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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gue of Legends – 탱크

League of Legends – 탱크 

탱크는 모두 방어용이야 강력한 탱크는 아군 3명을 죽일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탱크는 세 동맹국 중 누구도 다음 목표가 되지 않기 위해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역할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대부분 탱크는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무시합니다. 적의 ADC를 추격하기 전에 탱크를 제거하려고 하면 모든 자원과 옵션이 소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헐킹 유닛은 또한 제한된 손상 출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탱크를 가장 우선순위가 낮은 대상으로 규정합니다.

뱅가드

뱅가드는 ‘개시자’라고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거의 항상 적이 충돌 전에 보는 첫 번째 챔피언이다. 챔피언 간에 전투가 시작되는 방식은 다르지만 컨셉은 동일합니다. 이 개념은 ‘우방국들이 핵무기를 보유하거나 더 이상 무력화하는 동안 잠시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드는 것’이다. 개시가 시작된 후 뱅가드들은 전투에 남아 주변 부대에게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힌다. 이것은 항상 AoE DPS 능력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항상 죽이기엔 충분하지 않지만 모든 적을 약하게 만드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뱅가드가 타겟으로 무시될 뿐만 아니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하는 이유다.

뱅가드는 버스트, 포병, 저그너트와 가장 잘 작동합니다. 왜냐하면 모두 순식간에 전체 지역을 평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크맨, 어쌔신, 다이버 중 약해진 챔피언을 하나씩 잡을 준비를 시켜야 합니다.

Alistar, 미노타우루스자리

원산지 지역: 만리장성

인종: 미노타우르스

Alistar는 적절한 빌드가 주어지면 저그넛으로 바꿀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질질 끌려가는 전투에서 살아남는 능력이 줄어듭니다. 그는 끈기와 엄청난 건강으로 가장 위험하다. 적의 위치를 한 번에 제어하고 여러 유닛의 채널링을 방해할 수 있는 저냉각 능력으로, Alistar는 무시하기 어렵다. 거리를 두는 것은 헛된 일이다. 왜냐하면 그는 단순히 서두를 수 있기 때문이다.

Q – Pulverize

즉시 지상을 강타하고 단거리 내 모든 적 부대를 공중으로 쓰러뜨립니다.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W – Headbutt

Alistar는 대상 적에게 돌진하고 Alistar가 온 곳을 기준으로 적을 그들의 방향으로 노크합니다. 중간 정도의 마법의 피해를 초래하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 – Trample

활성화 후 5초 동안 Alistar는 소량의 Magic Damage를 위해 단거리 지진을 일으켜 주변의 모든 적에게 매 0.5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1명의 적 챔피언을 타격할 때마다 Trample이 1회 충전됩니다. 5개의 스택에서 Alistar 다음 기본 공격은 중간 정도의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R – Unbreakable Will

활성화로 인해 Alistar는 모든 형태의 군중 통제를 스스로에게서 제거합니다. 이후 7초 동안 Alistar는 모든 소스로부터 감소된 손상을 받습니다.

W+Q 콤보: Headbutt의 단위를 대상으로 합니다. Alistar가 대시 중간 위치에 있는 동안 가능한 한 빨리 Pulverize를 캐스팅할 수 있도록 Q 버튼을 누릅니다. Headbutt는 표적에 명중하여 피해를 입히고 Pulverize는 표적을 날아가게 하는 대신 스스로 피해를 입히고 표적을 쓰러뜨립니다. 이 콤보는 과녁이 심하게 다치고 스턴이 1초 동안 계속 작용하여 아군의 강력한 슛에 취약합니다.

반사운동에 자신이 없으면 Headbutt가 최대 범위일 때만 그의 조합을 시도합니다. Q를 너무 일찍 누르거나 너무 늦게 누르면 좋은 AoE와 마력의 많은 부분을 낭비하게 됩니다.

수동적 – Triumphant Roar

Alistar는 적어도 한 명의 적 챔피언을 기절시키거나 쓰러뜨릴 때마다 또는 그의 주변에서 미니언이나 괴물이 죽을 때마다 트라이엄프를 쌓아 올립니다. 7개의 스택에서 Alistar는 모든 스택을 소모하고 자신과 근처의 모든 제휴 챔피언을 치료합니다. 연합군은 Alistar가 스스로 벌었을 수 있는 양의 두 배를 회수합니다.

Amumu, 슬픈 미라

원산지 지역: Shurima

인종: 알 수 없는

Amumu는 측면에서 가장 위험한 챔피언 중 하나이며 도망치기 가장 힘든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꾸준히 매초 매직데미지를 발휘하는 그의 능력과 팀 전체를 2초 동안 완전히 멈추게 하는 능력은 별개다.

Q – Bandage Toss

Amumu의시그니처 능력. 이것은 목표 방향을 향해 긴 붕대를 감아 첫 번째 적 부대에 부착합니다. 그 대상은 Amumu가 바로 옆에 있는 동안 1초 동안 기절합니다. 대상은 스턴과 함께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W – Despair

Amumu는 매 0.5초마다 주변의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아우라를 획득합니다. 절망의 각 피해 인스턴스가 영향을 받는 모든 유닛의 저주 상태를 새로 고칩니다.

E – Tantrum

수동적: Amumu는 모든 소스로부터 물리적인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활성: Amumu 근처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소량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R – Curse of the Sad Mummy

Amumu는 그에게서 넓은 반경까지 뻗어있는 에너지의 황금빛으로 폭발합니다. 모든 적 유닛이 광선에 노출되면 2초간 마법의 피해와 스턴을 받게 됩니다.

Q+R+W 콤보: Bandage Toss, 가급적 적 마크맨이나 마법사는 워든과 다른 파이터들에 의해 종종 보호되기 때문에 그들을 고정시켜 Amumu를 제자리에 놓으십시오. \슬픈 미라의 저주\를 캐스팅하여 하나하나 비활성화시키고 \저주받은 손길의 저주\를 적용하십시오. 즉시 절망을 전환하여 저주를 계속 활성화한 후 동맹군 버스트 또는 포병대가 한꺼번에 큰 피해를 입힐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수동적 – Cursed Touch

Amumu의 기본 공격과 궁극적으로는 영향을 받는 적에게 3초간 저주의 상태를 가합니다. 다음 각 기본 공격에 대한 기간이 새로 고쳐집니다.

저주: 저주받은 대상은 모든 소스로부터 받은 마법 피해로부터 10%의 보너스 트루 데미지를 받습니다. 트루 데미지 보너스는 마법 저항을 계산하지 않고 대상이 받았을 전체 데미지를 계산한 것입니다.

Gragas, 랍블 라우저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인간

Gragas는 사용할 수 있는 장난스러운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지점에서든 폭격을 가하고 어느 방향에서든 돌진한다. 당신의 목표는 적을 쓰러뜨려 그들의 발에서 물러나게 하는 것이다. 폭탄으로 조준하는 것은 어렵겠지만, 폭탄이 있는 것만으로도 많은 선수들이 접근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멀리 던질 수 있으니 출구를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Barrel Roll

맥주 한 통을 목표 방향으로 굴립니다. 그 통은 4초 이상 회전하고 발효되며, 그 자리에서 짧은 반경 안에 시야를 부여합니다. 처음 2초 후 또는 지속 시간이 끝나는 즉시 Q를 다시 활성화하여 통을 폭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넓은 지역에서 폭발하여 사정거리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초 감소합니다.

W – Drunken Rage

Gragas는 어떤 소스로부터도 2.5초 동안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활성화 후 1초도 안 되는 시간이 지난 후, 5초 후 다음 기본 공격이 목표물에 대한 사거리 증가 및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획득합니다. 이 공격은 주변 적 유닛에 비산 피해를 입힙니다.

E – Body Slam

Gragas는 목표 방향을 향해 돌진하며, 그가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은 모든 유닛이 뒤로 넘어지고 1초간 기절합니다.

R – Explosive Cask

충돌 시 폭발하는 먼 목표 위치에서 알코올 통을 롭싱합니다. 충격 지점에서 중간 크기의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모든 부대는 충돌 지점에서 폭파되고 아군은 몇 초간 주변 시야를 확보합니다.

수동적 – Happy Hour

능력을 캐스팅하면 Gragas가 최대 체력의 6%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은 8초마다만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Leona, 광명의 여명

원산지 지역: Targon 마운트

인종: 타르고니아 승천

레오나는 사정거리가 있지만 죽이는 데 필요한 통계가 부족하다. 사실, 만약 그녀의 물건들이 범죄를 위해 만들어진다면 그녀는 쓸모없게 될 수도 있다. 그녀의 플레이 스타일은 디버프를 적용하고 추격하는 능력 때문에 캐쳐 클래스와 더 유사하다. 그녀를 워든으로 만드는 것은 적들이 그녀를 목표로 삼지 못하게 하는 타고난 생존 능력이다.

Q – Shield of Daybreak

Leona의 다음 기본 공격에서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W – Eclipse

Leona는 모든 소스로부터 3초 동안 피해를 줄입니다. 또한 보너스 아머와 매직 저항력을 획득하여 데미지를 더욱 줄입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그녀로부터 짧은 반경 내에 플레어가 폭발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부대에 폭발이 발생하면 피해 감소 보너스가 3초간 더 지속됩니다.

E – Zenith Blade

Leona는 목표 방향을 향해 일직선으로 자신의 검을 태양 투사하여 대상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Zenith Blade가 친 마지막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0.5초간 뿌리를 내립니다.

R – Solar Flare

Leona는 하늘에서 비치는 햇빛으로 목표 위치를 타격합니다. 폭발은 충돌 지점으로부터 짧은 반지름까지 도달하며 내부 원과 외부 층을 가지고 있다. 사정거리에서 적에게 적에게 작은 마법의 데미지를 주지만, 내층에 걸린 적들은 1.5초 동안 기절한다. 외부 레이어의 적들은 같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수동적 – Sunlight

Leona의 능력 중 어떤 능력에도 맞은 적에게는 1.5초 동안 일광이 표시됩니다. 동맹군의 공격은 보너스 마법 피해를 주는 마크를 폭발시킵니다. Leona는 이러한 스택을 직접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

Malphite, 모노리스의 파편

원산지 지역: Ixtal Jungle

인종: 골렘

피해에 덜 집중하고 대부분의 비용을 아머에 사용하면서도 브루나이저로 Malphite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 중 일부는 갑옷으로 확장되어 적절한 차선 지속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그는 초반 선두 라인에서 상대하기 어려운 적이 되었다. 하지만 그는 경기 중반쯤 플레이 스타일을 심하게 파괴적인 저그넛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 검정력에 투자할 수 있다.

Q – Seismic Shard

Malphite는 목표 적 유닛을 향해 호밍 바위를 던집니다. 목표물 외에 다른 유닛은 발사체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충격 시, Seismic Shard는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는 장치의 이동 속도를 3초간 낮춥니다. Malphite는 동일한 시간 동안 동일한 양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W – Thunderclap

수동적: Malphite는 기본 통계의 일부에 해당하는 보너스 아머를 얻습니다. Granite Shield가 활성화되면 효과가 3배 증가합니다.

활성: 6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이 보너스 Range를 획득하고 물리적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보너스 데미지는 목표물 뒤의 원뿔 형태로 모든 적 유닛에게 퍼진다.

E – Ground Slam

즉시 땅바닥을 내리쳐라. 이 진동은 주변의 모든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Malphite 갑옷 및 능력로 데미지를 확장합니다.

R – Unstoppable Force

Malphite는 먼 목표 위치로 돌진하여 짧은 반경의 모든 적에게 엄청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피해 부대가 공중으로 추락합니다

수동적 – Granite Shield

10초 이하마다 피해를 입지 않고 말파이트는 스스로 방어막을 만듭니다. 방패의 힘은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합니다.

Maokai, 트위스트 트랜트

원산지 지역: Shadow Isles

인종: 트랜트 스피릿

Maokai는 그가 방어에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효용성을 가진 워든입니다. 그는 병동, 대시, 이동 속도 감소, 그리고 움직임을 무력화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는 힘이 부족해서 1v1에서 조금 덜 효과적입니다. 그가 다른 사람들을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동안, 적들은 이 성난 나무를 죽이는 것을 더 어려워할 것입니다.

 Q – Bramble Smash

Maokai는 목표 방향으로 에너지 폭발을 발사하여 목표물이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발사체에 잡힌 각 장치는 0.25초 동안 99%의 이동 속도가 손실됩니다. Maokai 바로 앞에 있는 적들도 뒤로 쓰러집니다.

W – Twisted Advance

Maokai 대상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대상이 2초 이내에 뿌리를 내리고 작은 마법의 피해를 받습니다. Twisted Advance로 대시하는 동안에는 Maokai을(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E – Sapling Toss

목표한 방향으로 묘목 한 그루를 심고 곧 심는다. 30초 동안, 묘목은 착륙지로부터 짧은 반경 너머로 시야를 준다. 적 유닛이 탐지되면 루트를 제거한 후 가장 가까운 목표물을 추격합니다. 묘목은 가동 시작 후 2.5초 이내에 폭발하여 근처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에 휘말린 적들은 2초 동안 35%의 이동 속도를 잃는다.

브러시에 심으면 Sapling에 의해 처리되는 지속시간 및 손상이 증가합니다.

R – Nature’s Grasp

목표 방향으로 이동하기 위해 굴러가고 있는 5개의 브램블을 소환합니다. 차선 전체를 덮을 수 있을 정도로 차선이 넓게 펼쳐져 있다. 각각의 위협적인 뿌리는 다른 돌풍에 영향을 받지 않은 첫 번째 적 챔피언에게 멈추게 됩니다. 난간에 걸린 챔피언은 이동 거리를 기준으로 0.8초에서 2.6초 정도 뿌리를 내립니다. 능력 수준 및 Maokai 기능 검정력에 따라 각 브램블이 처리하는 마법의 피해입니다.

수동적 – Sap Magic

마오카이의 기본 공격으로 30분마다 치유됩니다. 능력을 캐스팅하거나 적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으면 각 인스턴스당 4초 동안 Sap Magic의 냉각기가 감소합니다.

Nautilus, 깊은 곳의 타이탄

원산지 지역: Bilgewater

인종: 철제 잠수복에 마법처럼 주입된 인간.

Nautilus는 전체 게임에서 가장 느린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는 여러 적을 늦추거나 불행한 영혼 하나를 더 가까이 끌어당기는 오랜 능력으로 이를 만회한다.

Q – Dredge Line

Nautilus를 목표 방향으로 닻을 내리고 첫 번째 적과 연결합니다. Nautilus와 대상이 조금씩 서로 가까이 끌려가지만, 적은 마법 피해를 받고 각 움직임에 대해 0.1초 동안 뿌리를 내립니다.

Dredge Line이(가) 벽이나 엣지에 부딪히면 Nautilus가 닻을 향해 즉시 돌진하여 이 능력의 마력과 냉각기의 절반을 환불합니다.

W – Titan’s Wrath

Nautilus는 6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방패의 힘은 최대 체력으로 비늘을 만듭니다.

방패가 깨지지 않은 상태에서 Nautilus 기본 공격은 2초마다 대상과 주변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E – Riptide

Nautilus는 발을 구르며 그의 주위에 마지막보다 더 멀리 있는 세 겹의 물 폭발을 일으킵니다. 급발진 시마다 사정거리에 걸린 적에게 작은 매직 데미지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의 절반을 잃게 됩니다. 적이 두 번 이상의 폭발로 잡히면 첫 번째 인스턴스만 전체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머지는 절반만 입힙니다. 느림은 쌓이지 않고 디버프 기간을 새로 고칩니다.

R – Depth Charge

Nautilus는 표적 적 챔피언을 잠근 다음 표시된 유닛을 추적하는 일련의 폭발수를 방출합니다. 마침내 표적을 찾았을 때, 타겟은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를 받고 1초 동안 기절시킨 후 다시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맹렬한 물살에 맞은 모든 적들은 전체 피해의 약 절반만 입으면서도 동일한 공중 공격 및 스턴 지속시간을 받게 된다.

수동적 – Staggering Blow

기본 공격은 신체적 피해를 더하고 대상을 1초 정도 뿌리내립니다. Staggering Blow는 6초마다 동일한 대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새 대상에 대해 빠르게 작동합니다.

Nunu & Willump, 소년과 그의 예티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인간 [Nunu]와 예티 [Willump]

Nunu와 Willump는 목록에서 가장 효과적인 정글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험난한 캠프를 쉽게 청소할 수 있고, 여전히 난데없이 차선을 뚫을 시간이 있다. 그들은 파이터 정글러가 하는 것처럼 도약이나 런지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큰 눈덩이를 가지고 덤불에서 튀어나올 수 있고 실제로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엄청난 피해를 입지는 않지만 예상치 못한 예티는 차선 전체를 쉽게 봉쇄할 수 있다.

Q – Consume

Willump는 대상 적을 물어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힌 후 받은 피해의 극히 일부만을 치료합니다. 그러나 Nunu 및 Willump가 최대 건강의 50% 미만일 경우 상태 복구가 50%의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W – Biggest Snowball Ever!

Willump는 Willump가 함께 이동할수록 크기가 점차 커지는 눈덩이를 굴리기 시작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동안 Nunu와 Willump는 계속 전진하며 정상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해당 방향으로만 방향을 전환하게 됩니다. 거리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대신 10초 안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Willump 보너스 이동 속도를 부여하면 이동 가능한 전위 거리가 증가하여 Snowball의 전위력이 증가합니다.

W를 다시 캐스팅하여 목표 방향으로 계속 이동하는 눈덩이가 벽이나 유효한 표적에 닿을 때까지 놓아줍니다.

눈덩이는 작은 적 유닛 위로 굴러가지만, 중형 몬스터, 대형 몬스터 또는 적 챔피언과 접촉하면 폭발합니다. 전복되면 소량의 매직 데미지가 발생하지만, 폭발로 인해 눈덩이로부터 짧은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유닛에게 소량에서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충돌에 휘말린 적들은 공중에서 노크되고 1초도 채 되지 않아 기절한다. 주행 거리에 따라 손상 및 군중 제어 시간이 증가합니다.

E – Snowball Barrage

Nunu는 일련의 눈덩이를 목표 방향으로 3번 빠르게 던집니다. 각 발리는 첫 번째 유닛에서 멈춘 후 목표물 뒤의 콘까지 폭발한다. 각 눈덩이는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충돌하는 장치에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동일한 표적에 던져진 각 눈덩이에 대한 효과 스택입니다.

R – Absolute Zero

Nunu 및 Willump는 작은 보호막과 채널을 3초간 확보하여 범위 내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장치당 이동 속도가 0%에서 95% 감소하면 효과 영역 내에 더 오래 머무를수록 점차 증가합니다. Absolute Zero는 지속 시간이 끝날 때 폭발하거나 즉각적인 효과를 위해 다시 주조할 경우 폭발합니다.

폭발하면 Absolute Zero 마법의 피해는 이동 속도 감소를 더 오래 연장합니다. Absolute Zero를 길게 채널링할수록 마법의 피해와 확장된 디버프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수동적 – Call of the Freljord

Nunu와 Willump가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 또는 구조물을 공격하면 Willump와 근처 연합 챔피언이 4초간 보너스 공격 속도, 물리 피해, 이동 속도를 획득합니다. Call of Freljord은(는) 동일한 대상에서 10초마다 한 번만 트리거할 수 있지만 Willump가 새 유효 대상을 타격할 때 적용됩니다. 범위 내에 둘 이상의 얼라이언스 챔피언이 있는 경우, 콜 오브 Freljord는 공격 속도가 가장 높은 챔피언을 우선합니다.

Ornn, 산 밑의 불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원시 데미갓

Ornn은(는) 모든 동맹에서 League of Legends 가 플레이되는 방식을 실질적으로 바꾸는 챔피언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방어 및 마법 갑옷를 자랑하는 것 외에도 Ornn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탱크로서 그의 능력은 팀을 지탱하는 놀라운 역할을 한다. 하지만, 그의 통계와 능력은 그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금메달을 딸 수 있는 솔로 톱레인으로 그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든다.

Q – Volcanic Rupture

Ornn은(는) 땅을 망치로 쳐서 작은 불똥이 땅을 통해 목표 방향으로 튀어오르게 합니다. 마그마 기둥이 길을 막으면 길 끝이나 적 챔피언 뒤에서 나타납니다. 폭발 지점에 있는 적들은 모두 옆으로 치워버린다. 이 마그마 기둥은 벽과 비슷하게 작동하며 통과할 수 없으며 많은 능력을 방해합니다.

Volcanic Rupture를 통과한 적에게 작은 물리적 데미지를 입히고 2초 동안 40%의 이동 속도가 손실됩니다.

W – Bellows Breath

Ornn은(는) 전방의 콘에서 불꽃을 뿜기 시작하며 사정거리에 있는 모든 적에게 매 0.15초마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도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감소하여 원뿔이 그가 향하는 곳으로 바뀝니다.

E – Searing Charge

Ornn은(는) 목표 방향을 향해 돌진하고 통과 중인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이 대시는 벽이나 장애물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가 벽에 부딪히면, Ornn는 폭발을 일으켜 충돌 지점으로부터 반경 내에 같은 피해를 입히고 폭발에 휘말린 적을 쓰러뜨린다. Searing Charge는 자신의 마그마 기둥과 같은 챔피언이 만든 지형을 파괴합니다.

R – Call of the Forge God

초기 활성화는 Ornn이(가) 선택한 방향의 최대 거리에서 자신의 방향으로 돌진하는 불타는 염소를 소환하도록 합니다. 관통하는 모든 적 유닛은 작은 마법 피해를 입고 Brittle이(가) 되며 몇 초 동안 이동 속도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Call of the Forge God을(를) 다시 캐스팅하면 Ornn이(가) 서 있는 목표 방향을 향해 박치기합니다. 만약 머리 박동이 그가 생각해낸 들어오는 불염소와 연결된다면, 염소는 선택된 방향으로 방향을 전환하게 됩니다. 이제 이 호출은 두 배 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모든 장치를 회전시키고, Brittle을(를) 적용합니다. Brittle은(는) 같은 단위 위에 두 번 쌓인다 Call of the Forge God은(는) 통과한다.

수동적 – Living Forge

Ornn은(는) 아군의 아우라와 자신의 아이템 빌드를 포함한 모든 소스로부터 향상된 보너스 아머와 매직 저항을 획득합니다.

Ornn은(는) 지도 상의 어디에 있든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지만 소비가 불가능한 모든 품목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투 중이어야 가게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갑자기 공격을 받거나 적 챔피언이 시야에 들어오면 방해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위조’하는 데 4초가 소요됩니다. 금은 아이템이 생성된 후에만 사용되므로 중단으로 인해 어떠한 용도로도 돈을 지출할 수 없습니다.

수동적 – Master Craftman

Ornn이 레벨 12에 도달하면 최대 2개의 마스터 작업 항목, 즉 이미 숍에 있는 최종 게임 항목의 강력한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항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Ornn은(는) 아군의 유효한 항목이 가까이 있으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Living Forge와 동일한 필수 구성 요소 및 채널링 기간을 사용합니다. 12세 이후 각 레벨에 대해 Ornn에서 한 항목 및 한 항목만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서비스가 13, 14, 15, 16 레벨에서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수동적 – Temper

Ornn 기본 공격은 적을 Brittle 상태로 인해 괴로워하는 경우 적을 뒤로 쓰러뜨립니다.

Brittle: Brittle에 의해 고통받는 적들은 Ornn 또는 그의 아군들의 능력으로부터 보너스 마법 피해와 군중 통제 지속시간을 증가시킵니다.

Rammus, 아르모르딜로 

원산지 지역: Shurima

인종: 알 수 없는 가능한 선택지는 슈리만 승천, 데미 신 또는 신입니다.

\Rammus\는 가능한 카운터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배울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와 같은 사람을 위한 유일한 방법은 거리를 두는 것이다. 또한 Powerball로 빠르게 간격을 좁힐 수 있습니다. 

Q – Powerball

Rammus는 6초 동안 계속 앞으로 굴러가는 공이 됩니다. 그는 이동하면서 점차 증가하는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그의 움직임은 일반 이동 명령으로 재연결될 수 있습니다.

Rammus가 적이나 벽에 부딪히면 Powerball이 중지됩니다. 그는 폭발하여 주변의 모든 적을 물리치는 동시에 중간 정도의 매직 데미지와 1초간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발휘합니다.

W – Defensive Ball Curl

Rammus는 이동 속도의 30%를 희생하여 보너스 아머 및 매직 저항을 획득하고 기본 공격으로 자신을 공격하는 적을 다치게 하는 패시브입니다. 이 동작은 6초간 지속되지만 재캐스팅 또는 Q – Powerball을 활성화하여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 – Frenzying Taunt

Rammus는 몇 초 동안 대상 적이 기본 공격으로 공격하게 합니다. 이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사람은 보너스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R – Tremors

Rammus는 서사시 중심에서 그와 함께 지구를 흔들기 시작한다. 넓은 반경 내에 있는 적 유닛은 매직 데미지를 받고 초당 개별 이동 속도의 일부를 잃게 됩니다. 효과는 최대 8배까지 쌓입니다. Tremors는 8초 동안 활성 상태를 유지하며 현장에서 Rammus을(를) 제거하는 것 외에는 중단할 수 없습니다.

수동적 – Spiked Shell

기본 공격은 자신의 갑옷으로 확장되는 보너스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Sejuani, 북부의 분노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아이스본

모든 얼음 테마 챔피언처럼, Sejuani는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툰드라의 야만스러움을 그녀의 무기에 더함으로써 우아하고 우아한 서리 휘두르는 사람들과는 다르다. Sejuani는 광범위한 범위의 적을 느리게 만들 수 있으며, 그녀의 적들로부터 오는 동일한 디버프에 더 저항력이 있습니다.

Q – Arctic Assault

사정거리 제한에 도달한 목표 방향을 향해 돌진하지만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춥니다. 적 Sejuani가 달려와 태클을 받은 후 반초 동안 공중에 띄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W – Winter’s Wrath

Sejuani는 원뿔형 날개를 휘두른 다음 목표 방향으로 래시를 사용하여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그네는 약한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는 모든 유닛을 쓰러뜨립니다. 이 래시는 물리적 손상을 완화하고 영향을 받는 모든 장치의 이동 속도를 0.25초 동안 75% 감소시킵니다.

Sejuani는 Winter’s Wrath이(가) 적용되어 범위 및 효과 영역을 재배치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지만, 타격 방향은 목표 지점을 따릅니다.

E – Permafrost

수동적: Sejuani 및 인근 제휴 멜리챔피언스의 기본 공격은 각 유닛에 5초에서 4회까지 적 챔피언, 중대형, 서사극 몬스터, 슈퍼미니언, 공성 미니언에게 프로스트를 적용합니다.

활성: 프로스트 스택이 4개인 적 유닛을 타겟으로 하여 작은 마법의 데미지를 받은 후 1초 동안 동결 상태가 됩니다.

R – Glacial Prison

Sejuani는 목표 방향으로 트루 아이스를 발사하여 첫 번째 적 챔피언에 정지시킵니다. 이것은 적은 양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발사체가 세주아니에서 400대 이상 떨어진 곳에서 자취를 발견하면 매직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스턴이 0.5초 더 지속된다. 이것은 또한 폭풍을 일으키며, 2초 동안 지속되는 Glacial Prison의 챔피언에서 나오는 광범위한 효과의 영역입니다. 영향을 받는 구역에 있는 동안 범위 내의 모든 적이 30%의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폭풍이 끝나면 구역 내 모든 적 유닛에게 동일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킵니다. 도중에 목표물을 발견하지 못하면 발사체가 착륙한 곳에 폭풍이 생성될 것이다.

수동적 – Fury of the North

Sejauni는 최근 12초 동안 대형 몬스터 또는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은 경우 Frost Armor를 생성합니다.

Frost Armor는 보너스 아머 및 매직 저항을 제공하는 동시에 Sejuani를 이동 속도 감소로부터 보호합니다. Frost Armor는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라집니다.

수동적 – Icebreaker

Sejuani에 놀란 적이 얼어붙었습니다. 이 상태는 세주아니의 다음 능력 또는 대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보너스 마법 피해를 처리하는 기본 공격에 의해 소모됩니다.

Sion, 언데드 저그너트

원산지 지역: Noxus

인종: 언데드

Sion은(는) 높은 보상 – 위험 없는 챔피언입니다.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능력은 그의 궁극적인 땅이고 당신은 완벽한 입문 기회를 얻었어요. 다른 뱅가드와 달리, Sion은 그가 죽든 살든 상관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는 최전방에서 겪는 고통을 즐기며 그 대가로 더 큰 피해를 입힌다.

Q – Decimating Smash

초기 깁스는 Sion이(가) 목표 방향으로 돌격하는 동안 도끼를 뒤로 젖힙니다. 이 채널은 2초간 지속됩니다. 언제든지 Q를 다시 주조하여 즉시 스윙을 수행합니다. Q가 충전 후 1초 만에 재캐스팅되면 도끼가 땅에 쾅 내려쳐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표시된 범위에 있는 적들을 모두 쓰러뜨려 착륙한 시점부터 1.25초 동안 기절시킨다.

200% Sion 공격 피해에 해당하는 보너스 데미지를 처리하기 위해 Decimating Slash가 최대 충전 상태에 도달하도록 허용하고 대신 2.25초간 스턴이 지속됩니다.

W – Soul Furnace

수동적: Sion은(는) 자신이 죽인 작은 몬스터나 미니언 각각에 대해 영구 4점의 보너스 체력을 획득합니다. 대형 몬스터를 죽이거나 적 챔피언 데스에 참여하면 대신 15점을 획득합니다.

Sion은(는) 6초 차폐를 얻습니다. 기능 검정력및 최대 건강로 차폐 강도 척도를 조정합니다. Soul Furnace를 3초 후에 다시 주조하거나 종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방패가 폭발하여 시온 근처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방패가 처음 3초 전에 완전히 깨지지 않은 경우에만 폭발이 발생합니다.

E – Roar of the Slayer

Sion이 목표 방향을 향해 포효하며 짧은 원뿔 모양으로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범위에 있는 적들은 4초 동안 20%의 무장을 잃고 2.5초 동안 이동 속도의 약 절반을 잃는다.

포효에 걸린 미니언과 작은 몬스터들이 뒤로 쓰러집니다.

R – Unstoppable Onslaught

Sion이(가) 커서를 향해 스티어링을 돌리는 동안 앞으로 충전하기 시작합니다. 이 주행은 8초 동안 또는 적 챔피언과 충돌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다시 활성화하여 Unstopping Onslaught를 조기에 종료하십시오. Sion이(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멈추자마자 Unstoppable Onslaught Sion 주변에서 폭발을 일으킵니다. 폭발에 휘말린 적들은 중간 정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으며 약 1초 동안 기절한다. Sion이(가) 실행된 시간에 따라 손상 및 군중 제어 기간이 늘어납니다.

벽에 충돌하면 Sion이(가) 반초 동안 기절하는 동안 뛰는 것을 멈춥니다.

수동적 – Glory in Death

모든 건강을 잃은 후, Sion은(는) 죽는 대신 무기와 다른 모든 능력을 잃고 매초마다 고갈되는 완전한 최대 건강을 되찾습니다. 또한 Sion은(는) 공격 속도가 1.75초로 수정되는 동안 100% Life Steal을(를) 획득합니다. 각각의 기본 공격은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만큼의 신체적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공격을 계속하는 한 그는 살아있을 수 있습니다. 60초 후, 시온은 여전히 건강함에도 불구하고 사망합니다.

수동적 – Death Surge

100초마다 Sion은 1.5초 이상 감소하는 50%의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Zac, 비밀 무기

원산지 지역: Zaun

인종: 골렘

Zac 빌드에는 보너스 건강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생명력을 이용해 능력을 키우는 것 외에도 잡기 어렵지만 죽이기 어려운 챔피언으로 적을 악화시키는 것이 그의 디자인이다. 그들이 마침내 치명적인 타격을 입게 되더라도, Zac은 똑같이 내구성이 강한 그의 덩어리의 도움으로 되살아날 수 있는 기회를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Q – Stretching Strikes

Zac이(가) 목표 방향을 향해 팔을 후려치고 첫 번째 적과 접촉합니다. 마법의 데미지를 다루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0.5초간 적당히 낮춥니다. 래시에 성공하면 장치가 2초간 Zac에 연결됩니다.

묶여 있는 동안 Zac 다음 기본 공격은 다른 대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Stretching Strike입니다. 첫 번째 목표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목표물에 맞으면 둘 다 뿌리를 내리고 서로를 향해 날아간다. 이미 두 대상이 서로 가까이 있는 경우 두 대상이 모두 추가 매직 데미지 및 이동 속도 감소를 위해 충돌합니다.

W – Unstable Matter

Zac이(가) 폭발하여 근처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5초간 유닛을 지나칠 수 있는 능력을 획득합니다.

E – Elastic Slingshot

Zac은 그의 두 팔을 땅에 고정시키고 그의 팔이 마주보고 있는 원뿔의 어느 방향에서든 몸을 앞으로 던질 준비를 합니다. 준비는 4.5초 동안 채널을 돌리게 하지만 오래 기다릴수록 더 먼 거리에 도달할 수 있다. E를 두 번째로 주조하여 목표 방향을 향해 발사하여 Zac이(가) 벽을 넘어 먼 지역에 착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의 착륙은 그의 충격 지점에서 짧은 반경 내에 있는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히고 1초도 안 되게 적을 쓰러뜨립니다.

R – Let’s Bounce!

수동적: Cell Division의 상태 회복을 향상시킵니다.

능동형: Zac이(가) 포탄에 몸을 담근 후 4번 전장을 튄다. 그는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지만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각 바운스는 그의 착륙에 의해 잡힌 적에게 마법의 피해를 입힙니다. Let’s Bounce에서는 Q와 E 중 어느 것도 활성화되지 않지만 Unstable Matter를 사용하여 해당 영역의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워든

적과 동맹군 사이에 교도관들이 서 있다 장거리 운반 역할을 자주 하는 명사수, 버스트, 포병은 피해 출력이 높아 적의 최우선 목표물이다. 워든는 이러한 보행 대상 표시를 지키고 있거나 여러 측면에서 측면 공격을 받았을 때 서둘러 도움을 주는 것이 그들의 의무이기 때문에 베이비시터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의 직업 때문에, 그들은 적어도 한 명의 챔피언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지고 다른 사람들은 위협을 완전히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집니다.

수동적 – Cell Division

Zac의 능력은 그의 건강의 일부를 사용하며, 그가 그 능력을 가진 사람을 성공적으로 칠 때마다 그의 일부를 적 챔피언 근처에 남겨둡니다. 자신의 덩어리를 모아 공격을 위해 희생한 양과 동일한 최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은 청크를 밟아 Zac의 체력 회복 능력을 완전히 빼앗을 수 있습니다.

Zac이 치명적 피해를 입었을 때, 그는 자신을 4개의 덩어리로 나누어서 그 사이의 중심을 향해 점차 이동한다. 적은 이 방울들을 공격할 수 있다. 4개가 모두 제거되면 Zac이(가) 죽고 부활을 기다립니다. 이러한 블럽 중 하나 이상이 중심에 도달하면 Zac으로 생성되고 K/D/A 카운트에서 ‘죽음’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생존 강하 횟수에 따라 네 개가 모두 Zac 최대 건강의 50%에 해당하는 Zac 건강가 부활하여 복원되는 양이 결정됩니다. 최대한의 체력과 기지 방어력을 높여 블럽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주세요.

이 기능은 300초마다 한 번만 트리거합니다.

워든

적과 동맹군 사이에 교도관들이 서 있다 장거리 운반 역할을 자주 하는 명사수, 버스트, 포병은 피해 출력이 높아 적의 최우선 목표물이다. 교도소장들은 이러한 보행 목표물 표시를 지키고 있거나 여러 측면에서 측면 공격을 받았을 때 서둘러 도움을 청하는 것이 의무이기 때문에 베이비시터라고도 불린다. 그들의 직업 때문에, 그들은 적어도 한 명의 챔피언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지고 다른 사람들은 위협을 완전히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집니다.

Braum, 의 핵심 Freljord

원산지 지역: Freljord

인종: 인간

Braum은 베테랑들이 ‘죽이는 대신 사람을 보호하는 챔피언을 하고 싶다’고 말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몇몇 포수들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워든들도 그 일을 하지만, Braum은 보호자를 만드는 것의 전형입니다. 그의 특징적인 방패는 들어오는 모든 발사체를 방향에서 차단할 수 있고 그의 뒤에 있는 모든 사람이 어떠한 종류의 손상도 입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는 걸어다니는 벽 그 이상이야. 그는 자신의 필드세터를 영입할 수 있다.

Q – Winter’s Bite

Braum은(는) 목표 방향으로 얼음 발사체를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유닛에 대해 이동 속도 감소를 가합니다. Winter’s Bite는 Concussive Blows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W – Stand Behind Me

Braum은(는) 목표 아군을 향해 돌진하며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향해 자동으로 위치를 잡습니다. 그와 목표 동맹 챔피언은 3초 동안 작은 갑옷과 마법 저항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E – Unbreakable

Braum의 시그니처 능력. 그는 자신의 방패를 목표 방향을 향하게 하고 그 앞에 서리벽을 그려 방패의 시야를 넓혀줍니다. 해당 방향에서 들어오는 모든 발사체는 Braum에 대한 손상을 감소시키지만 항상 그 지점에서 멈춥니다. 이렇게 하면 보호막 기간 동안 Braum 뒤에 있는 모든 아군이 보호됩니다. Unbreakable은(는) 4초 동안 또는 Braum이 죽을 때까지 지속됩니다. 브라움은 보너스 이동속도와 유닛 단계별 이동능력으로 이동이 가능하지만 언브레이커블 방향은 그대로다.

R – Glacial Fissure

\Braum\은(는) 얼음 폭발을 일으키는 방어막을 쳐 목표 방향으로 돌립니다. 빙하의 파도에 맞은 적들은 공중으로 추락한다. 목표 방향으로 이동하는 균열은 얼음 파열의 흔적을 남기며, 이로 인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 부대의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균열은 4초간 지속됩니다.

수동적 – Concussive Blows

Braum 기본 공격는 4초 동안 지속되지만 추가 피해는 지속 시간을 재설정하는 Concussive Blows 상태의 표적을 가합니다. 스택이 1개인 유닛은 적 챔피언으로부터 받은 적중 시마다 스택을 1개씩 더 획득합니다. 네 번째 스택은 모든 전하를 소모하지만 괴로워하는 사람을 2초 이내에 기절하게 하고 Braum 레벨에 따라 증가하는 작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몇 초 동안 폭발 효과를 수신한 동일한 유닛에 Concussive Blows를 적층할 수 없습니다.

Galio, 콜로세우스

원산지 지역: Demacia

인종: 골렘

Galio는 전장에 돌진하여 폭발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장엄한 날개 달린 골렘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탱크가 마크맨과 슬레이어스를 상대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Galio는 적의 마게스를 더 환영하지 않습니다. 그의 마법 저항은 그가 살아남을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공격을 강화시켜 짧은 시간 동안 저그넛처럼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용기의 폭발은 동맹군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적을 괴롭힐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Q – Winds of War

Galio는 목표 지점에서 충돌하기 전에 각각 Galio의 양쪽에서 이동하는 두 개의 풍파를 목표 방향으로 회전시킵니다. 이 거래는 그들이 통과하는 모든 유닛에 매직 데미지를 주고 1.5초 동안 지속되는 짧은 사이클론을 만듭니다. 사이클론에 걸린 적들은 0.5초마다 마법의 피해를 입는다.

W – Shield of Durand

수동적: 갈리오가 마법의 피해만을 흡수하는 방어막인 Anti-Magic Bulwark를 획득합니다. 방패 강도가 최대 체력의 일부와 같습니다.

활성: Galio가 3초간 교정합니다. 이동은 가능하지만 이동 속도가 느려져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상태에서 Galio는 들어오는 마법 데미지를 엄청나게 줄이고 물리 데미지를 통해 얻는 값의 절반을 줄입니다.

리캐스트 W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Galio는 스탠스를 벗어나 근처의 모든 적을 조롱하고 이동 속도를 60으로 수정합니다. 조롱과 이동 속도 수식어의 효과는 Galio가 Shield of Durand에서 보내는 시간만큼 증가합니다.

E – Justice Punch

Galio는 목표 방향으로 돌진한 후 처음 접촉하는 적에게 멈춰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펀치는 중간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Justice Punch는 Galio가 지형을 건너뛰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R – Hero’s Entrance

Galio는 지도의 절반에 해당하는 거리에서 표적 연합 챔피언을 선택합니다. 그는 1.25초 동안 전력을 다한 후 하늘로 도약하여 능력이 주어졌을 때 목표 동맹국이 있던 자리에 착지한다. 착륙 시, Galio는 충돌 지점에서 넓은 반경 내 적 유닛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모두 공중으로 추락시킵니다. Galio에 가까운 적은 멀리 있는 적보다 공중에 더 오래 머무르지만 각각 동일한 피해를 입습니다.

수동적 – Colossal Smash

매 5초마다 Galio의 다음 기본 공격으로 인해 그는 짧은 반경 내에 있는 여러 대상에게 땅을 부수고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Galio 공격력, 능력 및 마법 저항력으로 데미지를 확장합니다.

Poppy, 키퍼망치

원산지 지역: Bandle City에서 태어났지만 Demacia에 봉사합니다.

인종: 요들

League of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디스플레이서 능력을 발휘하여 왕관을 쓴 것은 말레 휘날리는 요들 Poppy이다. 그녀의 능력은 선수들이 그녀를 다이버처럼 플레이하도록 유도할 수 있지만 실수하지 않는다, Poppy는 다른 탱크나 파이터스를 상대로 킬 타격을 줄 만큼 충분히 높은 피해 출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공격에서 부족한 건 군중 통제에서 만회하는 거죠 그녀의 능력의 대부분은 적의 위치를 바꾸거나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이다. 다이버, 포수, 암살단에게 정말 골칫거리가 될 수 있어요.

Q – Hammer Shock

즉시 작동하면 Poppy가 땅을 부수고 앞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타격으로 지면이 불안정해지고, 이로 인해 지역 내 적 부대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1초 후, 지반이 터지고 여전히 구역에 있는 유닛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W – Steadfast Presence

수동적 – 단점 완강함:Poppy 갑옷및 마법 저항력가 모두 10% 증가합니다. 최대 건강의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보너스는 20%가 됩니다.

활성: Poppy는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넓은 장벽을 생성하여 그녀의 구역 내에서 모든 적이 돌진, 도약 및 런지를 수행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장벽에 의해 정지된 적에게는 매직 데미지 및 2초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부여됩니다. 장벽은 2초간 지속되는 반면 Poppy는 같은 기간 동안 보너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E – Heroic Charge

Poppy는 300개 유닛까지 목표 적과 이미 돌진하고 있는 방향으로 접근합니다. 표적이 벽에 부딪히면 2초 이하로 기절합니다. 태클과 월슬램 모두 물리적인 피해를 동등하게 입힌다.

R – Keeper’s Verdict

Poppy는 추진력을 얻기 위해 망치를 4초간 돌리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충전하는 동안 이동 속도를 약간 줄여서 움직일 수 있지만 공격하거나 다른 능력을 캐스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을 다시 캐스팅하고 Poppy는 땅에서 더 큰 망치를 연상시키는 목표 방향을 향해 지면을 강타합니다. 목표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을 쓰러뜨립니다. 망치는 최초 목표물 바로 옆에 서 있는 다른 적 유닛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게 하면 대상 챔피언에 대한 물리적인 피해는 적지만 피해를 입은 아군에게도 피해가 줄어듭니다. Keeper’s Verdict이(가) 적용되는 시점에 Poppy의 어느 쪽이든 상관없이 유닛은 기본 방향으로만 비행합니다.

수동적 – Iron Ambassador 

Poppy는 종종 그녀의 버클을 망치 낙하 대신 원거리 기본 공격으로 던집니다. 보너스 매직 데미지를 지급한 후 목표물 근처에 4초간 머무릅니다.

버클을 집어들면 Poppy는 3초 이내에 사라지는 최대 건강의 일부와 동일한 강도의 차폐를 얻게 됩니다. 적들도 버클러를 집어들 수 있지만, 이는 Poppy의 잠재적인 방어막만 빼앗을 뿐 같은 이득을 얻지는 못합니다. 표적이 살해되면 버클러는 Poppy로 날아가 그녀에게 방어 보너스를 줍니다.

Poppy이(가) 충전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적의 챔피언은 더 멀리 이동합니다. 즉시 재캐스팅하면 목표물이 위로 떨어지기만 하지만, 지도 중앙에서 튕겨나갈 경우 완전히 충전하면 두 번째 포탑에 챔피언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도망치는 챔피언에게 이것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도망치는 챔피언은 탈출할 수 있습니다. Keeper’s Verdict은(는) 치명타가 아닌 전투를 시작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암살자나 전투 마법사와 같은 위협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챔피언을 제거하십시오.

Shen, 황혼의 눈

원산지 지역: Ionia

인종: 인간

Shen은(는) 워든이지만 대부분의 게임에서 어떤 동맹과도 함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Shen은 중간 차선을 제외한 지도의 어느 부분에서나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레인에 보이는 것보다 더 오랫동안 정글을 순찰하는 챔피언으로 가장 잘 쓰입니다. 경기 중후반에는 지도상의 어느 곳에서든 아군을 향해 돌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다른 능력으로 인해 더 공격적인 클래스를 압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Twilight Assault 

Shen은(는) 자신의 Spirit Blade를 자신의 옆으로 불러들이고, 마법의 데미지를 입히고 도중에 통과하는 각 적에게 2초의 이동 속도 감소를 가합니다. 검이 도착한 후 8초 동안 셴은 기본 공격력 3을 획득하여 사거리를 늘리고 보너스 마법 데미지를 지급합니다. 만약 Spirit Blade가 회수되었을 때 적 챔피언을 쳤다면, 그는 대신 4번의 강력한 스트라이크를 가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50%의 보너스 공격 속도를 얻게 됩니다.

W – Spirit Refuge

Spirit Blade는 기본 공격으로부터 Shen\또는 제휴 챔피언을 보호하는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한 명의 챔피언만 보호할 수 있으며 효과는 1.75초부터 지속됩니다. 범위에 유효한 대상이 없는 경우 Spirit Refuge는 유효 영역에 도달할 때까지 2초 동안 기다립니다.

E – Shadow Dash

수동적: Shadow Dash 및 Twilight Assault의 피해는 적당한 양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Shen이(가) 목표 방향을 향해 확대하여 모든 적 챔피언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는 유닛이 1.5초 동안 조롱당하는 방식으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R – Stand United

지도상의 아무 곳에서나 연합 챔피언을 목표로 합니다. 챔피언은 Shen 기능 검정력로 확장되는 보호막을 획득하고 Shen은(는) 3초 동안 채널을 돌립니다. 채널이 성공하면 그는 목표물 바로 옆에서 텔레포트를 하며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pirit Blade는 Shen과(와) 함께 순간이동합니다.

셴에게 사용된 비활성화 및 변위에 의해 채널링이 중단되거나 셴 또는 대상이 사망할 경우 채널링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수동적 – 키 장벽

10초마다 한 번씩, Shen은(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작은 방패를 얻습니다. 능력이 있는 챔피언, 친구 또는 적에게 성공적으로 영향을 미칠 때마다 냉각 시간이 4~7초 감소합니다.

수동적 – Spirit Blade

Spirit Blade는 지도에 존재하며 특정 지점에 정지해 있지만 Shen 명령을 사용하여 이동합니다. 이 테더에는 Shen이(가) 있지만 연결 범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Spirit Blade는 각 Shen의 능력에 대해 다르게 반응합니다.

Tahm Kench, 리버 킹

원산지 지역: Ixtal Jungle

인종: 악마

Tahm Kench는 워든이라는 라벨이 붙은 이유는 그의 궁극적인 모습과 전쟁터의 어느 부분에서도 동맹군을 재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그가 혼자 노는 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다른 탱크들과 마찬가지로, Tahm Kench는 스스로 차선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합니다. 그러나 그의 공격력은 범위가 길고 대부분의 선수들이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조심하게 만드는 파괴적인 콤보를 일으킬 수 있다.

Q – Tongue Lash

Tahm Kench는 매직 데미지를 다루는 목표 방향을 향해 긴 혀를 날름거리면서 첫 번째 적에게 3초 이동 속도 감소를 가합니다.

타깃에 3개의 An Acquired Taste 스택이 있으면 Tongue Lash도 스택을 모두 소모하여 2초간 스턴합니다.

W – Devour

Tahm Kench는 적의 미니언이나 연합 챔피언을 삼켜 4초 동안 숨길 수 있습니다. Devour는 An Acquired Taste를 3개 스택으로 보유한 경우 적 챔피언에 사용할 수 있지만, 지속 시간의 절반만 지속됩니다. 적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삼키면 마력의 절반만 소모되고 냉각기의 절반만 환불됩니다.

삼키는 아군은 Tahm Kench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드보르를 사용한다면 이동 속도를 잃게 됩니다.

Q+W 콤보: Tongue Lash 연결 전에 Devour를 캐스팅하면 Tongue Lash의 타겟을 Tongue Lash가 삼킬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An Acquired Taste 3 스택의 적 챔피언과 함께 작동합니다.

W – Regurgitate

단위가 삼켜지는 동안 W는 Regurgigate가 되어 Tahm Kench가 그의 배에 있는 사람을 토하게 만듭니다. 얼라이드 챔피언은 삼킨 후 언제든 떠나고 싶을 때 떠날 수 있습니다. 적은 탐의 결정에 달려있다. 적의 챔피언을 유리한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퇴각한 적 챔피언은 작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귀환한 미니언이나 몬스터는 목표 방향으로 침을 뱉어 해당 유닛과 첫 번째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 – Thick Skin

수동적: Tahm Kench은(는) 그레이 헬스를 저장하여 전투 중에 전역한 후 진정한 건강을 회복합니다.

활성: Tahm이(가) 회색 상태를 2초 이상 부패하는 보호막으로 변환합니다.

R – Abyssal Voyage

먼 거리에서 위치를 조준한 후 Tahm Kench가 6초간 채널링을 시작합니다. R을 재구성하여 Tahm Kench을(를) 목적지로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동맹국들이 그의 배에 올라타고 그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줄 수 있는 채널링 시간입니다. 그의 목표 위치와 경로가 아군에게 강조될 것입니다.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입게 되면 채널이 중단되지만 Abyssal Voyage의 냉각 시간이 10초로 단축됩니다.

수동적 – An Acquired Taste

Tahm Kench의 기본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히고 An Acquired Taste를 3회까지 쌓아 올립니다. 효과는 5초간 지속되지만 각 인스턴스에 따라 새로 고쳐집니다. 3개의 스택에서 각각 0.67초 동안 붕괴됩니다.