌진합니다. 도착 시 Nocturne은(는) 표적에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수동적 – Umbra Blades

몇 초마다 Nocturne 기본 공격이 추가 물리적 피해를 입히며, 대상 근처의 다른 유닛에게도 영향을 줍니다. 적에게 맞을 때마다 적은 양의 체력을 회복하고 짧은 냉각기로 Umbra Blades를 보냅니다.

Pyke, 블러드하버 리퍼

원산지 지역: Serpent Isles

인종: 언데드

Pyke는 자신의 존재로 팀 전체에 이익을 주는 실행자입니다. 그와 관련된 어떤 살인도 일반적인 상황보다 더 많은 돈을 보상할 겁니다 그는 적에게 몰래 들어가려고 할 때 깊은 물 이끼처럼 미끄러워져 다른 교전 기회를 기다리는 동안 재빨리 탈출할 수 있다. 약혼을 하면 저그노트와 다이버가 섞여 있는 것처럼 사람들을 자기 쪽으로 끌어당기거나 뒷전으로 미끄러져 들어갈 수 있지만 그의 치사율은 순수한 어쌔신이다. 만약 누군가가 심연을 들여다본다면, Pyke는 즉시 그들을 끌어당길 것이다.

Q – Bone Skewer

Q를 눌러 Pyke가 목표 방향을 향해 일렬로 찌르게 하여 사정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그것은 Pyke 사이에 미니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대신 가격합니다.

Q를 누르고 있으면 Pyke가 최대 3초 동안 작살을 감습니다. 와인드업에 걸리는 시간은 Bone Skewer 의 거리를 증가시키지만 손상 출력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Pyke는 이 시간 동안 움직이며 방향을 바꿀 수 있지만 다른 능력을 공격하거나 캐스팅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와인드업이 중단되면 Bone Skewer는 마력의 절반을 환불하고 냉각기를 재설정합니다.

Q를 해제하여 작살을 목표 방향으로 발사하고 물리 공격력으로 첫 번째 적에게 명중시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유닛은 고정된 짧은 거리를 뒤로 당깁니다. 적이 Pyke에 너무 가까우면 Pyke 뒤로 쏠리게 됩니다.

W – Ghostwater Dive

Pyke는 위장 및 보너스 이동 속도로 5초 동안 액체 망령이 됩니다.

E – Phantom Undertow

Pyke는 익사한 팬텀을 남겨두고 목표 위치로 돌진합니다. 1초 후 익사한 팬텀은 Pyke를 빠르게 추격하며 물리적인 피해를 적당히 입히고 지나가는 모든 적에게 1초 스턴을 가한다.

R – Death from Below

Pyke는 목표 영역을 십자가로 표시하고 공중으로 뛰어오른 다음 표시된 영역을 폭파합니다. 십자가에 서 있는 적들은 심각한 신체적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명중하면 Pyke는 공중에서 사라졌다가 마크의 중앙에 다시 나타납니다. 어떠한 형태의 보호에도 불구하고 체력이 일정 임계값 미만인 적 챔피언이 실행됩니다.

적 챔피언이 Death from Below로 사망하거나 표적에 서 있는 동안 다른 수단으로 사망할 경우 Death from Below 냉각기가 재설정되어 다른 활성화가 준비됩니다.

챔피언이 Death from Below로 인해 사망할 경우 지원 보상이 아닌 전체 킬 현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이 Death from Below에 서 있다가 다른 수단으로 사망할 경우, 킬러는 완전한 킬 현상금을 받는 반면 Pyke는 그 두 배를 획득합니다.

수동적 – 물에 빠진 자들의 선물

Pyke 최대 상태는 항목과 함께 증가하지 않습니다. 아이템에서 획득한 모든 건강 보너스는 공격 데미지로 변환됩니다.

Pyke는 받는 피해의 1/4을 회색 건강으로 전환합니다. 그레이헬스는 적의 시야에서 벗어나면 점차 자신의 실제 건강으로 전환됩니다.

Qiyana, 원소의 황후

Qiyana Render

원산지 지역: Ixtal

인종: 인간

Qiyana 황후는 숨어 있다가 맹목적으로 공격하는 암살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전 대대를 전방에서 끌어당겨 대열 사이를 누비며 나아가는 타입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투사로 분류됐을 것이다. 그녀를 암살자로 만드는 것은 그녀가 정글 한복판에서 1대1 결투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느냐이다.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능력을 바꿀 수 있어 결국 만나는 어떤 반에도 완벽하게 대항할 수 있지

Q – Edge of Ixtal

Qiyana는 발사체를 일직선으로 방출하는 링 블레이드를 휘둘러 관통하는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Qiyanna가 새 요소를 수집한 후 Edge of Ixtal이(가) 냉각기를 재설정합니다.

Qiyanna의 무기에 원소가 주입되면 Edge of Ixtal은 원소에 따라 유효 범위를 확장하고 특수 효과를 내기 위해 이를 소비합니다.

  • Wild – Edge of Ixtal은(는) 경로를 따라 3.5초 동안 지속되는 잔디 자국을 만듭니다. 이 경로는 효과 영역에 있는 동안 Qiyana 투명성과 보너스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 Ice – 모든 적을 1초 동안 공격한 후 이동 속도를 다시 1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 Rock – 최대 체력의 50% 미만의 적에게 보너스 신체적 피해를 입힙니다.

W – Terrashape

수동적: 그녀의 무기는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Qiyana는 그녀의 기본 공격에 대한 보너스 공격 속도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중 보너스 무브먼트 스피드를 얻기도 하며 자신이 들고 있는 것과 비슷한 요소를 따라 움직이기도 한다.

활성: 그녀가 자신의 요소를 취할 수 있는 지역을 목표로 합니다. Qiyana를 향해 돌진하면 그 본질을 모읍니다. 다음과 같은 소스가 특정 요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Brush – Wild
  • River – Ice
  • Terrain – Rock

E – Audacity

Qiyana 대상 적을 향해 일정한 거리를 두고 돌진합니다. 그녀는 그것에 약간의 신체적 피해를 입힌다. Qiyana가 대시 중간일 때 Edge of Ixtal을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Edge of Ixtal이(가) Audacity의 대상을 목표로 합니다.

R – Supreme Display of Talent

Qiyana는 대상 방향으로 넓은 선으로 강한 풍파를 보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바람에 잡힌 적은 피해 없이 짧은 거리에 밀려난다.

바람이 솔을 통과하면 단거리 폭발이 일어나 내부의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바람은 강에서 적들을 때리는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힌다. 바람은 벽과 충돌할 때 멈추고 충격 지점에서 넓은 반경을 폭발한다. 이 폭발은 충돌 지점의 양쪽에서 벽의 전체 둘레 쪽으로 폭발을 일으킬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 폭발의 흔적은 벽의 모든 면을 통과할 때까지 끝나지 않을 것이다.

덤불, 강, 벽에서 발생한 폭발은 동일한 양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동일한 시간 동안 스턴을 가합니다.

수동적 – Royal Privilege

Qiyana의 기본 공격력 또는 대상 적에 대한 능력은 보너스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은 분리된 적에게 차례로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이미 영향을 받은 대상에서 보너스가 작동하려면 몇 초 정도 걸립니다.

Rengar, 프라이드 스토커

원산지 지역: Ixtal

인종: 바스타야

보조 클래스: 다이버

Rengar는 암살자의 밈입니다. 마크스맨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흔한 농담은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본 것’으로 인용된 고양이의 모습을 공중에서 보여주는 것이다. 많은 챔피언들이 독특한 방법으로 리프트의 붓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지만 프라이드 스토커만큼 상징적인 것은 없습니다. Rengar은(는) 대부분의 암살자보다 더 오래 끌 수 있는 좋은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밀쳐내면 파이터와 같은 기능을 할 수 있어 그를 암살자로 만드는 것은 목표물에 가까이 접근하게 하는 매우 효율적인 도약입니다.

Q – Savagery

다음 3초 동안 Rengar의 기본 공격 2개가 범위 및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같은 기간 동안 보너스 공격 속도도 얻는다.

힘이 있는: 피해 보너스가 더 크고 공격 속도가 정상 상태보다 두 배 빨라집니다. 3초 대신 5초 동안 지속됩니다.

W – Battle Roar

수동적: Rengar는 지난 몇 초 동안 입은 피해의 절반을 회색 건강의 형태로 저장합니다.

활성: Rengar가 포효하며 그를 둘러싼 모든 적 유닛에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회색 건강은 동시에 현재의 건강으로 전환됩니다.

권한 부여: Battle Roar 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Rengar의 모든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합니다.

E – Bola Strike

Rengar는 목표 방향으로 볼라를 던지고, 목표물이 처음 부딪치는 적과 붙습니다. Bola Strike는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몇 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R – Thrill of the Hunt

Rengar는 배회자의 자세를 취하고 잠시 동안 감각을 높입니다. 이 시간 동안 그는 보너스 무브먼트 스피드를 얻고 짧은 거리에 있는 트루시트를 얻습니다. 2초 후, 위장에 들어가 Unseen Predator를 획득합니다.

그의 다음 기본 공격은 Unseeen Predator의 힘으로 보너스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아머를 4초간 감소시킵니다.

수동적 – Unseen Predator

Rengar이(가) 덤불에 있거나 위장되어 있는 동안 다음 기본 공격을 통해 멀리 보이는 적을 겨냥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는 그것을 향해 뛰어가 1 Ferocity를 생성하게 됩니다.

수동적 – Ferocity

Rengar는 마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최대 4의 능력을 캐스팅할 때마다 1 Ferocity를 생성합니다. 4 Ferocity에서, 그의 능력의 강력한 버전이 잠금 해제됩니다.

수동적 – Bonetooth Necklace

Rengar는 Bonetooth Necklace에 의해 점유된 아이템 슬롯 중 하나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아이템은 Rengar가 적군 5명 중 1명을 죽이거나 어시스트할 때마다 ‘트로피’와 함께 쌓이게 되며, 같은 챔피언에게 트로피 1개만 획득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려면 Rengar가 다른 작업을 한 번 이상 중단해야 합니다. 각 트로피는 기존 공격 데미지를 총액의 1%-36% 증가시킵니다.

특수 상호 작용 – Kha’Zix: 사냥가 켜졌습니다!

Rengar가 5개의 트로피를 모았고 적 Kha’Zix가 자신의 능력 중 3가지를 진화시킨 후, ‘사냥가 켜졌습니다!’이라는 특별한 임무가 시작된다. 이것이 활성화되는 동안, 두 챔피언 모두 서로를 죽일 목표가 주어진다. 누가 이기든 이벤트를 종료하고 파워업 우승자에게 보상을 합니다. 만약 Rengar가 이기면, 그의 Bonetooth Necklace는 6개의 트로피 스택을 갖는 것과 같은 보너스를 제공하는 Kha’Zix의 헤드로 대체됩니다. 이 사건은 전설 속의 그들의 관계에 대한 부활절 달걀의 언급이다. Rengar는 힘센 짐승들을 사냥하던 중 Kha’Zix를 처음 만났다. 놀랍게도, Kha’Zix는 그의 눈을 가져다가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양측 모두 치명상을 입지 않았다. 그 이후로 이 동물의 머리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했다.

Shaco, 악마 제스터

Shaco Render

원산지 지역: 알 수 없는

인종: 악마

Shaco는 보기만큼 소름끼친다. 이 어쌔신 한 대는 상위 레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파이터스와 겨루고 싶은 제품입니다. 초반에는 레인지가 좋지 않아 종종 레인지 챔피언으로 채워지는 바텀 레인과 미들 레인에 취약하다. 하지만 난동을 피해서? Shaco는 괴물입니다. 그는 목표하기 어렵고, 심각한 피해를 입히며, 군중을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으며, 특별한 덫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Shaco와 싸울 때, 거리를 두고, 필요하다면 전 지역을 불태우고, 절대 등을 돌리지 마세요.

Q – Deceive

Shaco는 자신을 보이지 않게 만든 다음 분할 초 안에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투명도는 2-3초간 지속되며, 주조 R – Hallucinate는 이러한 효과를 깨뜨리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Shaco 다음 기본 공격은 보너스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Backstab을(를) 수행하면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W – Jack in the Box

40초 이상 지속되는 목표 위치에 장난감 Jack in the Box를 배치합니다. 처음 2초 후에는 상자가 무장되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일단 적이 너무 가까이 와서 발동하면, Jack in the Box가 튀어나와 소리를 지르며 몇 초간 테러로 주변의 모든 적을 괴롭힌다. 해당 장치는 동일한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손실됩니다.

투명 상태에서 튀어나온 Jack in the Box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매직 데미지를 입히면서도 그 자리에 남아 있는 미니 터렛이 됩니다. 5초 동안 또는 파괴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E – Two-Shiv Poison

수동적: Shaco 기본 공격는 대상에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효과는 2초간 지속되며 추가 타격 시 재설정됩니다. 이 방법은 Two-Shiv Poison이(가) 냉각 해제된 상태에서만 작동합니다.

활성: Shaco가 대상 적에게 단검을 던져 3초간 마법의 피해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최대 체력의 30%만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R – Hallucinate

Shaco는 분할 초 동안 사라졌다가 대상 위치에 다시 나타납니다. 그의 사본도 등장하지만 그가 사라진 곳과는 반대쪽에 있다. 이 복사본은 18초간 지속되며 R을 눌러 제어합니다. 기간이 끝나거나 사본이 죽으면 주변 지역을 칼로 씻어낸다. 효과 영역에 걸린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것은 또한 근처에 Jack in the Box 3 개를 떠올리게 합니다.

수동적 – Backstab

Shaco 기본 공격은 뒤에서 공격할 경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Talon, 칼날의 그림자

원산지 지역: Noxus

인종: 인간

Talon 은(는) 대부분의 다른 게임과 비교할 수 있는 어쌔신의 의상 및 플레이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가 ‘전형적인 템플릿 캐릭터’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그의 일에 능률적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그는 플랫폼을 뛰어넘어 고립된 목표물을 찾아 정글을 횡단할 수 있다. 일단 연결되면 돌아갈 수 없어 그의 모든 도구를 풀어 일을 끝내고 어둠의 장막으로 미끄러져 돌아가라.

Q – Noxian Diplomacy

녹시안 외교는 근거리 및 중거리입니다.

목표 단위가 근거리 내에 있는 경우 Talon은(는) 보너스 임계 손상으로 찌릅니다. 대상이 근거리 범위를 벗어나거나 중간 범위 내에 있는 경우 Talon은(는) 대상을 향해 도약한 다음 임계 보너스 없이 찌릅니다.

W – Rake

Talon은(는) 목표 방향으로 나이프 호를 일렬로 정렬하고 1초도 안 되어 다시 날아옵니다. 칼의 외부와 귀환 비행은 모두 그들이 통과하는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리턴 손상은 영향을 받는 장치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E – Assassin’s Path

Talon은(는) 선택된 지형을 뛰어넘어 반대편에 착륙합니다. 마나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2초마다 다른 벽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Talon은(는) 동일한 지형을 몇 분 동안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R – Shadow Assault

Talon은 주위를 원을 그리며 회전하는 날을 내보내고 2.5초 동안 이동 속도 보너스로 투명하게 변합니다. 투명인간이 깨진 직후에 칼날이 그에게로 후퇴한다. 그가 녹시아 외교를 공격하거나 활성화하여 투명성을 깨면 칼날이 대신 목표물을 관통합니다.

셋업 모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리턴은 날이 통과하는 적에게 중간 정도의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Talon은(는) 원을 벗어나 범위를 벗어난 적을 추격하여 Shadow Assault의 두 번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동적 – Blade’s End

Talon의 파괴적인 능력은 적 챔피언과 서사시 괴물에게 상처더미를 남깁니다. 스택은 6초 동안 지속되지만 각 응용 프로그램과 Talon의 기본 공격을 통해 지속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최대 3개의 스택에서 Talon 다음 기본 공격은 대상에서 상처를 소모하고 유닛의 출혈을 유발하여 2초 동안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습니다.

Zed, 섀도 마스터

Zed Render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만약 Talon가 암살자의 이미지라면, Zed는 대중화된 이상적인 시노비의 이미지를 공유합니다. 그림자 클론을 만들고, 지퍼를 채우고, 시야에서 벗어나고, 슈리켄을 던지고, 표적에 표시합니다. 다른 에너지 기반 챔피언과 달리 Zed는 지치지 않고 공격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그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은 무한정 위치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그림자 복제와 대상을 완전히 파괴하는 궁극적인 복제입니다.

Q – Razor Shuriken

Zed와 그의 그림자는 회전하는 블레이드를 상대 위치에서 대상 위치를 향해 일렬로 던집니다. 발사체는 항상 최대 범위에 도달합니다.

W – Living Shadow

Zed는 대상 방향으로 그림자를 그립니다. 이러한 그림자는 추가 비용 없이 자체 위치에서 최대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Zed의 Q 및 E 기능을 모방합니다. Zed는 그림자가 모방 능력으로 적을 칠 때마다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리캐스트 Living Shadow는 커서에 가장 가까운 그림자를 가진 Zed 스위치 플레이스를 가집니다. 그는 그림자가 돌진 거리 내에 있어야만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E – Shadow Slash

Zed와 그의 그림자는 주변 근거리 적 유닛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에 맞은 사람은 1초 반 동안 이동 속도를 잃는다. Zed의 자신의 Shadow Slash 에 맞은 적 챔피언마다 Living Shadow의 냉각 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R – Death Mark

Zed는 0.5초 동안 사라집니다. Zed가 하늘에서 두 개의 그림자와 함께 다시 나타나고 세 개 모두 세 개의 측면에서 대상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대상은 다음 3초 동안 ‘표시’ 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면 마크가 폭발하여 Zed와 동일한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표적이 배치된 순간부터 시간이 다 될 때까지 그의 그림자가 표적에 가합니다.

Death Mark의 그림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Zed는 W – Living Shadow와 유사하게 R을 다시 캐스팅하여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Zed는 거리에 관계없이 Death Mark 그림자와 위치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동적 – Contempt for the Weak

Zed 기본 공격은 전체 체력의 50% 미만의 적에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척후병

척후병은 도망가지 않고 상대방을 상대로 질질 끄는 싸움에 가장 적합하다는 점에서 암살자와 다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적의 방어를 축소할 수 있고 마침내 만족스러운 최종 타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척후병은 또한 한번에 여러 챔피언과 싸울 수 있지만 타이밍이 맞는 카운터나 회피에 의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암살단과 같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관자 신세가 될 것입니다.

척후병은 암살단에 비해 목표물을 죽이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지만 기세를 유지하는 데 의존합니다. 이게 그들을 충돌에서 치명적으로 만드는 거야. 하지만, 그들이 충돌에서 동력을 잃으면, 그것은 게임 끝이다.

Fiora, 그랜드 듀얼리스트

Fiora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Demacia

인종: 인간

Fiora은(는) 타격을 회피한 후 자신의 타격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상대편과 이상적인 위치를 찾고 그 각도에서 그들을 공격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모든 히트작들을 착륙시키기 위한 노력은 엄청난 괴롭힘을 허용한다.

Q – Lunge

Fiora는 목표 방향으로 걸어가 그녀가 도착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합니다. 가급적이면 도전적인 각도에서 Duelist Dance 표시기를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보너스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그녀의 아이템에 대한 적중 효과를 가합니다.

W – Riposte

Fiora는 스플릿 초 동안 목표 방향으로 타격할 준비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어떤 원천으로부터도 손상과 부정적인 영향에 면역이 됩니다. 지속시간이 끝난 후, 그녀는 앞으로 찌르며 적당한 매직 데미지로 첫 챔피언을 방해하고 그들의 이동속도를 2초 감소시킨다. Riposte 동안 Fiora가 스턴 또는 루트를 꺾은 경우 이동 속도 감소 대신 동일한 시간 동안 대상에 스턴을 적용했습니다.

E – Bladework

4초 이내에 Fiora의다음 두 가지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공격 범위와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첫 번째 공격은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감소시키고, 두 번째 공격은 치명적인 피해를 보장합니다.

R – Grand Challenge

수동적: Fiora는 Duelist’s Dance에서 보너스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활성: Fiora가 목표 적 챔피언을 8초 동안 표시하며, 네 방향의 징후가 표시됩니다. 각각을 치면 Duelist Dance와 같은 보너스가 발생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교체되지 않습니다. 네 면을 모두 타격하면 대상에서 넓은 반경 내에 Victory Zone이 나타납니다. Fiora와 그녀의 동료들은 구역에 서 있는 동안 초당 작은 체력을 회복합니다.

표적이 표시된 상태에서 죽는 경우에도 Victory Zone이(가) 나타납니다.

수동적 – Duelist’s Dance

Fiora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주위에 몇 초 동안 원을 그리면 특정 방향을 향한 호가 나타납니다. 기본 공격 또는 해당 방향의 능력으로 적을 공격하면 보너스 트루 데미지를 입히고 Fiora 보너스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손상은 지표를 소모하지만 Fiora이(가) 여전히 표적에 비전을 가지고 있는 동안 곧 다른 지표를 드러낼 것입니다. 그대로 두면 표시는 13초 후에 재설정됩니다.

Jax, 그랜드마스터 앳 암스

원산지 지역: Icathia

인종: 알 수 없는

Jax를 한 번이라도 상대해 본 적이 있다면, 먼저 그가 뱅가드라고 가정할 것입니다. 동맹군이 그와 싸울 때 감시하면 그가 얼마나 버틸지 머리를 긁게 될 것이다. 사실, 그는 들어오는 공격을 놓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랜드마스터 앳 암스인 Jax는 거의 모든 챔피언과 단독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충돌 시, 그는 자신의 방어력을 강화하여 예방책을 무시하고 공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Q – Leap Strike

Jax가 표적을 향해 돌진하고 물리적인 피해 보너스로 명중시킵니다.

W – Empower

다음 10초 동안 Jax 다음 기본 공격또는 Leap Strike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도 범위가 넓어집니다.

E – Counter Strike

Jax는 2초 동안 방어 자세를 취합니다. 이 시간 동안 들어오는 모든 기본 공격이 빗나가고 적 챔피언의 모든 AoE 능력으로부터 피해를 줄입니다. Jax는 지속 기간이 끝날 때까지 또는 E를 재캐스팅하여 비활성화하면 근거리 범위 내에서 자신을 둘러싼 모든 적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번까지 피한 공격당 20%씩 데미지가 증가한다. 해당 장치도 1초간 기절합니다.

R – Grandmaster’s Might

수동적: Jax는 2.5초 동안 지속되는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그랜드마스터즈 마이트의 스택을 획득합니다. 2개의 스택을 가진 다음 기본 공격은 Grandmaster’s Might 스택을 소모하고 대상 몬스터, 미니언 또는 챔피언에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Active – The Champ: Jax는 8초 동안 갑옷와 마법 저항력 모두에서 엄청난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수동적 – Relentless Assault

기본 공격을 착지한 후 Jax가 2.5초 동안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하면 각 인스턴스와 함께 지속 시간이 재설정됩니다. 지속 시간이 지속되는 동안 효과는 최대 8배까지 누적됩니다. 시간이 만료되면 1/4초마다 각 스택이 하나씩 손실됩니다.

Kayn, 그림자 사냥꾼

Kayn Render

원산지 지역: Kayn은 Noxus에서 왔지만 그의 무기 Rhaast는 Shurima에서 왔다. 둘 다 현재 Ionia에서 작동합니다.

인종: Kayn은 인간이지만 그의 무기 Rhaast는 슈리만 다킨입니다.

Kayn은(는) 두 번의 챔피언으로, 그의 플레이 스타일은 적 팀과의 더 나은 반격을 위해 바뀔 수 있습니다. 적의 명사수나 마법사에 맞서 우위를 점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Kayn을(를) 더욱 효과적인 암살자로 변모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의 팀이 적 전투기와 탱크를 상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Kayn을 다이버인 Rhaast로 바꾸세요. 조심해, 일단 결정을 내리면 남은 경기 동안 돌아갈 수 없어.

Q – Reaping Slash

Kayn이 목표물 방향으로 돌진하고 낫을 휘둘러요 돌진 및 스윙 모두 사정거리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보너스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Kayn의 기본 농기구입니다.

Rhaast: Rhaast 형태인 동안 Reaping Slash는 각 적의 최대 체력 부분과 동일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W – Blade’s Reach

Kayn는 목표 방향으로 그림자파를 발사하여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1초 반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Shadow Assassin: Blade’s Reach 는 훨씬 먼 거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활성화 시 Kayn은(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동안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살아있는 그림자를 남깁니다.

Rhaast: Blade’s Reach는 범위를 확장하지 않지만 이동 속도를 줄이는 대신 적을 1초 동안 쓰러뜨립니다.

E – Shadow Step

다음 1.5초 동안 Kayn은(는)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고 단위와 벽을 단계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벽 안에 있는 동안, 그는 지형의 주변을 보는 시야를 가졌고 상당한 양의 건강을 즉시 회복합니다. 7~9초 정도 지속되지만 피해를 입거나 입히는 즉시 효과가 종료됩니다.

지형 안에 있는 동안 적 챔피언은 벽의 어느 쪽에서 Kayn이(가) 튀어나올지 알 수 있습니다.

Shadow Assassin: Shadow Step의 냉각 시간은 능력 수준에도 불구하고 10초 미만으로 현저히 감소합니다. Shadow Step의 새로운 기능은 모든 부정적인 효과를 삭제하는 기능을 포함하며 Shadow Step 모드일 때 Kayn이(가) 새로운 디버프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그는 또한 상당한 양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R – Umbral Trespass

수동적: 케인의 기본 공격력과 파괴력은 적 챔피언에게 3초대 기록을 남긴다.

활성: Kayn이(가) 챔피언으로 표시된 대상의 본체로 몇 초 동안 미끄러집니다. 이 상태일 때 Kayn은(는) 대상 위에 참모습를 가지며 재활성화를 통해 나갈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재활성화되거나 지속 시간이 종료되면 Kayn은(는) 표적에 심각한 물리적 손상을 가한 다음 목표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Shadow Assassin: Umbral Assassin은(는) 더 먼 거리에서 챔피언을 노릴 수 있으며, 활성화하면 기본 공격으로 가해지는 보너스 마법 데미지가 재설정됩니다.

Rhaast: Umbral Trespass는 대상의 최대 체력의 일부와 동일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이 공격은 또한 Rhaast가 입힌 상당한 양의 피해를 복구합니다.

수동적 – The Darkin Scythe

적 챔피언은 Kayn의 피해를 입을 때마다 유색 전구를 떨어뜨립니다. 원거리 챔피언은 파란색, 근거리 챔피언은 빨간색으로 떨어집니다. Kayn이(가) 흡수하여 챔피언 초상화에서 볼 수 있듯이 게이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이 게이지가 채워지면 Kayn과(와) Rhaast 중 어느 것이 승자가 되는지 결정할 때입니다. 만약 Kayn이 적색보다 파란색의 궤도를 더 많이 흡수한다면, 그는 최종 형태를 얻기 위해 Rhaast를 무기에서 얻고 쫓아냅니다. 파란색보다 빨간색을 더 많이 흡수하면 Rhaast가 승리하여 Kayn 몸을 이어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패배자를 선호한다면, 당신은 대신 다른 양식이 차지할 때까지 몇 분 동안 기다릴 수 있습니다. Summoning Platform, 즉 상점이 있는 기지의 안전 구역에서만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 – Shadow Assassin

만약 Kayn이 이기면, 그는 더 효과적인 어쌔신 클래스 챔피언이 됩니다. 잠시 후 전투가 종료된 후 다음 기본 공격, 또는 R – Umbral Trespass를 사용한 직후 대상 챔피언에게 보너스 마법 데미지를 가합니다.

수동적 – Rhaast

Rhaast가 인계되면 이제 Rhaast, Darkin Scythe로 재생되고 다이버 클래스와 더 유사한 재생 스타일로 전환됩니다. Rhaast는 적 챔피언에게 가하는 물리적 피해의 상당 부분에 해당하는 건강을 회복합니다.

Master Yi, 우수 블레이드맨

Master Yi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Master Yi는 전형적인 선호입니다. 그는 다른 척후병들처럼 피해와 군중 통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는 없지만 버틸 수는 있습니다. 그는 League of Legends 에서 최고의 체력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그의 또 다른 특징이야. 슬레이어로서 그의 주된 목적은 살인이다. 그는 마크맨과 같은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그가 그 역할을 맡지 못한 것은 그가 근거리 챔피언이라는 사실이다.

Q – Alpha Strike

Master Yi는 공정에서 무형의 상태에서 해당 영역의 최대 세 개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친 적 바로 옆에 다시 나타난다. 이로 인해 각 유닛에 물리적 손상이 발생하고 각 인스턴스가 적중 효과를 트리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W – Meditate

Master Yi채널을 4초 동안 제자리에 두면 지속 시간 동안 모든 소스의 손상이 줄어듭니다. 그는 매초마다 적은 양의 건강을 회복한다. 매초 Double Strike의 스택을 얻고 Wuju Style및 Highlander의 지속 시간이 일시 중지됩니다.

E – Wuju Style

Master Yi의 기본 공격은 5초 동안 진정한 피해를 입히며, 이는 갑옷을 무시한다는 뜻입니다.

R – Highlander

수동적: 챔피언의 죽음을 이 마스터가 죽이거나 도울 때마다 Q, W, E 능력의 냉각기가 현저히 감소합니다.

활성: Master Yi는 유닛을 거닐 수 있는 기능, 보너스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및 속도 관련 디버프로부터 내성을 획득합니다. 언급된 효과는 모두 7초간 지속됩니다. 챔피언을 죽이거나 챔피언의 죽음을 보조하면 하이랜더의 시간이 7초 더 늘어납니다.

수동적 – Double Strike

Master Yi 기본 공격으로 4초 동안 Double Strike가 쌓입니다. 3개의 스택에서 다음 기본 공격이 스택을 대신 사용합니다. 힘이 실린 공격은 두 번이지만 두 번째 공격은 절반만 가한다. 두 파업 모두 비판이나 스택과 같은 적중 시 효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Riven, 망명자

Riven Render

원산지 지역: Noxus, 하지만 Ionia 아 평원으로 추방당했지

인종: 인간

보호 장비가 주어지면 Riven은(는) 파이터를 위해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여러 적에 대한 잠재적인 피해 출력이 한 번에 손실됩니다. 그녀는 적군 대열 가운데로 잠수하여 한 번에 한 명에게 공격을 집중하거나, 물러나기 전에 위치가 올바른 군중 통제와 충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Q – Broken Wings

Broken Wings는 4초 간격으로 최대 3회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각 깁스는 목표 방향으로 Riven 런지를 만들고 착륙 지점으로부터 짧은 반경 내에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활성화는 효과 범위가 넓으며 적을 공중으로 쓰러뜨립니다. Riven 런지는 벽을 뛰어넘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W – Ki Burst

Riven은(는) 녹색 빛을 폭발시켜 순식간에 주변의 적을 놀라게 하고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E – Valor

Riven은(는) 목표 방향으로 대쉬하고 1초 반 동안 지속되는 차폐를 생성합니다. 목표 지점에 적이 있으면 적에게 자신과 자신의 지역을 모두 볼 수 있게 합니다.

R – Blade of the Exile

15초 동안 부러진 검을 다시 채운다. 이 기간 동안 기본 공격은 보너스 공격 데미지를 획득합니다. 그녀의 기본 공격력과 능력도 범위가 넓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R은 Wind Slash가 됩니다.

R – Wind Slash

Riven은(는) 원뿔 형태의 레이저 바람의 파동을 목표 방향으로 방출합니다. 이로 인해 심각한 신체적 피해가 발생하며, 각 적의 체력이 저하될 때마다 현저하게 증가합니다.

수동적 – Runic Blade

Runic Blade는 최대 3개의 전하를 쌓을 수 있으며, 각 전하를 주조하기 위해 생성됩니다. Riven은(는) 각 기본 공격에 대해 소모하여 보너스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Tryndamere, 야만인 왕

Tryndamere OriginalCentered 1024x576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인간

‘죽음에 가까워질수록 강해지는 사람’이라는 묘한 설명 아래 챔피언을 찾는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에도 그와 비슷한 사람이 있지만, 누구나 재빨리 ‘Tryndamere”라고 말할 것입니다. 야만인 왕은 사라진 건강을 바탕으로 보너스 피해를 입히는데, 이는 1점을 League of Legends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Tryndamere는 파이터스와 탱크에 대항하여도 효과적이며 뱅가드처럼 십자포화의 중심에 있는 것을 즐긴다는 점에서 모든 슬레이어들에게 독특합니다. 라이엇이 그를 척후병 속에 넣게 된 것은 선수들이 그의 아이템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다른 모든 슬레이어들처럼, 그도 치명적 파업 보너스를 매우 남용하고 있다. 그의 위대한 검을 휘두를 때마다 어떤 목표도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있다.

Q – Bloodlust

수동적: Tryndamere는 누락된 체력에 따라 보너스 공격 피해를 입습니다.

활성: Tryndamere는 현재 Fury를 모두 건강로 변환합니다.

W – Mocking Shout

Tryndamere가 울리면서 주변 모든 유닛의 공격 데미지를 잃게 합니다. 그때 그를 외면한 적들은 이동 속도를 잃는다. 두 효과 모두 4초간 지속됩니다.

E – Spinning Slash

Tryndamere는 그의 거대한 검을 돌리는 동안 목표 위치로 돌진합니다. 검에 맞은 적에게 물리적 데미지가 중간 정도이고 영향을 받는 각 유닛에 대해 Tryndamere가 2 Fury를 생성합니다.

R – Undying Rage

Tryndamere는 즉시 상당한 양의 Fury를 얻고 5초 동안 죽을 수 없습니다. Undying Rage는 능력 사용을 비활성화하는 상황에서도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수동적 – Battle Fury

Tryndamere는 각 기본 공격에 대해 Fury를 생성합니다. 일반 공격은 5포인트를 생성하지만 임계 공격은 10포인트를 생성합니다. 그는 8초 동안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가 초당 5 Fury를 잃는다.

Yasuo, 용서받지 못한 

Yasuo Render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Yasuo는 두 가지 유형의 주요 챔피언입니다. 즉, 타이밍과 포지셔닝 기술을 터득한 사람과 가진 척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사용하기 복잡하지 않고, 사실 그의 개념의 요점을 파악하기가 쉽습니다. 그를 힘들게 하는 것은 전투 중에 경직되는 선수들의 신경이다. 어깨의 힘을 빼고 바람처럼 흘러라. 할 수 있어.

Q – Steel Tempest

Steel Tempest는 빠르게 세 번 연속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두 개는 Yasuo가 목표 방향으로 길게 줄을 찔러 해당 지역의 모든 적 유닛에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주물은 목표 방향으로 멀리 이동하는 회오리바람을 발생시켜 지나가는 적마다 비슷한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날려버린다.

Steel Tempest는 Sweeping Blade와 함께 주조될 수 있습니다. 대시 후 Q를 캐스팅하여 Yasuo를 둘러싼 유닛에 피해를 입힙니다. Steel Tempest이(가) 세 번째 주조물인 경우 공중에 노크됩니다.

W – Wind Wall

Yasuo와 반대 방향을 향하는 대상 위치에 중간 크기의 단측 벽을 만듭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기본 공격과 발사 능력을 포함하여 그 방향에서 들어오는 모든 적의 발사체를 차단합니다. 포탑 공격은 면제됩니다. 벽이 3초 정도 유지되고 모든 유닛이 걸어갈 수 있습니다.

E – Sweeping Blade

Yasuo는 고정된 거리에서 대상을 향해 돌진합니다. 대상이 범위 한계보다 가까우면 Yasuo는 대상을 그냥 지나칩니다. 대상은 약한 마법의 데미지를 받고 Yasuo가 Sweeping Blade로 대상자를 다시 겨냥하지 못하도록 하는 냉각 타이머를 받습니다. 이 대시는 고정 기능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R – Last Breath

공중에 떠 있는 적 챔피언 바로 옆에 Yasuo가 갑자기 나타나 여러 번 베기 시작하며 심각한 물리적 피해를 입힌 후 다시 지상으로 쓰러집니다. 최초 목표물에 근접한 다른 공중 챔피언이 있을 경우 Last Breath도 영향을 미칩니다.

공중 돌파 후 15초 동안 Yasuo의 검에 힘이 주어집니다. 그의 치명타가 적에게 50%의 장갑 관통력을 획득합니다.

수동적 – Way of the Wanderer

Yasuo는 버프 및 아이템과 같은 소스로부터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보너스 양의 두 배를 획득합니다.

Yasuo는 이동 거리로부터 Flow를 얻습니다. 이것은 걷기, 대시, 그리고 노크백을 계산한다. 100 Flow일 때 데미지를 받으면 모든 Flow가 소비되어 1초간 지속되는 강한 차폐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