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ague of Legends – 전문가
‘전문가’라는 단어는 계급이라기 보다는 포괄적 용어에 가깝다. 여기에는 Riot Games의 분류 범주에 속하지 않거나 올바른 아이템 빌드가 주어질 경우 여러 카테고리에 속할 수 있는 챔피언이 포함됩니다. 식별된 다른 챔피언 클래스는 플레이어가 해당 목록에서 각 챔피언에 대해 특정 플레이 스타일을 기대하고 대응할 방법을 생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반면, ‘스페셜리스트’라는 라벨이 붙은 챔피언은 Fiddlesticks 및 Teemo 와 같은 챔피언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스페셜리스트들은 챔피언 자체를 아는 것보다 아바타 뒤에 있는 플레이어를 식별해야 할 정도로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Azir, 모래의 황제
원산지 지역: Shurima
원산지 지역: Shuriman 승천한
Azir는 그가 가장 효과적인 곳이기 때문에 초기 경기에서만 중간 레인을 찾을 수 있다. 그는 알아채기는 쉽지만 익히기 어려운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는 명령을 받으면 공격할 수 있는 비표적 병사를 만들고, Azir 다중 대시의 피벗 포인트 역할을 하며,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Azir 을를 사용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은 모래 병사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 언제 밀어야 하는지, 언제 강간을 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모래 병사의 또 다른 점은 [Azir] 능력의 힘과 공격 속도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zir 은는 Marksman의 DPS와 버스트의 높은 데미지 출력의 하이브리드 아이템 빌드에 의존하게 됩니다.
Q – Conquering Sands
Azir 는 모든 가능한 Conquering Sand 에게 목표 지점을 향해 돌진하라고 명령합니다. 대시 범위는 자체 범위가 아니라 Azir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래 병사로부터 멀어지면 범위가 확장되고 Conquering Sand 의 효율성도 향상됩니다.
Conquering Sand 에 맞은 모든 적에게 작은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이동 속도의 1/4을 1초간 잃게 됩니다. 동일한 대상에 Sand Soldier 가 여러 번 충돌하면 이동 속도가 손실되는 양이 쌓이지만, 첫 번째 발생 이후 지속 시간과 피해는 전체 효과의 25%에 불과합니다.
W – Arise!
Azir 는 최대 2개의 모래 병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주조 냉각기는 1.5초에 불과하지만, 재충전 시간은 능력 수준에 따라 8초 이하입니다. 목표 위치에 Arise! 을 던져 목표 대상이 아닌 Sand Soldier 라는 미니언을 마법으로 만들어내십시오. Azir 는 Sand Soldier 를 만들 때마다 보너스 공격 속도를 얻지만, 세 번째 창작에서는 보너스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보너스는 5초간 지속됩니다.
Sand Soldier
Sand Soldier 는 10초간 지속되지만 Azir 가 너무 멀리 이동하면 즉시 사라질 수 있습니다.
각 Sand Soldier 는 Azir 공격 범위의 확장입니다. Sand Soldier 도달 지점의 부대를 겨냥하면 Azir 가 기본 공격과 유사한 방식으로 상비 부대를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이 때문에 모든 Sand Soldier 는 Azir 공격 속도 및 관련 보너스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목표물이 여러 Sand Soldier 의 사정거리 내에 있을 경우, 한 명 한 명이 동시에 공격하여 유닛에 누적된 피해를 입힙니다.
Sand Soldier 이 목표물을 향해 일렬로 공격합니다. 실제 목표물의 전방이든 후방이든 사정거리 전 범위에 걸쳐 걸린 적이 있으면 피해를 덜 입는다. Sand Soldier 의 공격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Azir 능력의 힘으로 확장됩니다.
E – Shifting Sands
Azir 는 1.5초의 방어막을 확보한 후 대상 모래 병사를 향해 돌진하여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적 챔피언을 치면 멈춰요.
R – Emperor’s Divide
Azir 는 목표 지점을 향해 뒤에서 Sand Soldiers 의 방패벽을 소환합니다. 이 병사들은 목적지를 향해 돌진하여 모든 적을 밀어낸다. 충격에 걸린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줍니다. 병사의 수는 5명으로 시작하지만, 이 능력이 한 단계 올라갈 때마다 마법의 수가 늘어납니다. 결국 7대로 강을 막을 수 있을 만큼 넓어질 수 있다.
오직 아군만이 5초간 지속되는 방패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적의 탱크와 파이터를 밀어내고 취약한 마법사 및 마크맨을 남겨둘 수 있기 때문에 적군 대열 안에서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달리 불리한 갱크에서 탈출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수동적 – Shurima’ Legacy
[Azir]는 적의 기지 외부에 파괴된 포탑을 [Sun Disc]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동맹군 포탑에 적용할 수 있지만, 적의 1급과 2급 포탑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반 포탑과 비슷하게 자율적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Azir] Ability Power로 비늘에 가하는 데미지를 줍니다. [Sun Disc]에 의해 살해된 적은 [Azir]에게 모든 현상금과 함께 쓰러진 챔피언의 킬 크레딧을 보상합니다.
[Sun Disc]의 전체 지속 시간은 60초이지만, [Azir]가 너무 멀리 이동하면 체력이 저하되고 100개의 무장이 손실됩니다. 이 능력은 인공 포탑을 만든 순간부터 180초 동안 냉각됩니다.
Cho’Gath, 공허의 공포

원산지 지역: 보이드
원산지 지역: 보이드본
이전 Azir 주제와는 달리 Cho’Gath는 상당히 간단하고 초보자 친화적입니다. 결국, 스페셜리스트가 된다고 해서 챔피언이 배우기 어려운 것은 아니다. Cho’Gath 는 정신이 없어서 이 범주에 든다. 그의 기본 통계는 뱅가드 수준이지만 그의 성장세는 어쌔신 같은 살인들로 보상받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포수와 저그넛이 섞여 있다. 척후병처럼 전투기들과 시합할 수 있다. 그의 기술은 정글과 레인에 유용합니다. 선수들 간의 행적을 바탕으로 볼 때 지도 어느 부분에서도 Cho’Gath 가 동등하게 존재하고 있다. 정말 공격적인 챔피언을 원한다면, Cho’Gath 가 당신의 적수입니다.
Q – Rupture
Cho’Gath 는 목표 지역을 투시하여 시야를 확보한 후 땅에서 나오는 보이드 스파이크로 목표 영역을 침범합니다. Rupture 에 걸린 적에게는 적당한 마법의 피해, 공중 노크 및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1초간 지속됩니다.
W – Feral Scream
Cho’Gath 가 목표물 방향으로 원뿔을 향해 포효하며 사정거리 안에 있는 모든 유닛을 침묵시킨다. 영향을 받는 유닛도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E – Vorpal Spikes
6초 안에 Cho’Gath 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은 조가스가 목표물을 향해 광범위하지만 단거리에서 작은 스파이크를 분사하게 합니다. 레인지에 걸린 모든 적에게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R – Feast
Cho’Gath 는 진정한 피해를 입히는 목표 적에게 덤벼든다. 이 능력은 비챔피언 유닛에 사용할 경우 막대한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잔치가 대상을 죽이면 Cho’Gath는 잔치를 위해 1개의 영구 스택을 획득합니다. 비챔피언 및 비에픽 유닛은 최대 6개의 스택만 부여할 수 있지만, 조가스는 적 챔피언에서 더 많은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스택은 Cho’Gath 의 크기, 최대 상태 및 공격 범위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수동적 – Carnivore
[초갓]이 적 부대를 죽이거나 구조를 파괴할 때마다 체력 및 마력을 조금씩 회복시킵니다.
Fiddlesticks, 종말의 전조
원산지 지역: 알 수 없는
원산지 지역: 언데드
Fiddlesticks 은 선천적으로 내구성이 낮기 때문에 차선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서류상으로는 피해 성과가 그리 인상적이지 않아요 그를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마법 피해를 얼마나 빨리 입히느냐와 적을 한번에 괴롭힐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는 Specialist 로서의 지위를 얻게 되는 뚜렷한 콤보를 가지고 있다. 이 조합은 매우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Fiddlesticks 의 전형적인 조합으로 여겨집니다. 1v1에서 대결할 경우 Q+E+W가 챔피언 1명을 상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가까운 적 유닛에게 E를 던져 나중에 사일런스를 적용하면 이상적입니다. 팀전에서는 전쟁의 안개 속에 감춰진 상태에서 R과 충돌한 후 죽어가는 챔피언을 상대로 Q+E+W 콤보를 사용합니다.
Q – Terrify
대상 적이 이동 속도의 90%를 제거하면서 Fiddlesticks 에서 도망치게 합니다. 두 효과 모두 약 2초간 지속됩니다.
W – Drain
Fiddlesticks 표적 적과 5초간 또는 유닛이 너무 멀리 이동할 때까지 묶어 두십시오. 테더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피들스틱은 자신이 있는 곳으로 채널을 돌리기 시작하고 초당 적당한 매직 데미지를 가해 목표물의 생명을 고갈시킵니다. 그는 자신이 입은 피해의 일부분을 동시에 치료합니다.
E – Dark Wind
Fiddlesticks 은 리코셋 까마귀를 최대 5명의 적에게 보냅니다. 까마귀는 적에게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같은 목표를 한 번 이상 맞추면 피해를 입힐 뿐 침묵은 아니다.
R – Crowstorm
Fiddlesticks 는 1.5초 동안 자신의 위치에서 채널링을 시작한 후 넓은 반경 아우라를 가진 목표 위치로 깜박입니다. 이 아우라는 5초간 지속되며, 사정거리에 있는 모든 적에게 초당 중간 정도의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Crowstorm 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들스틱은 이동, 공격 및 캐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공포 – Dread
Fiddlesticks 은 1.5초 동안 가만히 서 있다가 이동 시작 후 1.5초 동안 지속되는 짧은 이동 속도 버스트를 얻습니다. 서 있거나 채널링을 하는 동안만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망연자실하거나, 뿌리박거나, 다른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Gangplank, 솔트워터

원산지 지역: Bilgewater
원산지 지역: 인간
Gangplank는 걸어다니는 미니게임입니다. 그의 특징은 Summoner 로부터 정확한 타이밍과 전략을 기대합니다. 방어력과 기동성이 낮아서 갱들의 취약한 표적이 될 거야 게임 플레이와 전설 모두에서 사람들이 그를 경계하게 만드는 것은 그의 높은 피해폭발과 슬랩에 대한 무력감이다. 이 건물들이 그를 버스트 Champion 으로 만들었을 텐데, 하지만 그의 실력으로 인한 피해 이상의 것을 입혔어. 그가 Powder Keg 이나 캐논 바레이지를 배치하는 방법은 팀 전체에 대세를 뒤집는 광범위한 군중 통제력을 제공합니다.
Q – Parrrley
Gangplank는 물리적인 피해를 다루고 아이템의 적중 효과를 유발하는 권총으로 목표 적을 사살합니다. 그는 목표물이 죽으면 현상금에 금 몇 개와 Silver Serpent 을 더한다.
Silver Serpent
Silver Serpent 는 Gangplank 만이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통화입니다. 이는 Gangplank 궁극의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 가지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업그레이드 비용은 500 Silver Serpent 입니다.
W – Remove Scurvy
Gangplank 에서 모든 형태의 군중 통제를 제거하고 그를 치유합니다. 그가 죽음에 가까워질수록 건강 회복은 더 강력합니다.
E – Powder Keg
Gangplank 는 최대 3개의 Powder Keg 충전량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각 충전량은 10초 이상입니다. 활성화하면 1회 충전이 소모되고 목표 위치에서 Powder Keg가 마법에 걸리게 됩니다.
Powder Keg
각 Powder Keg 에는 3개의 건강 지점이 있지만 처음 2개는 몇 초 동안 부패합니다. 케그는 어떤 손상 사례라도 1개의 손상 지점으로만 간주합니다. 게다가, 오직 Gangplank 자신과 그의 적들만이 이것들을 목표로 할 수 있다. Powder Keg 는 마지막 명중 시 적에게 맞았거나 1 건강 상태에서 16초 동안 방아쇠를 밟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Powder Keg 가 마지막 명중 시 Gangplank 이 짧은 반경 내에 폭발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맥주통은 적 챔피언에게 보너스 데미지를 입히고 무장의 40%를 무시합니다. 챔피언도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Parrrley와 함께 화약통을 파괴하면 갱플랭크에게 적당 Silver Serpents 를 비롯한 추가 현상금이 지급됩니다.
Powder Kegs는 폭발 범위 내에 있으면 서로 연결할 수 있어 거의 동시에 폭발할 수 있습니다. 단, 적은 첫 번째 폭발로 인한 피해만 입을 수 있습니다. 이는 폭발이 Parrrley의 이익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역만 증가시킵니다.
R – Cannon Barrage
지도상의 아무 곳에서나 넓은 지역을 선택하여 8초간 지속되는 그 구역에 대포알이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총 12개의 물결의 대포알이 있고, 각각 2초 간격으로 있다. 효과 지속시간 동안 영역이 공개되고 각 파도에 맞은 적들은 0.5초 동안 매직 데미지와 30% 이동속도 감소를 받는다.
Silver Serpents 를 사용하여 대포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업그레이드를 모두 구입할 수 있지만 문제는 더 많은 Silver Serpents 를 얻는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및 업그레이드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Death’s Daughter – 원래 12개의 파도가 일어나기 전에 하나의 큰 대포알이 효과의 중심에 떨어집니다. 이 거래는 한 파도의 원시 피해에 해당하는 지역의 적에게 진정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속도 감소는 1.5초 동안 지속되는 영향을 받는 장치의 60%를 제거합니다.
- Raise Morale – 효과 영역의 동맹군은 30%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하고 효과는 해당 영역을 떠난 후 2초 동안 더 지속됩니다.
- Fire at Will – 지속 시간은 6개의 파동을 추가로 발생시켜 8초를 유지하고 그 사이의 간격을 줄여줍니다.
수동적 – Trial by Fire
15초마다 Gangplank 커틀라스가 불타오른다. 다음 공격 시 대상 유닛에 화상을 입히고, 대상 유닛의 공격 데미지에 따라 확장되는 진정한 피해 를 처리합니다. 공격 후 Gangplank 가 2초간 이동 속도를 약간 높입니다.
Gangplank 가 성공적으로Powder Keg 폭발을 트리거하면 냉각이 재설정됩니다.
Gnar, 누락된 링크
원산지 지역: Freljord
원산지 지역: Yordle
일반적으로 Gna는 정상적인 형태의 마크맨입니다. 하지만, 그는 일단 메가 폼을 잡게 되면 Vanguard 가 됩니다. 단순히 하이브리드나 부류 챔피언이라고 부르는 것만으로는 그를 분류할 수 없다. 우선, 두 계급은 서로 완전히 다르다. 또 다른 예로, Gnar 는 시합에 따라 둘 중 하나가 아니라, 그는 몸을 돌릴 때마다 180바퀴를 완전히 돌게 된다.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분노의 증가를 제한하지 않는 한 그의 변신도 통제할 수 없다.
Q – Boomerang Throw [Mini Gnar]
Gnar 는 부메랑을 목표 방향으로 던지고, 목표 방향은 부메랑에서 돌아온다. 각각의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간 줄여줍니다. Gnar 는 움직일 수 있지만 부메랑의 귀환은 그를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Gnar가 돌아오는 부메랑을 공중에서 잡으면 40%의 냉각력을 회복합니다.
Q – Boulder Toss [Mega Gnar]
Gnar 는 목표 방향으로 바위를 던지지만, 첫 번째 적을 향해 멈춰선다. 충격 영역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바위는 Boomerang Throw 보다 물리적 데미지가 약간 증가하지만 동일한 이동 속도 디버프를 발생시킵니다.
Gnar 는 바위를 들어 올려 냉각기를 60%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W – Hyper [Mini Gnar]
Gnar로부터 세 번째 기본 공격이나 같은 대상이 받는 능력은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주고 Gnar 에게 3초간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Gnar 는 메가폼을 떠나도 동일한 이동 속도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W – Wallop [Mega Gnar]
Gnar 는 지면을 강타하여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목표 방향으로 원뿔 모양으로 쓰러뜨립니다.
E – Hop [Mini Gnar]
Gnar는 목표 방향으로 도약한 후 착륙하자마자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Hop 이 단위나 벽에 닿으면 Gnar는 같은 방향으로 더 튀어오릅니다. 홉에 맞은 적 유닛은 작은 물리적 피해를 입고 0.5초 동안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E – Crunch [Mega Gnar]
Gnar 는 목표 방향으로 도약하여 충돌 반경의 적에게 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힙니다.
E – Hop and Crunch [From Mini to Mega]
만약 E가 변신을 촉발시켰다면, Gnar는 Hop의 바운스를 수행하지만 그의 임팩트와 착륙 트리거 Crunch를 동시에 실행한다.
R – GNAR!
Mini Gnar: Gnar 하이퍼는 더 높은 보너스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Mega Gnar 활성: Gnar 는 주변의 모든 적 유닛을 목표 방향으로 던집니다. 평평한 지면에 착륙하면 모두 물리적인 피해를 입고 2초 이내에 45%의 이동 속도를 잃게 됩니다. 벽에 부딪히면 물리적인 데미지를 50% 더 받고 같은 시간 동안 속도를 늦추지 않고 망연자실패한다.
수동적 – Rage Gene
Mini Gnar 는 Mega Gnar 보다 이동 및 공격 속도가 더 빠릅니다. 그는 또한 부메랑을 이용한 다양한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Mini Gnar 는 매초 Rage를 생성하고 기본 공격력과 능력으로 적중 시 더 빨리 획득합니다. 최대 레이지에서는 기지 이동과 공격 속도를 갖추고 기본 공격을 근거리 범위로 바꾸는 Mega Gnar 로 변신합니다. 하지만 공격 데미지, 맥스 헬스, 아머, 마법 저항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Mega Gnar 는 Mini Gnar 의 모든 능력을 유사하지만 더 짐승 같은 능력으로 대체합니다.
변환은 최대 Rage 에서 4초가 걸리지만 Gnar 는 기능을 캐스팅하여 즉시 변환이 가능합니다.
Graves, 무법자

원산지 지역: Bilgewater
원산지 지역: 인간
Graves 의 디자인과 통계를 보면 그는 마치 명사수 같은 인상을 줄 것이다. 그는 그렇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단거리 기본 공격, 공격 속도를 헛되게 만드는 능력, 장애물에 의존하는 능력은 척후병으로서 그를 더 잘 어울리게 합니다. 그는 광범위한 폭발, AoE 블라인드를 뿌리고 전투 안팎으로 돌진할 수 있다. 그를 마치 마크맨처럼 플레이하게 만드는 것은 그가 기본 공격이 아닌 능력의 조합을 가지고 이것을 하는 것을 제외하고 어떻게 그가 피해를 지속할 수 있느냐이다. 그는 캠프와 파도를 순식간에 치울 수 있기 때문에 정글에 안성맞춤입니다. 공격 데미지에 투자하면 시작 후 몇 초 내에 적 전투기나 마법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분류에도 불구하고 Graves는 상당히 이해하기 쉽습니다. 박자를 맞추기만 하면 되고 펠릿을 완벽하게 배치하면 된다.
Q – End of the Line
[묘지]는 목표 방향으로 불덩어리 모양의 발사체를 발사하여 모든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이동 경로에 과도한 화약 흔적을 남깁니다. 벽이나 건물에 충돌할 경우 충돌 시 폭발하고 짧은 반경 내에 있는 유닛에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2초 후 발사체가 남긴 불씨가 화약 자국을 점화시켜 효과 영역에 서 있는 모든 적에게 발사량의 2배가 넘는 화약을 공급한다.
W – Smoke Screen
Graves는 목표 지역에 연막 캐니스터를 발사하며, 연막 캐니스터가 착륙할 때 근처의 적에게 0.5초 동안 작은 마법의 피해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반경이 짧은 곳에서 연기가 발생하여 모든 적 부대가 영향권 밖의 모든 것으로부터 시야를 가리게 됩니다. Smoke Screen 은 4초간 지속됩니다.
E – Quickdraw
Graves 는 대상 위치로 대시하고 대시 중간 지점에서 셸을 다시 로드한 다음 트루 그리트 1개를 쌓습니다. 적을 향해 돌진하면 2개의 스택이 부여됩니다.
적을 타격하는 기본 공격 펠릿당 Quickdraw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True Grit
Graves는 True Grit 스택당 보너스 아머를 획득합니다. True Grit은 4초간 지속되지만 기본 공격이 몬스터나 적 챔피언을 공격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새로워집니다.
R – Collateral Damage
첫 번째 적 챔피언에 부딪히거나 사정거리 끝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목표 방향을 향해 거대한 포탄을 발사합니다. 발사체 자체는 일렬로 통과하는 모든 적과 폭발 지점 너머 원뿔 형태의 적에게 심각한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발사체와 넓은 AoE 모두 동일한 손상 출력을 가집니다.
수동적 – New Destiny
Graves는 더블 배럴 샷건을 사용하므로 몇 초 동안 재장전하기 전에 기본 공격을 2회만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본 공격은 앞에 있는 원뿔에 4개의 알갱이를 발사하고 적중 시마다 미니언과 몬스터를 쓰러뜨립니다. 하지만 치명타가 발생하면 4개가 아닌 6개가 발사된다. 그레이브스의 아이템 빌드(예: 치명타, 디버프)에서 발생하는 각 펠릿 은 적중 시 발생하는 효과입니다.
다시 로드: 공격 속도가 아니라 챔피언의 집념에 의해 다시 로드 시간이 줄어듭니다. 끈기는 디버프에서 회복하는 챔피언의 능력이다.
Heimerdinger, 위대한 발명가

원산지 지역: Bandle City 에서 태어났지만 Piltover 에서 일한다.
원산지 지역: Yordle
Heimerdinger 는 마법의 아군의 도움으로 초당 높은 마법 피해를 입힌다는 점에서 Azir 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과학적으로 성향이 있는 이 Yordle 은 신보다 더 많은 속임수를 가지고 있다. Heimerdinger 는 걷는 것 외에 어떤 형태의 이동성도 부족하고 방어력도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강플랭크와 마찬가지로 주변에 있는 것은 모두 위험지역이다.
Q – H-28G Evolution Turret
Heimerdinger 는 최대 3개의 Turret Kit 충전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20초가 걸립니다.
액티브: 목표 위치에 H-28G Evolution Turret 을 배치합니다.
H-28G Evolution Turret
사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정지 상태의 미니언입니다. 미니언을 우선시하지만 Heimerdinger 는 원하는 대상에 대한 기본 공격을 착지하여 마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자국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공격 속도와 사거리는 일정하지만 공격당 데미지 출력은 Heimerdinger 능력 힘로 스케일링됩니다. 품질 수준에 따라 장갑, 마법 저항 및 체력이 확장됩니다.
각 터렛은 전개 후 초당 1.11%의 전하를 생성합니다. 100%에서 다음 공격은 목표물을 향한 빔이지만, 피해는 사정거리가 끝날 때까지 궤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처리된다. 이 공격을 수행할 때 Turret 은 적 챔피언이 있으면 적 챔피언으로 전환됩니다.
H-28G 에볼루션 터렛은 파괴되거나 Heimerdinger 가 새 터렛을 배치할 때까지 사라지지 않습니다. 한 번에 3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4번째를 배치하면 3번째 중 첫 번째가 즉시 파괴됩니다. Heimerdinger 가 너무 멀리 이동하면 포탑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대신 Heimerdinger 가 범위를 벗어난 후 비활성화된 후 8초 동안 활성 상태를 유지하여 쌓인 전하를 모두 제거하고 시야를 크게 줄입니다. Heimerdinger 가 존재하게 되면 다시 작동합니다.
W – Hextech Micro-Rockets
목표지를 향해 날아가는 5발의 로켓 발리이지만 적에게 명중하지 않으면 항상 사거리 끝에 도달한다. 각각의 로켓은 Heimerdinger 에서 온 것이지만 그 사이에는 약간의 간격이 있다. 커서가 수렴점을 지시하지만 그 너머로 퍼져나갑니다. 커서를 Heimerdinger 에 가깝게 배치하여 발리를 더 넓은 원뿔 모양으로 벌리거나 더 좁은 범위로 벌립니다.
각 로켓은 첫 번째 적에게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한 유닛은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만 전체 데미지를 받을 수 있고 다른 유닛에서는 데미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과 연결되는 각 로켓은 20%의 빔 충전을 위해 모든 활성 H-28Q Turret 을 충전합니다.
E – CH-2 Electron Storm Grenade
전자폭탄 통을 짧은 반경 내 충격으로 폭발하는 목표 위치에 던집니다. 중간 부근에서 잡힌 적들은 1.5초 동안 기절하지만, 영향을 받은 지역의 어느 곳에서든 걸린 적들은 2초 동안 35%의 이동 속도를 잃는다. 폭발은 사정거리에 있는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R – Upgrade!!!
활성화 후 3초 이내에 Heimerdinger 는 마력 비용 없이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자신의 다른 세 가지 능력 중 하나를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Q – H28Q Apex Turret
통계량이 증가한 새로운 모델이 출시됩니다. 각 기본 공격은 초기 대상을 둘러싸고 있는 적에게 비산 피해를 입히고, 모든 손상된 유닛은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각 공격은 쌓이지 않고 느림의 기간을 새로 고칩니다.
초당 12%의 빔 전하를 발생시키지만 Hextech Micro-Rockets 의 장점을 그대로 누리고 있다.
H-28Q Apex Turret 은 군중 통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W – Hextech Rocket Swarm
W는 발리 1발 대신 5발씩 총 4개의 웨이브를 발사한다는 점만 빼면 기능이 같다.
E – CH-3X Lightning Grenade
수류탄은 사거리와 AoE 반경을 유지하고 있지만, 현재는 두 번 더 튀고 있다. 각 바운스는 동일한 양의 Magic Damage를 처리하고 동일한 군중 제어 값과 지속 시간을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이 여러 번 적에게 맞으면 첫 번째 순간부터 매직 데미지만 걸리지만 적에게 1타당 스턴과 이동 속도 감소가 적용됩니다.
수동적 – Hextech Affinity
Heimerdinger 가 포탑 근처에서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여기에는 차선에서 발견되는 구조물, 그가 만든 미니 포탑 또는 동맹국에 의해 만들어진 포탑형 미니언 등이 포함된다.
Kayle, 의로운 자
원산지 지역: Mount Targon
원산지 지역: Targonian 승천한
최대 출력으로 Kayle 은 폭발을 하기 전에 여러 적에게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는 마크맨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녀는 근거리 전투기에요. 그녀는 방어력이 상당히 낮아서 전투기라고도 불릴 수 없다. 그것은 그녀가 충돌 중에 오래 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Kayle 은는 언급된 클래스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혼란스럽게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초반에는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후반에는 독립적 슬레이어가 되는 능력 도구 상자를 가진 Enchanter 이다.
Q – Radiant Blast
Kalye는 자신의 위치에서 목표 지점을 향해 빠른 빛의 슬래시를 방출합니다. 조명은 적을 공격할 경우 폭발하여 짧은 반경 내에 있는 적에게 적당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유닛은 4초 동안 소량의 장갑, 매직 저항 및 이동 속도를 잃게 됩니다. 각 적 챔피언은 효과를 보고 Radiant Blast 복사 폭발 냉각기의 50%를 환불받습니다. 즉, 서로 다른 챔피언이 두 번 맞으면 완전히 재설정됩니다.
W – Celestial Blessing
Kayle 은 자신과 목표 연합 챔피언을 치유하고 2초간 보너스 무브먼트 스피드를 부여합니다. 이건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있어 대상 없이 Celestial Blessing 을 사용하면 현재 상태가 가장 낮은 근처 아군에게 자동으로 영향을 줍니다.
E – Starfire Spellblade
파일: 기본 공격 거래 보너스 매직 데미지.
활성: 6초 이내에 [케일]의 다음 기본 공격이 준비되고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Kayle 이 Aflame 에 도달한 경우 Starfire Spellblade 가 충격 시 폭발하여 목표물 근처의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R – Divine Judgement
대상 아군을 2 – 3초 동안 어떠한 손상에도 무방비 상태로 돌립니다. 기간은 R의 능력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Kayle 캐스팅 시 1.5초 동안 채널을 돌려 대상을 둘러싼 넓은 지역에서 광선검을 마법으로 만들어냅니다. 준비가 되면 모든 검이 해당 지역에 떨어지며, 해당 지역의 적에게 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Divine Judgement 는 셀프 캐스팅이 가능하지만, 빈 흙을 공략하면 가장 가까운 동맹 챔피언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 – Divine Ascent
Kayle 은 레벨 6, 11, 16이 되면서 형태가 변합니다. 그녀는 전투에 참가해서는 안 되는 약한 챔피언으로 게임을 시작하지만, 매번 변신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마크맨과 맞먹는 공격 헤비 유닛과 Diver 를 따라잡는 이동 속도를 가진 공격 헤비 유닛으로 더 나아가게 됩니다.
Zealous 레벨 1- Kayle 기술의 공격 속도가 기본 공격마다 조금씩 향상된다. 한 번의 공격이 5번째 스택에 의해 Exalted 가 됨으로써 1 Zealous 이 쌓입니다. 열성 스택은 Kayle 피해를 입힐 때까지 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Exalted – Zealous 스택이 5 미만이 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상태에서 케일은 약간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Arisen, 레벨 6 – 기본 공격이 근거리에서 사정거리까지 증가한다.
Aflame 레벨 11 – 상승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 원뿔 형태로 퍼지면서 사정거리 내 모든 유닛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힌다. AoE는 치명적 찬스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Transcendent 레벨 16 – Zealous 가 영구적으로 최대 스택으로 설정되며, 이는 이제 Kayle 이 영구적으로 상승됨을 의미합니다. 사정거리도 조금 늘었다.
Kennen, 폭풍의 심장

원산지 지역: Bundle City 에서 태어났지만 Ionia 에서 근무합니다.
원산지 지역: Yordle, 비록 그의 천부적인 마법의 근원은 알 수 없지만
Kenne 은 여러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또 다른 Yordle 이지만, 자신의 접근 방식에 더 친밀하고 개인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Kenen 은 마법 피해 출력과 범위로 인해 배틀메이지로 분류될 수 있지만, 해당 카테고리에서 챔피언이 공유하는 방어력이 부족합니다. 그의 개인적인 공간에 있는 대부분의 적들은 여러 번의 사소한 스턴으로 인한 지속적인 혼란에서 벗어나기 힘들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Q – Thundering Shuriken
첫 번째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표적 위치에 전기로 연결된 별을 던집니다.
W – Electrical Surge
수동적: Kennen 에 기본 공격이 Electrical Surge 쌓입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대상의 보너스 마법 피해를 처리하기 위해 4개의 스택을 소모합니다.
활성: Mark of the Storm 스택 또는 R – Slicing Maelstrom 내부에 있는 주변의 모든 적에게 즉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 – Lightning Rush
Kennen 은 무기 없이 2초 동안 순수한 전기덩어리로 변하지만 유닛을 통과하여 정상 이동 속도를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Kennen 은 자신이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적에게 40의 에너지를 회복시킵니다.
재캐스트에 의해 기간이 종료되거나 취소되면 Kennen 은 4초 상당의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R – Slicing Maelstrom
Kennen 은 3초간 지속되는 넓은 반경 아우라를 획득합니다. 그러면 매 0.5초마다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보너스 아머와 마법 저항력을 얻게 됩니다. 각 0.5초마다 손상이 적용되고 폭풍의 표시가 트리거됩니다.
수동적 – Mark of the Storm
Kennen 은는 어떠한 피해 능력이나 기본 공격으로도 적을 표시합니다. 1마르크는 6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배까지 쌓입니다. 세 번째 스택에서 모든 스택이 소비되고 Kennen 에 25 에너지가 복원되지만 1.25초 동안 목표물이 기절하게 됩니다. Mark of the Storm 이 6초 이내에 스턴하는 추가 사례는 0.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Nidalee, 베스티알 헌트리스

원산지 지역: 출생지는 알 수 없지만 그녀는 Ixtal Jungle 에서 집을 찾습니다.
원산지 지역: Vastaya 피를 가진 인간
Nidalee 는 변신할 수 있고 두 형태 모두 다른 형태와 다르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Gnar 와 유사합니다. 하지만 Nidalee 는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대로 변신할 수 있도록 그녀의 변신에 대한 완벽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인간 형태는 마크맨, 포병, 버스트와 비슷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원거리 챔피언입니다. 그녀의 인간 형태는 싱글 타깃 다이버입니다. 지역 사회 대부분은 그녀가 어떤 형태로든 마음속으로는 정글에 기반을 둔 어쌔신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Q를 인간으로, 쿠거로 공격 속도를 높인다는 이유로 여전히 레인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수동적 – Prowl
Nidalee 는 브러시에 들어간 후 2초 동안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하지만, 보이는 적 챔피언과 대면하면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수동적 – Hunt
적 몬스터 또는 챔피언은 4초 동안 Hunted로 표시됩니다.
Hunted – Hunted 이 4초간 지속되고 Nidalee 가 대상보다 트루시트를 획득합니다. 같은 기간 동안 Nidalee 는 10%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지만, 고통받는 유닛을 마주하는 동안 30%가 됩니다. 그녀의 능력 테이크다운과 플런스는 헌티드 적에게 보너스 피해를 입힌다.
R – Aspect of the Cougar
Nidalee 를 인간에서 쿠거로, 그 반대로 변형시킵니다. 그녀는 인간적인 모습의 원거리 챔피언이고 쿠거 형태의 난장판이지만, 그녀의 다른 모든 통계는 그대로이다. 각각의 형태는 그녀의 플레이 스타일을 거의 바꾸는 완전히 새로운 능력 세트를 가지고 있다. 이 능력은 게임을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Aspect of Cougar 에 투자된 각 능력 포인트는 쿠거 형태의 능력 세트를 강화합니다.
Human Form
Q – Javelin Toss
창을 목표 방향으로 던지고 목표물이 처음 명중할 때 멈춥니다. 마법 피해를 주지만 출력은 발사체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증가합니다. 최대 사거리에서 최대 200%의 기저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 – Bushwack
Nidalee 는 보이지 않게 되어 2분 동안 지속되는 목표 방향에 트랩을 설정합니다. Bushwack 모든 적 유닛에 트리거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4초의 마법 데미지를 가합니다. Nidalee 가 같은 기간 동안 갇힌 대상에게 트루시력을 획득합니다. 적은 기본 공격으로 트랩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E – Primal Surge
Nidalee 는 아군을 치료하고 7초간 보너스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Cougar Form
Q – Takedown
대상의 부재 상태에 따라 확장되는 약간 증가된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통해 Nidalee 의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Takedown 은 헌트와 함께 유닛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W – Pounce
Nidalee 가 목표지를 향해 도약합니다. 적에게 상륙하면 상륙 지점에 있는 각 유닛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헌트와 함께 유닛을 공략하면 사정거리가 Pounce 증가합니다. Pounce 은 유닛을 목표로 할 수 있지만, Nidalee 는 이미 공중에 있는 동안 유닛이 이동하는 목표를 따라가지 않을 것입니다.
E – Swipe
Nidalee 가 대상 방향으로 호를 슬래시합니다. 이 경우 영향 영역의 적 유닛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Quinn, Demacia 날개

원산지 지역: Demacia
원산지 지역: 인간이지만, 그녀의 파트너인 Valor 는 Azurite Eagle 입니다.
Quinn 은 명사수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척후병의 민첩한 발놀림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3차선 중 어느 곳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는 그녀를 갱으로부터 보호하는 능력과 그녀의 시야에서 적 챔피언을 괴롭히는 피해 출력 때문이다.
Q – Blinding Assault
Valor 은 유닛과 충돌할 때까지 라인을 통해 목표 방향을 향해 날아갑니다. 충격은 적에게 작은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Blinding Assault 가 친 챔피언은 1.5초 동안 근시가 된다.
W – Heightened Senses
패시브: Quinn가 Harrier로 표시된 유닛을 공격하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활성: Quinn 은는 주변의 2,100 유닛 반지름에 있는 붓과 벽 뒤의 시야를 2초간 확보합니다.
E – Vault
Quinn 이 목표 유닛을 향해 돌진하여 작은 물리적인 피해와 1.5초의 이동 속도 감소를 가한 후 퀸이 뒤로 튕기는 동안 그들을 뒤로 넘어뜨립니다.
R – Behind Enemy Lines
Quinn 2초 동안 채널을 돌린 다음, Valor 이 그녀를 태웁니다. 효과가 있는 동안에는 이동 속도를 크게 끌어올리지만, 피해를 입었을 때는 즉시 속도를 늦춥니다. R 또는 Quinn 의 다른 기능을 재캐스팅하여 Behind Enemy Lines 를 종료하고 Skystrike 를 활성화합니다.
Skystrike
Quinn 과 Valor 주변에 화살이 쏟아지며 Behind Enemy Lines 이 비활성화된 곳으로부터 반경 중간 이내의 모든 적 부대에 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힙니다.
수동적 – Harrier
용기는 때때로 Quinn 근처에서 4초 동안 임의의 단위를 표시합니다. 연합군이 그 부대를 감시하고 있어 퀸의 능력으로 인한 보너스 피해를 입게 돼 용기는 Quinn Critical Strike Chance 통계가 높을 경우 이 작업을 더 자주 수행합니다.
Singed, 미친 화학자
원산지 지역: Zaun
원산지 지역: 인간
Singed 는 설계상 상당히 간단한 뱅가드/다이버 하이브리드입니다. 아마도 그를 ‘특수’하게 만든 것은 그의 잠재적인 지속적인 피해와 그를 사용할 때 창의적이지만 화나게 하는 방법일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Singed 는 포수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Q – Poison Trail
효과를 켜거나 끕니다. 작동 시 [싱글]은 매 걸음을 옮길 때마다 반경 20 반경 폭의 연기 흔적을 남깁니다. 이 연기는 3.25초 동안 지속됩니다. 연기를 통과하는 적에게 독이 퍼지고 효과 영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2초간 지속됩니다.
Poison
피해를 입은 사람에게 아주 적은 양의 마법 피해를 주지만 0.25초마다 효과가 발생합니다. Singed 능력치로도 데미지가 증가한다.
W – Mega Adhesive
3초간 지속하는 구우 로 목표 부위를 도려내세요. 해당 지역에 서 있는 적이 이동 속도의 절반 이상을 잃고 도약, 돌진, 폐 또는 순간이동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E – Fling
Singed 근거리 내 적을 목표물로 삼아 마법 피해를 입히는 자신의 등을 향해 돌격합니다. 적이 Mega Adhesive 의 영향을 받는 부위에 내동댕이쳤을 경우, 2초 정도 뿌리를 내린다.
R – Insanity Potion
무려 25초 동안 Singed 는 어빌리티 파워, 아머, 마법 저항력, 이동 속도, 체력 회복, 마력 재생력을 획득합니다.
수동적 – Noxious Slipstreem
Singed 가 적 챔피언에 근접한 순간부터 2초간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효과는 유효한 범위에 들어갈 때마다 트리거되며, 같은 챔피언이든 다른 챔피언이든 상관 없습니다. 인스턴스는 최대 25개까지 쌓을 수 있으며 매번 기간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Teemo, 쾌속 정찰대

원산지 지역: Bandle City
원산지 지역: Yordle
Teemo 는 초기 디자인으로 마크맨이지만 플레이어는 대부분 그를 배틀메이지, 어쌔신, 척후병처럼 연기합니다. 그의 능력은 배우려는 노력 면에서 매우 기본적이지만, 최고의 스텔스 챔피언과 가장 큰 관중 통제력으로서의 그의 능력은 많은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Q – Blinding Dart
마법 피해를 입히는 대상 적에게 다트를 발사하여 다음 3초간 기본 공격을 놓치게 합니다.
W – Move Quick
패시브: Teemo 는 챔피언이나 터렛의 데미지를 받지 않고 5초 후에 보너스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언급된 두 출처로부터 피해를 받은 후 효과가 깨진다.
활성: Teemo 가 활성 상태일 경우 이동 속도의 두 배가 됩니다. 효과는 3초간 지속되며 이 기간 동안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E – Toxic shot
패시브: Teemo 기본 공격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히고 독을 가합니다.
Poison
Teemo 능력치로 확장되는 초당 마법의 데미지를 처리합니다. 효과는 4초간 지속되지만 각 인스턴스에 따라 지속 시간이 새로 고쳐집니다.
R – Noxious Trap
Teemo 는 배치 후 보이지 않게 변하는 버섯 모양의 광산을 깔았다. 유해 트랩 하나가 5분 동안 지속되며 Teemo 는 한 번에 3, 4, 5회 충전해야 하지만 각 충전에는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버섯을 배치할 수 있는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Noxious Trap 은 효과가 동일한 범위에 쌓이지 않으므로 구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트랩 위에 Noxious Trap 을 배치하면 반대 방향으로 조금 더 멀리 튕겨집니다. 그 바운스가 다른 바운스에 닿으면, 바운스가 될 거야. 그것은 자신의 자리를 찾을 때까지 계속 튕겨나갈 것이다. Teemo 가 심기 전에 죽으면 그냥 사라진다. 이미 배치된 유해 트랩은 Teemo 가 죽더라도 필드에 남아 있습니다.
적의 부대가 공격하자 Noxious Trap 이 즉시 폭발합니다. 폭발은 주변의 모든 적에게 독을 가하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며 4초간 적에게 노출시킵니다. 같은 기간 동안 Noxious Trap은 가해진 독과 함께 초당 약간 더 무거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수동적 – Guerilla Warfare
Teemo 는 1.5초 동안 가만히 서 있으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 상태는 그가 스스로 움직이거나 다른 사람의 능력에 의해 움직이기 전까지 무기한 지속됩니다. 덤불 속에서 투명인간이 되면 그가 공격하지 않는 한 움직이는 동안에도 투명인간이 깨지지 않는다. 적이 그 붓을 드러내려고 해도 보이지 않는다는 뜻이죠.
Teemo 는 스텔스 돌파 후 3초간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Zilean, 크로노키퍼
원산지 지역: Icathia
원산지 지역: 인간
Zilean 은 버스트, 배틀마지, 캐쳐, 엔챈터의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는 오직 하나의 피해 능력만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그가 살인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적으로 짧은 냉각기, 타이머 재설정 능력, 무브먼트 스피드 감소는 탈출하기 어렵다. 그는 초기 경기 지원으로 완벽하게 기능할 수 있지만 혼자서 레인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
Q – Time Bomb
목표 방향을 향해 똑딱이는 Time Bomb 을 잽니다. 그것은 그 위를 걷는 적에게 붙는다. 3초 후 폭발하여 짧은 반경 내에 있는 적 유닛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개의 시한폭탄이 같은 유닛에 장착된 경우 두 개 모두 두 번째 유닛과 접촉할 때 즉시 폭발하고 2초 이내에 해당 영역의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W – Rewind
한 번 캐스팅하면Time Warp 와 Time Bomb 의 냉각 시간이 각각 10초씩 줄어듭니다.
E – Time Warp
동일한 양과 기간 동안 연합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높이거나 적의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R – Chronoshift
타겟 얼라이언스 또는 챔피언은 활성화 후 5초 이내에 사망할 경우 부활합니다.
수동적 – Time in a Bottle
경기 중 5초마다 소량의 EXP가 생성됩니다. Zilean 이 연합 챔피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했을 때 레벨 업에 필요한 대상의 EXP를 채우는 데 포함된 EXP가 충분할 경우, Zilean 은 1초 동안 채널을 시작하여 대상의 챔피언 레벨을 1초 앞당깁니다. Zilean 은 스스로 초과 콘텐츠를 소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